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상태바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2.10.31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주 간의 재미있는 띠별 운세(11.7~11.13)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copyright 데일리중앙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
ⓒ 데일리중앙

11월 7일

쥐띠 운세
36年生  열심히 한다고 했는데 주변의 음덕이 없고 고독하다는 생각이 들어 외롭습니다.
48年生  자신의 가진 자존심을 지키기 위해서 공과 사를 분명히 하는 모습이 멋집니다.
60年生  유창한 언변실력이 다소 거만해 보일 수 있어요. 자신의 언행에 신경을 쓰세요.
72年生  뭐든 앞장서서 끌고나가는 모습은 타의 모범이 됩니다. 함께 의논해 진행해요.
84年生  무슨 상황이든 너무 낙관적으로 보는 경향이 있네요. 주의 사항도 살펴보세요.
96年生  타인을 이해하는 마음과 긍정적인 사고는 좋지만 말이 앞서는 경향은 주의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주변사람들 생각안하고 싫증 난다고 변덕 부리면 일진행에 지체가 올 수 있어요.
49年生  고상한 것에 뜻을 두고 살아가기에 세상의 일반적인 일에는 능숙하지 못하네요.
61年生  정직하고 품격있게 행동하니 오히려 고지식하고 꼰대같다는 소리 들을수 있어요.
73年生  자신의 마음이 과해서 설치는 순간 오히려 화를 당할 수 있으니 자중을 하셔요.
85年生  나의 멘토, 스폰서을 만날 운이에요. 윗분의 말씀에 귀기울여 경청하도록 해요.
97年生  나에게 좋은 방향으로 일들을 진행할 수 있어요. 나에게 좋은 시기가 왔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체력적 한계에 부딪칠 수 있습니다. 자기관리를 하면서 건강검진도 받아보세요.
50年生  상대방의 의중을 살필 필요가 있어요. 자신의 감정은 최대한 숨기도록 하세요.
62年生  괜한 몽상이나 잡생각을 할 수 있어요. 하지만 상상력이 돈이 되는 세상이에요.
74年生  내가 견제 당하지 않으려면 견제 해야 해요. 살아남기 위해 머리가 비상해져요.
86年生  쉬지도 못하고 많은 일을 해야 해요. 불규칙한 생활로 인해 건강에 주의하세요.
98年生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며 자기재발견을 하는 날입니다. 희열과 성취감을 느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정성을 다해 키우는 식물과 동물이 있네요. 또 보살펴야 하는 식구가 늘어나요.
51年生  생각치도 못한 일로 깜짝 놀라지만 그것을 다 드러내지 말고 고상하게 행동해요.
63年生  유명해지는 기회가 와요. 주변 눈치보지 말고 가려던 길로 소신껏 밀고 나가요.
75年生  손안대고 코풀기를 하려는 심보이군요. 주변의 도움으로 횡재의 기쁨이 있어요.
87年生  다른사람보다 폼나게 살고 싶어서 그에 따른 소비지출이 과하게 늘어나네요.
99年生  이제는 나에게 유리한 상황이 와요. 지금 기회가 왔으니 놓치지 말고 실행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가족들이 나의 도움을 필요로 합니다. 거절하지 말고 마음을 다해 도와 주세요.
52年生  사람들과 관계를 넓히세요. 동호회, 취미활동 같이 사람이 많을수록 좋아요.
64年生  성장시기에 겪는 성장통처럼 시련과 역경을 맞아요. 충분히 극복할 수 있어요.
76年生  어디를 가나 나의 역할이 커지고 있습니다. 책임이 다소 무겁지만 뿌듯합니다.
88年生  마음이 너무 조급해요. 조금만 여유를 가진다면 훨씬 좋은 선택을 할수 있어요.
00年生  내주장을 앞세우기 전에 상대방을 이해하고 배려하는 마음으로 이야기 나눠요.

뱀띠 운세
41年生  쓸데없는 자존심을 부리지 마세요. 나는 편하게 대세의 흐름에 따르면 됩니다. 
53年生  나는 자식이나 제자들에게 성장의 발판이 되어주면 됩니다. 자신의 역할이에요.
65年生  사람을 능수능란하게 잘 다루네요. 상대방의 기분을 상하지 않게 동반성장해요.
77年生  누군가의 도움으로 자신의 재능이 활용이 되네요. 당신의 지지자가 생겼어요.
89年生  당신의 꿈을 포기하지 마세요. 곧 빛 보는 날이 오고 오늘도 능력발휘가 돼요.
01年生  욕심을 내면 낼수록 감당하기 힘든 일들이 벌어지고 그것이 결국 짐이 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자기 능력을 대놓고 드러내지는 마세요. 뒤에서 소리없이 지지해도 인정받아요.
54年生  함께 하면 갑갑하고 답답하지만 혼자보다는 둘이 낫고 셋이 나으니 참고 견뎌요.
66年生  해야 할 목표가 분명해요. 그래도 아직은 자신의 마음을 감추고 때를 기다려요.
78年生  내존재를 세상에 알리고 싶어요. 그러나 현실과 맞지 않아 답답하고 힘들어요.
90年生  내 역할을 정확히 알아야 해요. 혼자가 힘들다면 전문가의 상담하며 알아봐요.
02年生  자신의 강점을 알고 있나요? 자신에 대한 연구를 하여 자신있게 삶을 개척해요.

양띠 운세
43年生  원망하고 증오하는 마음을 가지고 살면 상대도 불행하고 나도 불행하게 되어요.
55年生  상대방을 이용해서 내가 얻는 게 많아요. 상대방에게 꼭 감사의 표현을 하세요.
67年生  나와 상대의 마음크기를 비교하지 마세요. 사람마다 감정의 크기는 다른거예요.
79年生  한 일에 대한 보람이 없고 허무해요. 내가 좋아서 한것이면 그것으로 만족해요.
91年生  내가 감당하기 힘드네요. 과한 사랑은 오히려 증오가 되니 대화를 하도록 해요.
03年生  희생하는 사랑은 부모, 자식도 힘들어요. 연인이 부모일 수 없으니 정신차려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주변을 의식하지 않고 내 것만 주장하면 주변사람들이 나를 힘들어 할겁니다.
56年生  할일이 많아 쉴수가 없습니다. 조언해주고 결정해주는 일들로 너무 바쁘네요.
68年生  한가지 꽂혀서 그것밖에 몰라요. 일도 중요하지만 건강도 생각하면서 일하세요.
80年生  자신의 생각을 주장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상대방 의중도 살피고 이해해주세요.
92年生  정리할 것은 정리합시다. 그래야 옥석을 가릴수 있고 혁신을 주도할수 있어요.
04年生  어떻게든 살아남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네요. 스스로 업그레이드가 돼요.

닭띠 운세
45年生  휴식을 취할 때입니다. 누구 덕분에 이런 기회가 주어진 것이니 감사해 하세요.
57年生  좀 피곤한 하루가 되겠지만 나에게 있어서 결과를 위한 좋은 과정이 될꺼예요.
69年生  신경을 많이 쓰고 살펴야 할 게 많아요. 나로 인해 사람들의 사이가 좋아져요.
81年生  문제해결의 유연성이 필요해요. 감정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면 더 악화됩니다.
93年生  좋은 기회가 주어져요. 상황판단은 필요하지만 주저하다 기회를 놓칠수 있어요.

