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공단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에듀윌, NCS 필기시험 '법률 특강' 무료 배포
상태바
국민건강보험공단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에듀윌, NCS 필기시험 '법률 특강' 무료 배포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2.10.28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이 28일 서류 전형 합격자를 발표한 가운데 에듀윌은 NCS 필기 시험 대비 '법률 특강'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에듀윌)copyright 데일리중앙
국민건강보험공단이 28일 서류 전형 합격자를 발표한 가운데 에듀윌은 NCS 필기 시험 대비 '법률 특강' 무료 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에듀윌)
ⓒ 데일리중앙

국민건강보험공단이 28일 2022년 하반기 신규직원 서류전형 합격자를 발표한 가운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필기 시험 대비 '법률 특강'을 무료 배포한다.

에듀윌 취업은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뒤 본격적으로 NCS 필기 시험을 준비하는 취업 준비생들을 위해 '국민건강보험공단 법률 특강' 무료 배포 이벤트를 기획했다.

건강보험공단은 법률 과목 직무 시험 도입 3년차다. 해마다 출제 경향과 난이도가 급변하고 있어 흔들림 없는 기본기 완성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에 에듀윌 공기업 취업은 출제 경향 분석, 핵심 조문 정리, 기출 복원 문제 풀이에 포커스를 맞춘 '국민건강보험공단 법률 특강'으로 합격 지원에 나섰다.

해당 무료 특강은 에듀윌 공기업 국민건강보험공단 NCS+법률 기본서와 국민건강보험법 법률 문제집을 기반으로 이뤄진다. 해당 교재는 법률 개정 내용과 최신 출제 난이도를 반영한 것은 물론 기출 복원 모의고사 풀이까지 수록하고 있어 시험에 나올 포인트를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게 돕는다. 해당 교재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별도로 구매하면 된다.

에듀윌 취업 관계자는 "법률 과목에 대한 국민건강보험공단 취업 준비생들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이번 법률 특강 무료 배포를 결정했다"며 "국민건강보험법, 노인 장기요양보험법 등을 쉽게 이해할 수 있게 도와주는 무료 특강은 필기 시험일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취업 준비생을 위한 에듀윌 취업의 무료 특강 관련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