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강남캠퍼스, '창업CEO과정' 대규모 설명회 열어
상태바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강남캠퍼스, '창업CEO과정' 대규모 설명회 열어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2.10.27 1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1일 오후 3시, 11월 5일 오후 2시에 각각 개최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강남캠퍼스는 '창업CEO과정' 대규모 설명회를 11월 1일 오후 3시와 11월 5일 오후 2시에 각각 개최한다. (자료=에듀윌)copyright 데일리중앙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강남캠퍼스는 '창업CEO과정' 대규모 설명회를 11월 1일 오후 3시와 11월 5일 오후 2시에 각각 개최한다. (자료=에듀윌)
ⓒ 데일리중앙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강남캠퍼스가 오는 11월 1일과 5일, 2회에 걸친 ‘창업CEO과정’ 대규모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각각 150명 규모로 진행되는 대규모 설명회로 11월 1일 오후 3시 그리고 11월 5일 오후 2시에 각각 열린다. 참석자들의 편의를 고려해 평일과 주말에 각 1회씩 설명회를 마련하게 됐다고 에듀윌 쪽은 전했다.

이번 설명회는 총 3부로 나눠 진행된다. 1부에서는 심유순 학원사업본부장이 성공적인 창업을 돕는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의 실무 중심의 커리큘럼에 대해 소개한다. 2부에서는 부동산 전문 교수진들이 실전 창업을 위한 중개 실무 꿀팁을 전수해준다.

설명회 참석자들은 부동산 시장의 현재와 전망에 대해서도 알아볼 수 있다. 또 마지막 3부에서는 부동산 관련 실무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1:1 실시간 Q&A 프로그램이 이어질 예정이다.

창업CEO과정은 부동산 중개법인과 부동산 공매/경매 컨설팅, 부동산 분양/투자 컨설팅 등 현장에서 바로 활용되는 사례 중심의 실전 강의다. 현재 4기까지 380여 명에 가까운 수료생을 배출했으며, 부동산 실무 전문가로 구성된 교수진이 현업에 꼭 필요한 노하우를 전수한다.

설명회 참가자에게는 중개필수법령 실전 핸드북과 합격노트 세트 등을 증정한다. 이어 설명회 당일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당일 등록 회원에게는 최대 10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강남캠퍼스 관계자는 "약 90분간 진행되는 설명회를 통해 창업CEO과정에 대한 것은 물론 부동산 창업 로드맵과 꿀팁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며 "대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창업CEO과정 설명회가 조기에 마감될 수 있으니 신청을 서두는 게 좋다"고 전했다.

설명회는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부동산아카데미 강남캠퍼스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강남역에 위치한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강남캠퍼스에서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는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