개띠 운세
46年生  자기 본모습을 들키지 않기 위해 자신을 통제하고 있네요. 릴렉스가 필요해요.
58年生  터프하면서도 은근 소심한 당신, 두가지 모습을 모두 드러내도 괜찮습니다.
70年生  만날 사람들이 많아 늘 바쁘지만 오늘만큼은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 주세요.
82年生  마음이 불안하고 여유가 없어요. 겉으로 여유있는 모습을 하는게 힘들어보여요.
94年生  세상은 공평한 것이니 딱 돈 받은만큼만 일하세요. 자기 생각을 밀고 나가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측은지심, 오지랖 발동. 내가 누군가를 돌보게 돼요. 보살필 가족수가 늘어나요.
59年生  가격대비 품질 만족도가 중요해요. 돈을 씀에 있어서도 가치를 먼저 생각해요.
71年生  어디를 가나 튀는 사람이에요. 불법적인 행동이나 탈법적인 일은 하면 안돼요.
83年生  유창한 말솜씨로 주변의 시선을 한몸에 받네요. 이참에 인기몰이를 해 보세요.
95年生  남의 도움을 받기는 쉽지 않고 오로지 자기힘으로 어려운 난관을 극복해야해요.

8일

쥐띠 운세
36年生  말한마디로 천냥빚도 갚는다 했어요. 말만 잘해도 그냥 거저 얻게 될 것입니다.
48年生  1등보다는 2등, 뒤에서 당신의 능력을 발휘될 때 더 큰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60年生  돈과 관련된 것은 아무것도 하지 마세요. 절대 좋은 결실은 기대하기 어려워요.
72年生  불평불만이 생깁니다. 그러나 그걸 지적한다 해서 해결되지 않으니 넘어가세요.
84年生  푼돈에 욕심내지 마세요. 가만히 있어도 얻어지는 것이 있으니 베풀며 살아요.
96年生  능력을 더 확실하게 알리기 위한 자격증이 있다면 능력은 계속 유지될 겁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잘하다가 순식간에 포기합니다. 부정적인 생각을 하면서 이런 결정을 내리네요.
49年生  버티기가 답입니다. 당신의 묵직함과 인내력으로 고집있게 한 길만 가면 돼요.
61年生  독특한 철학과 아이디어로 돈되는 상품이 탄생해요. 희소성 가치로 승부하세요.
73年生  문제의 해결은 나에게 있어요. 자기 능력과 전문성을 무기로 문제를 해결해요.
85年生  애정전선에 변화가 생겨요. 내 주변에 이성이 늘어나고 인기가 많아집니다.
97年生  혼자놀기의 진수를 보여주네요. 외롭지만 귀찮아서 혼자서 여행가고 혼밥 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원래부터 큰 뜻은 없었으니 이룬 것도 없어요. 주어진 운명대로 살아가면 돼요.
50年生  내가 지금 물러설때인지 나서야할때인지, 자신에 대해서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62年生  가는 관줄기로 물을 뿜는 것처럼 좀 답답하네요. 순간적 감정폭발에 주의해요.
74年生  모두를 품어주는 사람이네요. 과한 감정이입으로 손해까지 보며 하지는 마세요.
86年生  배신의 느낌이 들어요. 실컷 해줬더니 이제 필요없다며 가버려서 허무합니다.
98年生  현실과 이상의 차이가 너무 크네요. 꿈을 현실적으로 실현가능하게 꿈꿔보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변덕이 심해서 주변 가족들이 피곤해 하네요. 감정기복을 스스로 조절해보아요.
51年生  자신이 빛나지 않으면 유흥,도박의 유혹에 빠지게 돼요. 그 선택은 잘못됐어요.
63年生  상대방을 자기 뜻대로 움직이려고 하네요. 상대가 오해하지 않게 설명해주세요.
75年生  이별의 아픔을 겪을 수 있어요. 난관을 이겨내려 하지마세요. 그대로 멈춤해요.
87年生  마음이 답답하고 힘들때는 취미활동으로 그림 그리기나 글쓰기를 하면 좋아요.
99年生  쉽고 빠르게 습득하는 장점이 있어 어디서든 단연 두각을 보이고 돋보이시네요!

용띠 운세
40年生  당신의 외강내유의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보여줄 기회가 왔네요. 현답을 주세요.
52年生  표현이 세고 즉흥적으로 말해요. 순간 목덜미를 잡는 일도 생기니 진정하세요.
64年生  주변사람들이 나에게 붙어서 요구사항이 많아요. 거절하는 법을 배워야겠어요.
76年生  주변인들에게 이용만 당하는 것 같아요. 보기좋은 꽃처럼 사람들에게 보여져요.
88年生  자신을 지키는 무기가 있나요? 자신을 지킬 수 있는 힘, 자존감을 키워야 해요.
00年生  잠시 지금은 휴전기같은 시기입니다. 잠시 넥타이를 풀고 편히 휴식을 취해요.

뱀띠 운세
41年生  편하게 살고 싶어요. 골칫거리도 다 해결되고 나만의 시간을 갖고 싶어지네요.
53年生  삶의 활용능력이 좋은 사람입니다. 사람의 의중을 잘 파악하여 함께 성장해요.
65年生  반복적이고 움직임이 적은 일을 선호하네요. 이런 일이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77年生  사람들을 교육하고 가르치려는 모습이 있네요. 오해하면 잔소리쟁이가 됩니다.
89年生  하나를 가르치면 열 가지로 활용하는 당신의 능력이 대단하고, 본받고 싶네요.
01年生  극단적인 성격이 드러나네요. 최고만 성공하는 세상이 아니니 개성있게 살아요.

말띠 운세
42年生  나의 이익을 위해서 바꾸고 이동하는 것은 결국 좋은 결과를 얻기가 어려워요.
54年生  내가 즐거워 하고 싶은 것을 적극적으로 실행해나간다면 의외의 소득이 있어요.
66年生  공을 들여 참고 인내하는 것은 나중에는 좋은 공부였다 생각을 하게 될 겁니다.
78年生  나와 친한 지인들의 마음을 들여다보고 이해하고 어루만져주는 시간을 가져요.
90年生  자신의 감정에 충실해요.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솔직하게 감정표현을 해봐요.
02年生  자신의 미래에 대한 생각을 한번 수정하고 다시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장애물을 만난 듯 지체가 되고 있지만 지금 생활에 큰 변화없이 충실히 지내요.
55年生  변화를 모색하기 위해서 지인들의 도움을 받아봐요. 위로가 큰 힘이 될겁니다.
67年生  선택에 대한 고민의 시간이 오네요. 그러는 동안에 잠시 쉬어가도 괜찮습니다.
79年生  더나은 미래로 나아가기 위해 고민을 하면서 자신의 가능성에 도전해 보려해요.
91年生  자신에게 만족이 안돼요. 새롭게 공부 하거나 다른 곳으로 이직을 하려해요.
03年生  변화와 안정속에서 고민이 많아요. 너무 괴로우면 전문가의 상담 받아보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나의 든든한 아군이자 동반자를 만나 행복해요. 이제는 편안히 노후를 즐겨요.
56年生  잘못된 것이 눈에 들어오니깐 피곤해요. 그래도 고칠건 고치고 바로 잡아야죠.
68年生  리더로서 자격을 갖추면서 주변인들을 챙기고 지도하는 해결사의 모습입니다. 
80年生  솔직한 마음으로 사람과 돈에 대해 욕심이 생겨요. 하지만 내색하지는 마세요.
92年生  좋은 기회가 나에게 주어집니다. 배신을 하게 될수도 있지만 기회는 꼭 잡아요.
04年生  하나를 쓰고 열개를 얻게 되는 운입니다. 당장의 손해에 너무 쩔쩔매지 마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동변상련의 마음이 생겼어요. 감정에 대한 공감대를 가지며 어려움을 이겨내요.
57年生  선택을 하기 위해 많은 생각들을 하게 되네요. 감정적으로 가지 않도록 하세요.
69年生  내능력 한계치 앞에서 고민과 생각이 많아지게 돼요. 또다른 나와 만나게 돼요.
81年生  너무 좋아서 넋이 나갈 수 있어요. 일상생활에 지장이 있으면 위험한 상태예요.
93年生  변화없는 일상을 살아간다면 문제가 도래해요. 지금이라도 정리할 건 정리해요.

