에듀윌 IT자격증, 정보처리기사 '프로그래밍 언어 비밀 특강' 무료 제공
상태바
에듀윌 IT자격증, 정보처리기사 '프로그래밍 언어 비밀 특강' 무료 제공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2.10.26 12:19
  • 수정 2022.10.26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 IT자격증, 정보처리기사 '프로그래밍 언어 비밀 특강'을 무료 제공한다. (자료=에듀윌) copyright 데일리중앙
에듀윌 IT자격증, 정보처리기사 '프로그래밍 언어 비밀 특강'을 무료 제공한다. (자료=에듀윌)
ⓒ 데일리중앙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정보처리기사 자격증 취득을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프로그래밍 언어 비밀 특강'을 무료 배포한다고 26일 전했다.

전공자들도 당황하게 만드는 고난도의 최근 프로그래밍 언어는 단순 암기로는 소화하기 어렵다. 개념 이해와 암기를 동시에 진행하고 이를 바탕으로 한 응용을 통해 언어별 코드를 직접 작성하고 결과값을 도출해내야 한다. 프로그래밍 언어 활용은 비전공자가 가장 어려워하는 과목인 동시에 실기 합격에도 필수적인 과목이라 더욱 체계적이고 전략적인 학습이 필요하다.

이에 에듀윌 IT자격증은 정보처리기사 시험을 준비하는 비전공자 및 초보자도 쉽게 프로그래밍 언어 활용의 기본을 확실히 다질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비밀 특강' 무료 배포를 결정했다. 쉽고 확실한 설명은 물론이고, 직접 풀이해보며 이해와 심화 응용까지 자연스럽게 이어질 수 있게 지원한다. 또 개편 후 반복 출제되는 핵심 코드 유형을 집중 학습하며 효율성 향상도 도와준다.

프로그래밍 언어 활용 빈출 변형 문제지도 제공한다. 전문가가 직접 엄선한 정보처리기사 시험 빈출 유형을 뽑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점수 주는 문제는 빠르게 패스하고 고난도 문제에 집중하는 방식으로 단시간에 취약 과목을 보완할 수 있게 도와준다.

정보처리기사 수험생을 위한 ‘프로그래밍 언어 비밀 특강’의 신청 방법 및 상세 내용은 에듀윌 IT자격증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 IT자격증은 특강 외에도 정보처리기사 핵심개념서 무료 배포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며 기초 실력 향상을 지원하고 있다. '단기패스', '연간패스' 등 정보처리기사 자격증 취득을 위한 정규 커리큘럼도 운영하고 있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