개띠 운세
46年生  인간의 힘으로 극복안되고 변할 수 없는 것도 있어요. 하지만 그걸 극복하네요.
58年生  챙기고 보살필게 많아요. 자기위치와 역할에 대해서 열심히 책임을 지고있어요.
70年生  인연속에서 실망을 많이 하고있어요. 그렇지만 그덕에 사람보는 눈이 생겼어요.
82年生  기회가 오면 감사히 여기고 안오면 다음기회를 노리는게 인생의 순리입니다.
94年生  누군가의 도움으로 쉴 기회가 왔네요. 어깨의 짐 내려놓고 충전의 시간가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정신적으로 스트레스가 많고 피곤한 상태입니다. 휴식을 통해 회복 시키세요.
59年生  선택앞에서 고민이 많아요. 계속 버틸것인가 포기할 것인가 고민하게 되네요.
71年生  시간이 필요한데 빨리 도래한 것처럼 조급함이 있네요. 잠시 시간을 두고 가요.
83年生  결정해야 할 것이 많은데 주변의 요구에도 아랑곳 없이 아무것도 안하고 싶네요. 
95年生  변화모색을 시작했고 지인도움으로 입세출세에 오르지만 마음이 편치만은 않네요. 

9일

쥐띠 운세
36年生  생각없이 즉흥적으로 언행을 하게 되네요. 한번 더 생각하고 행동하도록 하세요.
48年生  좋은 기운이 주변에 잘 전파되고 결과도 좋고 평가까지 좋아서 보람을 느껴요.
60年生  성격이 급해서 실수가 나오게 되네요. 변화는 세상에 따라가려고 애쓰지말아요.
72年生  빨리 급작스럽게 단기간에 실적, 결과를 내기 위해서 바쁘게 움직이고 있네요.
84年生  정면돌파 하겠다는 각오가 느껴지지만 자기뜻대로 흘러가지 않아서 답답합니다.
96年生  사람들을 인도하고 조언하는 역할이 주어지면서 나에게 많은 권한이 생겼어요.

소띠 운세
37年生  서로 귀감이 되고 성장의 시간이 돼요. 힘들면 가족,지인에게 도움을 요청해요.
49年生  소유권을 가지게 되고 독점적 지위도 얻어졌지만 다시 한번 확인하고 협조해요.
61年生  세상이 나의 가치를 알아봐줬다고 들뜬 마음에 무모한 행동을 계획하지 마세요.
73年生  윗사람의 지시를 기다리기보다 스스로 내 일을 찾아서 할 때가 왔다 생각돼요.
85年生  불편한 상황이지만 적응을 해야 하기 때문에 참아야 함을 스스로도 인식하세요.
97年生  묵묵히 자기일을 해 나가다보면 자신의 실력은 쌓이게 되고 언제간 기회는 와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나의 가치를 더 높게 평가받는 순간이네요. 긍정적 기운을 주위에 전파해줘요.
50年生  누군가의 재촉과 독촉으로 서두르고 있어요. 정신없고 불안하지만 걱정마세요.
62年生  나의 역할과 성과가 커지면서 급하게 처리되어 걱정입니다. 당신을 믿으십시오.
74年生  내 욕망과 정면돌파하고 본능이 이끄는 대로 움직이고 있네요. 당신을 응원해요.
86年生  대응과 결과가 바로 나오니 어디서나 인기네요. 실수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98年生  내가 가진 능력보다 더 많은 결과물이 나오니 보람차고 뿌듯한 마음이 들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여러 혜택이 나에게 주어지네요. 이 혜택에 감사함을 느끼며 고마움도 표해요.
51年生  지금까지 경력, 실력이 모여서 평가로 나오는데 좋은 평가여서 천만다행이에요.
63年生  좋은 시절을 만난격이네요. 알아서 내 역할을 다해주고 주변환경도 내편이네요. 
75年生  세상과 발맞춰서 변해야 한다는 것은 피곤하고 불편한 일이지만 적응해야 해요.
87年生  뜻밖의 기회가 오고 귀인을 만납니다. 생각치 못한 기회지만 꼭 잡아야 합니다.
99年生  1단계는 완수되고 2단계를 계획하는 전환점의 시기입니다. 자신있게 진행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내가 할 일 외에도 더 일이 생기면서 바쁘게 움직여야 하네요. 건강 챙기세요.
52年生  어디가나 물만난 고기처럼 활보하고 있네요. 결과까지도 생각하면서 행동해요.
64年生  너무 지나치면 결국에는 지칠 수밖에 없어요. 느긋하게 하려고 노력해 보세요.
76年生  산만하고 어수선하여서 좋은 결과가 없네요. 동분서주하면서 바쁘기만 하네요.
88年生  지지부진했던 일이 진행으로 돌입했어요. 이쯤되면 해결되는 건 시간 문제네요.
00年生  일의 전문성을 어필하는 시기네요. 좋은 평가를 받기 위해 정신 똑바로 차려요.

뱀띠 운세
41年生  조건도 환경도 다 나를 중심으로 돌아간다 생각되지만, 착각일수 있습니다.
53年生  나는 지금 할것도 없고 신경쓸 것도 없고 아주 고요하고 안정적인 상태입니다.
65年生  주변협조를 받을 일이 있다면 즉각 도움을 요청하세요. 혼자보다 둘이 나아요.
77年生  준비가 안된 상태지만 내게 동업의 제안이 들어와요. 주저말고 기회를 잡아요.
89年生  계획을 세우고 수립하기에는 좋습니다. 준비하고 있으면 언제간 기회는 옵니다.
01年生  당신의 능력은 인정하지만 욕심이 다소 지나치네요. 과욕은 문제를 만들어요.

말띠 운세
42年生  마음과 다르게 활동성이 떨어지네요. 주변도움을 받아 조심히 외부활동을 해요.
54年生  순수해서인지 남의 말에 잘 속네요. 결정하기에 전 주변인의 조언을 참고해요.
66年生  즉흥적이고 생각보다 행동이 빨라 오래 걸리는 일은 못해요. 단타를 노리세요.
78年生  원대한 포부를 가진 당신! 꿈을 열심히 계획해 보세요. 곧 좋은 기회가 오네요.
90年生  해외나 외부적 활동이 많은 날이네요. 자신은 움직이고 있을 때 생기가 나네요.
02年生  옷차림에 신경이 많이 쓰이네요. 소비 지출이 늘어나니 계획적으로 지출하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사건 사고도 많고 구설수 시비가 끊이지 않네요. 오늘은 외부활동은 자제해요.
55年生  낙천적인 성격에 언변까지 좋아 인기가 좋아요. 그래도 언행에 더욱 신경써요.
67年生  묵묵히 내 일만 했음에도 불구하고 주변 사람들과 문제가 발생해 손해가 커요.
79年生  다행히도 일이 풀리고 보상받고 어부지리로 득템의 기회를 얻게 되겠습니다.
91年生  9번 잘해주고 1번 못해서 그 사람과 사이가 나빠졌어요. 사람마음은 다 달라요.
03年生  타인을 도와주려다 부정, 비리, 구설에 연루될 수 있어요. 사람을 믿지 마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타인의 비밀을 발설하고 허세적 행동을 하게 되어서 비난을 받게 될 수 있어요.
56年生  같이 있으면 오히려 좋지 않으니 잠시 떨어져 지내며 타인을 이해하려 해봐요.
68年生  변덕을 부리면 주변 사람들이 피해를 보게 돼요. 말하기전에 3번은 생각하세요.
80年生  자기 감정에 앞서서 사람을 지적하거나 가르치려 하면 주변 사람들은 싫어해요.
92年生  외국에 나갈 기회가 생긴다면 주저말고 도전해봐요. 외국과 본인은 잘 맞아요.
04年生  기분대로 행동하거나 다혈질로 행동하다가 주변과 충돌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급하게 문제만 해결하면 하자도 생기고 뒷탈도 생기게 돼요. 여유가 필요해요.
57年生  내공을 누군가에게 뺏기는 기분입니다. 언젠가 순서가 오니 내일에 집중해요.
69年生  준비는 끝났고, 때를 기다리는 중입니다. 지금 온 기회는 한 번 더 생각해봐요.
81年生  나의 실력과 상관없이 인정받는 분위기가 만들어져요. 한번더 살펴보고 임해요.
93年生  같이 하기가 어려운 상태네요. 원망이 더 커지기 전에 정리하는 게 좋겠어요.

개띠 운세
46年生  서로 역할 분담을 잘해서 의기투합하면 좋은 결과를 충분히 만들수 있을겁니다. 
58年生  노력은 해도 나를 드러내기가 쉽지 않네요. 홍보의 비용도 어떨때는 필요해요.
70年生  마음이 더 앞서 있는 것 같아요. 스스로 자신을 제어할 수 있는 힘을 키워봐요.
82年生  어디서든 튀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 장단점이 있는데 지금은 장점이 부각돼요.
94年生  주변인들의 인덕으로 좋은 결실을 거둘 수 있게 되네요. 감사한 마음을 표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당신 건강에 적신호가 왔어요. 지금 괜찮아도 정밀 검사를 통해서 점검하세요.
59年生  업적을 이루고 역량을 드러내기 좋은 날입니다. 그동안 노력의 보상이 될겁니다.
71年生  보석의 가치는 빛이 있을 때 드러나는 법이죠. 이제서야 내 가치가 드러나네요.
83年生  서로에게 도움은 되지만 함께 하기는 불편해요. 이럴땐 적당한 거리가 필요해요.
95年生  치고 빠지기를 잘하시네요. 상황판단력과 눈치가 빨라서 어디가나 인기쟁이네요.

10일

쥐띠 운세
36年生  스트레스가 최대로 올라 있네요. 혼자 해결하려 하지 말고 주변 도움을 받아요.
48年生  재능이 최대치로 발휘되고 자기 분야에서 최고로 인정받아요. 뿌듯한 하루네요.
60年生  당신의 재주와 능력이 뛰어나서 주변인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게 될 겁니다.
72年生  윗분 도움으로 좋은 자리를 얻게 됩니다. 인복이 있는 이니 윗분께 잘하세요.
84年生  주변의 곤란함을 살피면서 주변도움을 받게 되네요. 당신능력이 많이 쓰이네요.
96年生  큰 미래에 대한 프로젝트를 만들기 위해서 지금은 고생을 감수하셔야 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욕심을 부렸다가 큰 화를 입을 수 있어요. 적당히 자신이 한만큼만 가져가세요.
49年生  거의 다 왔는데 고비를 맞이하네요. 그러나 그 고비는 극복할 수 있을겁니다.
61年生  내가 하려는 의도와 다르게 상대방의 생각은 나와 다르고 마음이 안 맞습니다.
73年生  두가지 복은 주지 않는 것 같아요. 좋은 게 있으면 분명 안좋은 것도 따라와요.
85年生  주변에 내 것을 탐내는 자가 있어요. 그러니 자신의 마음을 다 드러내지 마세요.
97年生  두사람의 마음이 처음과 지금이 다르네요. 그럴수 있으며 섭섭하다 생각치 마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산만한 성격때문에 자기통제능력을 키워야 해요. 그래야 계속 불안하지 않아요.
50年生  재주가 많고 인기가 있네요. 옷차림에 독특한 개성이 있어서 시선집중 받아요.
62年生  자기 개성이 뚜렷한 사람이라 남들과 같게 하는 것을 싫어하는 분이시네요!
74年生  과도하게 배풀어서 늘 역효과를 봐요. 상대도 이런 과함을 부담스러워 하네요.
86年生  당신에게 맞는 의류, 비쥬월, 소품들로 잘 연출하여 사람들에게 인기가 좋네요.
98年生  생각에 꼬리를 무는 타입이라서 독특한 아이디어가 많이 생각나는 하루이네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공부에 대한 욕구를 풀어보세요. 철학 공부도 좋고 취미 자격증따기도 좋아요.
51年生  명랑해도 수심이 깊고 강하면서도 약한 당신을 스스로 위로하고 사랑해 주세요.
63年生  표현이 직설적이여서 듣는이들이 부담스러워하네요. 자기 언행에 대해 생각해요.
75年生  바람에 흔들리는 등불처럼 변덕스런 선택이 많아요. 결정전에 생각부터 하세요.
87年生  자신의 장점으로 전문직종의 직업군이 선택되어 진다면 성공이 더 쉬울겁니다.
99年生  나는 리더보다 참모로서 능력발휘가 좋을 듯한데요. 내가 잘하는 걸 찾으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자기 부족함을 채우기 위해 여러가지로 노력해봐요. 마음수양공부를 추천해요. 
52年生  사사로운 것에 매달리네요. 사심으로 사람을 대하면 평정심을 얻기 힘들어요.
64年生  희생적인 마음으로 살았더니 세상이 인정해줘요. 인생을 헛되게 살지 않았네요.
76年生  사심으로 사람을 대하지 말아요. 공정할 때는 공정하게 해야 나중에 후회없죠.
88年生  사람들과 함께 있어도 외로운 마음이 드네요. 자신의 마음을 먼저 들여다 봐요.
00年生  자신의 역할을 분명히 알고 있다면 누구보다도 뛰어난 사람이 될수 있을겁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괜히 자기방어적인 모습으로 상대를 공격했어요. 우선 자기마음부터 이해해줘요.
53年生  서로에게 도움되지 않아요. 괜한 실갱이 그만하고 거리를 두는 것도 방법입니다. 
65年生  보이지 않는곳에서 열심히 하는 당신을 응원해요. 자기일을 당당하게 생각해요.
77年生  같은 목적으로 시작했어도 다른 생각을 하네요. 이참에 이야기를 나누어보세요.
89年生  열심히 한일에 대해서 공을 인정받지 못해 아쉽네요. 하지만 경험을 얻었어요.
01年生  쓸데없는 짓을 한 것과 같네요. 대충 넘어가야 할 것들은 대충 넘기도록 해요.

말띠 운세
42年生  그리움이 커지는 날이네요. 옛 친구, 가족들에 대해서 안부전화라도 해 보세요.
54年生  주변의 곤란함을 살피고 배려하다가 정작 본인의 안위를 챙기지 않게 되겠네요.
66年生  잔머리를 굴리다가 오히려 화를 맞을 수 있어요. 정직하게 일을 해나가세요.
78年生  모범적인 모습을 보이고 그것이 통하는 날이네요. 성실함은 자신의 장점이에요.
90年生  원리원칙 따르고 고지식한 당신, 주변사람들에게 애어른소리를 들을 수 있어요.
02年生  큰 미래에 대한 프로젝트를 만들기 위해 지금은 고생을 감수하셔야 할겁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아이템과 능력이 돈이 되게 돼요. 당신능력의 한계는 어디까지인지 최고입니다.
55年生  잘하다가 부정적인 생각으로 하던 일을 멈추네요. 감정조절을 하셔야 합니다.
67年生  누군가 도움 없이도 모든걸 다 잘하는 당신, 멀티플레이어이자 능력자입니다!
79年生  자기에게 너무 철저하네요. 실수도 용납 못하고 자기 자신을 피곤하게 하네요.
91年生  화끈한 당신, 어딜가나 자신이 돈을 다 쓰니 그것으로 자금곤란이 올수 있어요.
03年生  자신의 능력이 개발부터 판매까지 자기만의 캐릭터로 돈이 되게 되니 대단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당신의 언변에 사람들이 울고 웃네요. 좋은 마음으로 사람들을 즐겁게 해줘요.
56年生  욕심쟁이 아이처럼 행동하진 마세요. 나이에 맞게 여유와 인자함을 가지세요.
68年生  주변에서 도움을 주려고 애써요. 당연한 게 아니라 고마운 일이니 감사표해요.
80年生  현실적인 사람이라서 인정없다 소리를 들을 수 있어요. 오늘은 커피를 쏴봐요.
92年生  보여주는 모습이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네요. 오늘은 이상하고 신기한 날예요.
04年生  지기 싫어하는 마음이 사람들에게 전달되어 주변과 트러블이 생길수가 있어요.

닭띠 운세
45年生  사람들과 마음을 맞추기가 어려워 불편해요. 사람간의 마음은 당연히 다릅니다.
57年生  분위기에 내역할이 주어져요. 상황판단을 잘해서 수비 자세로 임하는게 좋아요.
69年生  남에게 아쉬운 소리를 못해 문제해결이 늦죠. 도움을 요청하면 바로 해결돼요.
81年生  과시적으로 드러내고 포장하는 행동은 결국 내실력이 아니여서 후회를 만들죠.
93年生  계속되는 실패로 힘든가요? 이제 당신의 실력이 증명되는 순간이 오니 힘내요.

개띠 운세
46年生  생각치도 못한 득템의 기회가 와요. 이런건 가족들과 함께 공유하고 기뻐해요.
58年生  이제는 더 이상의 노력은 필요없어요. 그동안의 노고로 시스템이 완성되었어요.
70年生  쳇바퀴같은 일상적인 삶이 지겹다 느껴져요. 새로운 도전으로 활력을 찾아봐요.
82年生  개인의 공간에서 조직의 공간으로 들어가게 돼요. 새로운 사회경험을 하네요.
94年生  누군가의 도움으로 쉴 기회가 왔네요. 어깨의 짐을 내려놓고 충전의 시간가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내 언행이 주변에 선한 영향력을 주고 있네요. 사람들이 나를 따르고 좋아해요.
59年生  압박감과 부담감때문에 힘든 모습이네요. 하지만 이것이 좋은 동력이 될겁니다.
71年生  바뀌는 시대와 발맞춰 변화를 꿈꾸고 있나요? 먼저 자기 점검시간을 가져봐요.
83年生  자기 능력의 최대치를 발휘할 수 있는 날이에요. 그렇다고 예민해지진 말아요.
95年生  역전의 현상이 일어나요. 존비되어 있다면 본인도 선두로 나설수 있을 겁니다.

11일

쥐띠 운세
36年生  사람들 만나는 게 좋아요. 좋은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지면 더없이 좋아요.
48年生  첩첩산중, 일 끝나도 일이 터지고 끝없이 일의 연속이니 과중과로에 주의해요.
60年生  종교, 철학에 관심이 있다면 공부해보는 것도 생각을 정리하는데 도움이돼요.
72年生  일처리에 있어 완벽주의 기질이 있어요. 그기준을 다른 사람까지 적용하지마요.
84年生  자기외의 사람을 믿지 못하네요. 그러면 자기만 힘든 걸 알아야 할 것 같아요.
96年生  꿈이 크고 원대해요. 현실과 이상의 차이가 크면 쉽게 지칠 수 있음을 기억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사람들이 자신을 잘 따르지만 잔소리가 많으면 사람들과 소통이 힘들 것 같네요.
49年生  자신의 일도 완벽하게 처리하고 남 부탁도 잘 처리해주는 우리동네 해결사네요.
61年生  자신의 고집만 우기게 되면 사람들과 화합도 안되고 장애가 따르게 될것입니다.
73年生  잘해주고 욕듣는 일이 많아요. 해줄때는 본심을 다해 하고 생색은 내지 마세요.
85年生  독립적이고 자유를 열망합니다. 그런 마음을 타인, 직원들에게도 적용해 주세요. 
97年生  칭찬에 인색하지 마세요. 자신에게도 칭찬하고 타인에게도 칭찬하면 행복해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함께 하는게 오히려 버겁네요. 오지랖 부리지 말고 방구석에서 휴식을 취해요.
50年生  지금은 마이너스에다 눈앞의 실익이 없지만 언젠가는 보상을 받을 수 있어요.
62年生  현재는 관리가 안되고 있어요. 조금만 주위를 기울여 관리하면 금방 좋아져요.
74年生  지금 단계는 실익이 없는 상태, 개척하는 마음으로 길게 넓게 봐야 할것같아요.
86年生  지금 단계는 미뤄뒀던 일을 할 기회입니다. 그러면서 더 좋은 곳을 찾아보세요.
98年生  함께 하면서 서로 배려하고 보완하는게 힘들 수 있어요. 그래도 맞춰 가봅시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나에게 유리한 조건으로 제안이나 추천이 들어옵니다. 조언을 얻고 선택하세요.
51年生  생각치도 못한 성과나 결과로 인해서 인센티브나 상려금을 받게 될 것입니다.
63年生  불편했던 일들이 정리되고 제자리를 찾게 되니 이제 성과가 나오게 되었네요.
75年生  중책을 맡아 힘들지만 힘든 여정을 꿋꿋하게 버텼더니 새로운 기회도 찾아와요.
87年生  내입지환경을 만들어요. 좋은 결과로 취직하고 입성하고 합격하는 기회가 와요.
99年生  나에게 공동투자, 공동참여를 제안하네요. 함께해서 더좋은 시너지를 만들어요.

용띠 운세
40年生  나보다 주변을 돌봐야 하는 상황. 그래서 막중한 책임감에 혼란스럼을 느껴요.
52年生  큰 시험과 테스트를 앞두고 있어요. 쉽지 않지만 통과하면 큰 보상이 주어져요.
64年生  소유에 대한 나의 강한 열망이 결국 좋은 결과물을 만들어 낼 수 있을 겁니다.
76年生  나에게 주어진 선택권과 결정권으로 그동안 미뤄뒀던 일을 할 기회가 왔습니다.
88年生  일적으로 버거움이 있네요. 체력 관리를 안한다면 몸에 이상이 올 수 있습니다.
00年生  내일도 아니지만 내 일처럼 마무리를 해야 해서 바쁩니다. 당장 실익은 없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여지껏 해결되지 못한 일이 해결이 되기도 해요. 노력해야 얻어지는게 아닙니다.
53年生  모든게 제자리를 찾은 듯 자연스럽게 해결되는 게 있으니 순리에 맡기세요.
65年生  힘들어도 버티면 꼭 좋은 날 옵니다. 사람은 다 각자의 자기시절이 있으니까요.
77年生  뿌린만큼 얻어지고 고생끝에 낙이 옵니다. 이제 고생의 결과가 나올 시기에요.
89年生  맡겨진 환경에 몸을 맡겨요. 그 환경속에서 돈이 벌고 승진도 하게 되는 거죠.
01年生  이런 행운이 있을까요? 노력과는 상관없이 온 나의 기회, 의심말고 선택하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당신의 정신력과 인내력은 타의 모범이 될만해요. 지금의 장벽도 극복할겁니다.
54年生  힘들게 이룬 업적, 경력은 쉽게 무너지지 않아요. 지금만 지나면 괜찮아져요.
66年生  나의 실력은 죽지 않았고 꿈의 실현장소가 이곳이니 곧 좋은 날 오게 될겁니다.
78年生  지금은 타이밍을 기다리는 것도 방법입니다. 무리한 지출이나 노동을 줄여줘요.
90年生  생각이 많아지면 오히려 좋은 결정을 내리기 어려워요. 빠른 결단이 필요하네요.
02年生  이 위기를 극복하는 건 인내심뿐입니다. 결국 이겨내면 위기가 기회가 될겁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정을 줘도 돌아오는 게 없어요. 아무 소용 없어 허무하고 외로운 마음 들어요.
55年生  감당하기 벅찬 일을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고된 과정이 예상되니 안쓰럽네요.
67年生  보호는 받지만 나의 뜻 펼치긴 힘들어요. 두가지 다 얻기는 힘든 상황입니다.
79年生  번거로움이 생기는 달이네요. 이럴 때는 일을 하기보다 휴식의 시간을 가져요.
91年生  안정기에 돌입은 했지만 지체가 예상돼요. 이시기는 내부적 문제에 집중하세요.
03年生  눈앞에 결과가 보이지 않는다고 해서 아무것도 하지 않은게 아니니 걱정마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자기 업적을 쌓고 인정받는 게 중요하죠. 당신은 단연 업계최고임을 인정해요.
56年生  아직도 꿈이 있습니다. 이제 때를 만났으니 당신의 꿈이 실현되게 될 것입니다. 
68年生  말하지 않아도 마음을 알 수 있는 소올 메이트를 만납니다. 마음이 안정됩니다.
80年生  예민하고 까칠한 성격은 좀 무뎌질 필요가 있어요. 그냥 넘어갈 부분은 넘겨요.
92年生  마음만 먹으면 충분히 활용할 수 있는 내가 가진 강점을 당신만 모르고 있네요.
04年生  지금은 힘들어도 언젠가는 당신의 노력이 피가 되고 살이 될테니 힘을 내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그릇이 크지 않기에 늘 버거움을 느낍니다. 힘들면 도움 요청해서 함께하세요.
57年生  뜻은 좋으나 실현하기가 힘에 부치네요. 혼자는 힘이 드니 함께 하도록 하세요.
69年生  누군가에게 좋은 기운을 주려고 노력하지만 상황들이 나를 도와주지 않습니다.
81年生  부모님 개입으로 일이 커지고 불편한 상황이 되었어요. 스스로 해답을 찾아요.
93年生  당신의 존재를 알리려 노력해요. 요즘은 PR시대, 적극적으로 자신을 표현해요.

개띠 운세
46年生  나에게 선택지가 많아요. 그렇다면 이 기회로 나에게 좋은 선택을 하도록 해요.
58年生  다소 무리한 지출과 노동으로 과중과로가 생겼어요. 휴식 시간이 절실해보여요.
70年生  지금당장의 실익이 아니더라도 언제가는 보상받으니 묵묵히 최선을 다해 일해요.
82年生  나중을 위해 지금은 수고를 해야해요. 부하직원이 답답해도 친절히 가르쳐 줘요.
94年生  새로운 단계를 올라가는 순간엔 사실 실질적 이익은 없어요. 그건 감안해야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과정이 좋아야 좋은 결과가 나옵니다. 그걸 생각하면 매순간 허투로 못 보내죠.
59年生  매력적인 제안에 혹할 수 있습니다. 결과가 좋을 수도 있지만 안좋을 수도 있죠.
71年生  나를 통해서 누군가는 이익을 얻어요. 그게 나의 보람이고 그게 나의 일입니다.
83年生  여유를 부리고 싶고 안정성도 갖고 싶고 두가지를 다 가질 수는 없을 것 같아요.
95年生  힘든 여정을 꿋꿋하게 버틸려면 체력이 제일 중요해요. 건강을 챙기면서 일해요.

12일

쥐띠 운세
36年生  내가 꿈에 그리던 그 곳으로 떠나고 싶어요. 마지막 버킷리스트를 완성해보아요.
48年生  작은 욕망을 채우기 위해 하고 싶었던 일을 하나씩 시도해보는것도 좋겠어요.
60年生  오늘은 뭘해도 용서됩니다. 욕심을 부려도 억지를 부려도 모두 허용이 되네요.
72年生  시비 구설로 인해서 스트레스를 받아요. 내가 한 일에 대한 반성을 해 봅니다.
84年生  아무것도 없는 그곳에 가서 선점을 해야 해요. 개척자 되어 많은 고생하겠어요.
96年生  열심히 고생한 나에게 좋은 실적으로 보상받은 받아요. 힘들어도 내갈길을 간다.

소띠 운세
37年生  정체기에 접어들면서 이제는 쉴 때가 되었어요. 마음 편안하게 안정을 찾아요. 
49年生  끈끈한 동지애, 우애로 화합하려 하나 이것은 그저 나만의 생각일수 있습니다.
61年生  나의 연장이 녹슬고 손이 무뎌지네요. 내부에 대한 점검을 할 필요가 있겠네요.
73年生  내가 하는 일이나 상품마다 인기상품으로 반응 좋아요. 절로 콧노래가 나와요.
85年生  내가 하는 일이 이쁘다고 사람들이 잘 챙겨줘요. 어딜가나 좋은 소리를 들어요.
97年生  실력에 비해 인정을 못 받는 것 같아 서운함이 생기네요. 이럴수록 더 노력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어르신으로서 역할이 있는 분이니 주변에 나를 따르고 도움받는 사람이 많네요.
50年生  아홉가지 잘하고 한가지를 잘못해서 잡음과 구설에 시달리고 있어서 힘듭니다.
62年生  지금의 일을 막기는 나의 역량이 역부족인듯 보여요. 도움을 요청 하도록 해요.
74年生  무슨 일을 해도 돋보이고 능력또한 출중해서 사람들의 부러움을 한몸에 받네요.
86年生  실력은 좋은데 큰 일을 못하고 있으니 안타깝네요. 좋은 기회가 찾아올겁니다.
98年生  부끄러운 일이 오히려 좋은 광고효과가 되었네요. 이렇게도 기회가 찾아와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좋은 관계도 가까이 있으면 싸우고 불편하기 마련이니 적당한 거리 필요해요.
51年生  말실수로 구설과 잡음이 생길수 있어요. 말하기 전에 생각을 먼저하고 말해요.
63年生  먹고 살기에는 좋은 환경으로 옮기게 되네요. 이사, 이직후 좋은 일이 생겨요.
75年生  반복적인 일에 능하고 결과도 빨리 나와서 임기응변이 뛰어나네요. 꾀돌이네요.
87年生  누가 시켜 하는 일이라 신나지 않아요. 자기 주도적으로 일하면 훨씬 재밌어요.
99年生  이익이 될만하면 접근해요. 해주면 계속 나는 그 사람의 하수인이 될뿐이에요.

용띠 운세
40年生  결과가 바로 나오고 실적으로 이어지네요. 결국 당신의 방법이 통한 것입니다.
52年生  되새김이 필요해요. 급하게 무모하게 생각없이 일을 하면 반드시 탈이 생겨요.
64年生  지금의 상황을 완전히 나에게 유리한 쪽으로 뺏으려 하네요. 결국 뺏기게 돼요.
76年生  선점의 효과를 노리고 될 성부른 것에 대한 투자가 될 수 있어요. 도전하세요.
88年生  오늘만큼은 고급진 레스토랑에서 우아하게 저녁을 즐겨도 괜찮은 하루입니다.
00年生  내 사람이 되고 나의 말이 설득력이 있는지 결과가 바로 나오고 실적왕이 돼요.

뱀띠 운세
41年生  현재는 만족하는데 나중에는 불만족하게 돼요. 그래도 지금 만족하면 만족해요.
53年生  지금 행복해야 미래도 행복해요. 미래 행복을 위해 현재가 힘들 필요는 없어요.
65年生  지금은 내가 굳이 노력하지 않아도 주변이 나를 위해 적극 도와 주려고 하네요.
77年生  심리적 안정을 찾을 때입니다. 휴식을 취하며 충전을 하고 또 이어가도록 해요.
89年生  서로가 화합하고 보살피고 이해하면 못할 일 없네요. 함께라서 큰 일도 해내요.
01年生  지금 현재 만족해도 불안이 생기면 불만족스러워요. 자기불안의 원인을 찾아요.

말띠 운세
42年生  솔직한 표현 탓에 주변 사람들이 힘들어하네요. 자기 언행에 대해 생각해봐요.
54年生  그 어느때보다 주변의 시선을 집중받을 수 있어요. 좋은 결과가 있을겁니다.
66年生  누군가 보살필 대상이 생겨나네요. 조금 번거롭지만 분명 의미있는 일입니다.
78年生  나의 즐겁고 행복한 일상이 사람들의 관심거리가 되고 유명해질수 있습니다.
90年生  사람들의 오해를 사게 돼요. 냉정하고 예민함 때문에 사람들과 트러블 생겨요.
02年生  말한 것을 실행으로 옮기게 되면 사람들의 부러움과 시기질투를 한몸에 받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억지로라도 즐겁게 살고 웃어야 좋고 행복한 일이 생겨요. 말이 씨가 되거든요.
55年生  의존성이 생기게 돼요. 결정도 못하고 혼자라서 겁나지만 자립해야 행복해져요.
67年生  내 일을 누군가에게 맡기고 쉴 때가 왔어요. 오늘만큼은 푹 쉬어도 좋습니다.
79年生  떨어져 지내던 가족들에게 안부전화하세요. 오늘, 그들 목소리가 듣고 싶어요.
91年生  문제가 될 일도 아닌데 괜히 짜증을 내고 있네요. 자기 마음부터 들여다보세요.
03年生  남들이 못보는 틈새를 노려요. 그런 부분을 공략해서 자기 특수성을 만들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당신의 패션 감각은 주변의 시선을 모으기에는 충분합니다. 주변 이목을 끕니다.
56年生  순간적인 재치와 감각은 시선강탈감입니다. 말이 유창하고 인기가 아주 좋아요.
68年生  어린애처럼 잔머리를 굴립니다. 뺏지 않으면 뻇기는 세상, 자기것을 지켜야해요.
80年生  오지랖 발동, 굳이 내가 하지 않아도 되는데 해요. 무모한 행동을 자제 하세요.
92年生  사람을 자기만의 기준으로 판단하려 합니다. 넓은 마음을 가지는게 좋겠어요.
04年生  보여주기식의 모습은 자제해요. 겉모습보다 마음이 중요한 것을 알게 될겁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나의 말과 행동이 주변의 마음을 움직이네요. 모두가 나에게 잘해주려 하네요.
57年生  겉은 여유있는 것처럼 보여도 속은 불안하고 마음이 급하네요. 마음을 다스려요.
69年生  생각이 긍정적이고 모범생 같아서 문제가 전혀 없네요. 세상이 아름다워보여요.
81年生  보수적이고 자기조절 기능이 철저하네요. 오히려 이런 모습은 본인이 괴로워요.
93年生  남성미와 여성미, 터프함과 소심함같은 자신의 이중성 때문에 본인만 힘들어요.

개띠 운세
46年生  변덕이 심해서 진짜 내 모습이 헷갈리네요. 자신에 대한 이해를 상담 받아봐요.
58年生  자신에 대해서 자신감을 가지세요. 취미생활을 하면 자신감이 생길수 있어요.
70年生  가족에게 의존성이 높아요. 그러면서 실수에 대해서는 은연중에 가족 탓을 해요.
82年生  마무리가 늘 부족해요. 마무리까지 깔끔해야 자신에 대한 평가가 좋아질수 있죠.
94年生  타인에게 많은 걸 나누어 주고 꼭 생색을 내요. 그러지않아도 고마운 거 알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남한테 지기 싫어하는 자존심때문에 어른답지 못하다는 평가를 들을 수 있어요. 
59年生  여성적이고 보호본능을 일으키는 모습때문에 주변 사람들의 시기질투를 받아요.
71年生  학문에 대한 강한 애정을 가지고 있네요. 지금도 늦지 않았으니 도전해보아요.
83年生  인복이 좋은 사람이에요. 그것은 본인이 평소에 잘 베풀었기 때문인 것 같아요.
95年生  낙천적인 성향은 있지만 인내력이 부족하고 산만함이 있어 종교활동을 추천해요.

13일

쥐띠 운세
36年生  재물에 대한 폭발성이 있습니다. 머리가 비상하며 타인에게 피해는 주지 마세요.
48年生  내면적인 성향이 한번씩 폭발할 때가 있어요. 그런 자신을 조절하도록 노력해요.
60年生  나의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설득력있는 리더쉽으로 발휘돼요. 멋진 리더이군요.
72年生  주변인들의 시기를 잘 받아 함정에 빠질 위험이 있으니 믿음을 확인해 보세요.
84年生  동업이나 협력적인 일을 도모하면 손해를 봅니다. 자기마음을 다 드러내지마요.
96年生  재물을 한방에 모을 비상한 머리를 가졌지만 좋은 방향으로 발산하도록 노력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자존심도 강하고 준법정신도 투철하신 분이네요. 이젠 재밌게 살아보아요.
49年生  유혹에 약한 사람이에요. 한 번 빠지면 벗어날수 없으니 사람을 조심하세요.
61年生  사람 관계에 집착성이 있네요. 이 관계는 나도 힘들고 상대도 힘드니 주의해요. 
73年生  사서 고생중 입니다. 괜히 건드렸다가 오히려 흠집이 나고 상처가 생기게 돼요.
85年生  어디를 가나 인기쟁이입니다. 이성의 접근이 싫지 않지만 가려서 만나길 바래요.
97年生  자기일에 대해 열정적이에요. 하지만 사람마음은 또 일과 다르니 집착을 버려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자신의 일을 주동적으로 이끌고 사람들의 인정도 받아요. 삶의 보람을 느껴요.
50年生  트러블로 소란함이 생길 수 있어요. 서로의 의견을 조금씩 양보해서 타협해요.
62年生  사람에 대한 기대를 해도 좋아요. 자기 일에 자신감을 가지니 후원도 많네요. 
74年生  무슨 일을 해도 돋보이고 능력또한 출중해서 사람들의 부러움을 한몸에 받네요.
86年生  자신의 업적이 희망의 빛이 되어 종소리가 퍼지듯 세상에 알려지네요. 대단해요.
98年生  유명한 곳에서 할일을 맡게 돼요. 바랬던 소원이 이뤄질수도 있어 기대가 커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수고한 것에 대한 공이 적을 수 있어요. 하지만 내가 나를 잘 알기에 만족해요.
51年生  인간 갈등으로 눈물 흘릴 일이 생겨요. 나의 뜻을 몰라주니 너무나 섭섭하네요.
63年生  내가 한 언행으로 오해가 생겨 수습하느라 고생이 많아요. 표현에 신중하세요.
75年生  자기 재능이 최고라면 눈치보지 않아도 돼요. 실력 키우기에 최선 다해보세요.
87年生  자신의 재능이 최고치로 발휘되고 인정받을 수 있는 기회가 와요. 화이팅해요.
99年生  자신의 일에 걸림돌이 많아 힘들지만 이것마저도 나에게 큰 경험이라 생각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자금상황이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신용문제,거래문제를 한번 확인해보세요.
52年生  주변의 도움을 받아서 발복의 기회가 생깁니다. 자신을 더 알리도록 노력하세요.
64年生  상황 활용의 능력이 뛰어나고 비상하니 자신의 능력을 최대치로 발휘해 보세요. 
76年生  열정만큼은 최고입니다. 모두가 아니라해도 내가 맞다 생각하면 밀고 나가세요.
88年生  재물도 배포가 크고 힘이 있어야 가지고 유지하는 법이니 명심하셔야 합니다.
00年生  문제가 생겼을 때 즉각적으로 해결해야해요. 그렇지 않으면 풍파가 예상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나이가 무색하게 전투력이 좋습니다. 이제 좀 재미나고 살만한 세상처럼 왔네요.
53年生  철이 덜 들고 철부지 아이처럼 노는 것을 좋아해요. 행복을 아는 사람이네요.
65年生  자신의 실력을 믿고 하극상의 짓을 해봅니다. 속은 시원해도 불안이 밀려와요.
77年生  원칙을 준수하고 고지식한 성향 때문에 변칙허용이 용납되지 않아 손해가 커요.
89年生  나의 순발력과 재치는 주변사람들의 이목을 집중받아요. 그런 시선들을 즐겨요.
01年生  젊어서 고생은 사서도 한다했는데 제대로된 호적수를 만나서 모처럼 신이 나요.

말띠 운세
42年生  몸에 관심이 많고 조금만 이상을 느껴도 병원을 갑니다. 이건 좋은 습관이에요.
54年生  나의 언행이 오해의 소지를 만듭니다. 너무 유창한 언변이 사기꾼처럼 보여요.
66年生  사업적 기질이 돋보이네요. 실패한 자들이 버린 것으로 나는 성공을 이루어요.
78年生  내 자존심을 지키기 위해 오늘도 갈고 닦아요. 당신은 진정한 장인이십니다.
90年生  원칙을 준수하고 바른생활인 내 성격을 아랫사람들에게도 강요하지는 마세요.
02年生  오늘은 유난히 예민함이 커지네요. 자신의 취미활동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해요.

양띠 운세
43年生  생각치도 못한 아이디어로 주변을 놀라게 하네요. 오늘은 유난히 촉이 좋네요.
55年生  나의 잘못에만 유독 관대합니다. 이런 모습이 주변 사람들을 실망시킵니다.
67年生  짠돌이네요. 자신의 돈을 쓰는 너무 아까워하네요. 그러면 사람들과 멀어져요.
79年生  긴장감속에서 일상들을 살아가고 있군요. 건강한 정신건강을 위해서 휴식해요.
91年生  벼락치기나 과로처럼 한번에 에너지를 쏟아내면 몸이 상해요. 건강을 챙겨요.
03年生  잔머리 대마왕, 꾀가 많아요. 아이디어가 돈 되는 세상, 당신의 능력을 키워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나의 든든한 아군이자 동반자를 만나 행복해요. 이제는 편안히 노후를 즐겨요.
56年生  타인을 잘 이용해서 자산이 커질 수 있어요. 내주변 인맥관리에 더 신경쓰세요.
68年生  내가치를 알아주는 이가 없어서 속상하네요. 능력을 더 키우기 위해 노력해요.
80年生  여럿이 힘을 합하면 좋을 줄 알았는데 너무 시끄럽고 요란해요. 혼자가 편해요.
92年生  배움은 내성공의 지름길이에요. 언제나 배움을 멈추지말고 자신을 성장시켜요.
04年生  늘 내가 원하는 것보다 남이 원하는 것을 하고 살았네요. 내마음에 집중해봐요.

닭띠 운세
45年生  살아온 세월을 되집어보면 후회가 많이 돼요. 자신의 하고 싶은 것을 찾아봐요.
57年生  어디를 가나 인기가 폭발입니다. 할일도 많아지고 나를 찾는 이들도 많아지네요.
69年生  아무리 노력해도 대가를 얻기가 쉽지 않지만 실망말아요. 결국에는 얻게 돼요.
81年生  어디를 가나 비교우위에 있어요. 그만큼 언행이 튀니 신경을 써서 행동해야죠.
93年生  항상 좋은 일 끝에 나쁜 일도 따라와요. 그러니 자만도 말고 실망도 하지마요.

개띠 운세
46年生  당신은 사업가적 소양을 갖췄네요. 아랫사람을 잘 다루어 큰 이익을 보게 돼요.
58年生  내가 가진 능력은 많은 이들이 알게 되어 찾아주는 이가 더욱 많아지게 되네요.
70年生  문제점과 소란거리는 대화로 풀 수 있어요. 불만만 가지지 말고 대화로 풀어요.
82年生  나를 중심으로 세력을 모으세요. 혼자보다 함께 일을 수행하면 큰일도 가능해요.
94年生  주변인들의 인덕으로 좋은 결실을 거둘 수 있게 되네요. 감사한 마음을 표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할 일이 많아요. 나를 지지하는 곳이 있어서 마음이 든든하고 감사하게 일해요.
59年生  내말이 상대의 마음을 아프게 하거나 속상하게 했네요. 자기점검이 필요하네요.
71年生  당신은 역시 인복이 있는 사람이네요. 그러니 겸손한 자세로 사람들을 대해요.
83年生  오버하거나 설치게 되면 들어오던 행운도 달아날 수 있으니 자중해서 행동해요.
95年生  자기가 하고 싶은 것이라고 애써 위로하지만 사실은 남 좋은 일만 하고 있네요.

자료=더사주 copyright 데일리중앙
자료=더사주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