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상태바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2.11.08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주 간의 재미있는 띠별 운세(11.14~11.20)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 copyright 데일리중앙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
ⓒ 데일리중앙

11월 14일

쥐띠 운세
36年生  나에게 유리한 방향으로, 내가 신처럼 행동해서 주변을 불편하게 만들고 있네요.
48年生  아랫사람 도움으로 큰 이익을 취해요. 받은만큼 베풀어줘 공생관계를 만들어요.
60年生  원망하고 증오하는 마음이 쌓이게 되어 서로에게 상처만 남기네요. 그만하세요.
72年生  귀인같은 도움으로 성공을 이룰 수 있어요. 주위를 둘러 귀인을 한번 찾아봐요.
84年生  작은 실수로 인해서 마음이 틀어질 수 있어요. 가까운 관계일수록 더 조심해요.
96年生  불편한 건 참을수 없는 성격입니다. 오늘은 내 마음이 시키는대로 해도 좋아요.

소띠 운세
37年生  지금 자금상황을 점검해 보세요. 돈 흐름이 막혀서 곤란을 겪게 될 수 있어요.
49年生  건강은 괜찮나요? 몸이 조금이라도 아프면 미루지 말고 바로 병원으로 가세요.
61年生  상처나 흉이 생길 수 있어요. 큰사고 방지 액댐이라고 긍정적으로 생각하세요.
73年生  자기 신념으로 내 환경을 구축하고 내 무대를 만들려고 하네요. 응원 합니다!
85年生  감정적으로 행동하지 마세요. 눈치없이 행동하면 왕따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97年生  직장의 문제로 인해서 신용이나 자금융통이 어려워요. 미리 준비하고 대비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이제는 골칫거리도 어느정도 해결이 되어서 편안하게 시간들을 보낼 수 있어요.
50年生  시끄러운 송사에 엮이게 돼요. 하지만 적당히 합의하는 게 본인에게도 좋아요.
62年生  마치 전쟁이 끝나고 꿀맛같은 휴식을 맞이한 것처럼 이제 숨 좀 돌릴수 있어요.
74年生  나를 구속, 명령하거나 불편하게 하는 것들은 다 싫어요. 피할 수 있음 피해요.
86年生  이유도 없고 그냥 좋은 것은 나중에 꼭 후회를 남겨요. 이성적으로 판단하세요.
98年生  자기이익을 얻는 과정에 감정상의 조절이 힘들면 오히려 이익이 사라지게 돼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환경적인 요인으로 병을 얻을 수 있어요. 습한 곳에서는 건강을 해칠수 있어요.
51年生  자신이 남들보다 희생하고 봉사하면 그 이로움은 자식과 후손에게 전해질겁니다.
63年生  자기 철학, 신념이 타인과 다르다고 부끄러워마세요. 신념은 내가 만드는겁니다.
75年生  자기복은 자신이 만드는 것이고 자신이 차는 거예요. 예쁜 말은 복을 만들어요.
87年生  재물복은 있지만 돈관리가 안돼 들어온만큼 나가게 돼요. 자금관리에 신경써요.
99年生  몸을 잘 관리하고 살펴요. 불안감이 있으면 미리 보험에 가입하는 것도 좋아요.

용띠 운세
40年生  마음도 몸도 불편합니다. 인명은 재천이라고 했으니 불안한 마음을 내려놓아요.
52年生  혹시 명리, 철학, 심리분야에 관심이 있다면 공부하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64年生  배우자와의 갈등이 생길 수 있어요. 싸우려 말고 상대를 이해하려 노력해봐요.
76年生  이해심이 많아도 고집과 자존심이 유난히 강해요. 그래서 사람들이 불편해해요.
88年生  자신의 재능을 잘 알고 있나요? 정교하고 분석적인 성격을 직업으로 활용해요.
00年生  적당히 눈감아 주거나 적당히 못 들은 척, 못 본척하지 못해서 인심을 잃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자기 자신을 너무 모르니 마음공부를 추천합니다. 자신만 억울해 하지 마세요.
53年生  신비한 경험을 많이 하네요. 독특한 직관력으로 오히려 피곤한 경우가 많아요. 
65年生  이제는 마음의 전쟁통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행복을 찾으면 하는 바람이 있어요.
77年生  재물에 대한 욕구가 강하지만 과욕하지만 않으면 득템의 기회가 주어질 거에요.
89年生  남에게 자기 과거나 상처를 드러내기를 싫어해요. 슬픔은 나누면 반이 됩니다.
01年生  상처받은 만큼 돌려주는 경향이 있어요. 이렇게 하고 나면 마음이 후련한가요? 

말띠 운세
42年生  온화하고 점잖고 편안한 인상이 보기 좋습니다. 존경받는 어르신의 모습이네요.
54年生  의리와 신용이 정확해서 위기가 와도 잘 극복할 겁니다. 지금부터 극복하세요.
66年生  이제는 계획적인 인생설계를 통해서 몸이 편한 선택을 하는게 좋을것같네요.
78年生  평화주의자라 싸움은 싫어하지만 좋고 싫은건 확실해서 대인관계가 칼같아요.
90年生  타인이 나와 친해지려 한다면 거리를 둬야해요. 신중해서 나쁠것 없습니다.
02年生  자신에 대한 발견과 분석을 위해 상담이나 적성검사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불안한 마음을 조절할 수 있어야 삶의 질이 상승해요. 취미, 마음공부 권해요.
55年生  자신의 역할 소홀히 하고 있네요. 그러면 근심걱정은 계속 생기고 불행해져요.
67年生  엄청 민감해서 대충 넘어가는 법이 없어요. 무조건 손본다고 좋은게 아니예요.
79年生  잘쓰면 도움되고 잘못쓰면 오히려 방해가 돼요. 상황판단을 잘해서 선택하세요.
91年生  주어진 삶을 막 살면 도움 안돼요. 일어났던 일에 대해 생각의 시간을 가져요.
03年生  일관성없이 변덕부리는 탓에 종잡을 수가 없어요. 변화주기전에 생각부터 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원하는대로 살고 싶은데 친구따라 하니 찝찝하고 답답하네요. 내 주관대로 해요.
56年生  인간의 힘으로 극복못하는 일도 있지만 인간이 노력하지 않아 잃는 것도 있어요.
68年生  생각을 드러내고 주장하기 힘들어요. 내 능력도 잘 드러나지 않아 속상해요.
80年生  전혀 도움은 못받고 오히려 내가 도움을 주고 있죠. 그래도 해야한다면 해야죠.
92年生  지금은 결과적으로 드러나는게 없어 속상하지만 결국 승자는 자신이 될 거에요.
04年生  타인의 시선을 너무 신경쓰지 마세요. 자존감을 키우면서 자신 위해 살아가요.

닭띠 운세
45年生  위기속에서 사는 듯 늘 긴장을 해요. 지금껏 잘 버텨 살아준 나에게 위로해줘요.
57年生  다 된밥에 코빠트린 것처럼 불필요한 일을 하네요. 자기 행동을 직시해 보세요.
69年生  나에게 주변 사람들의 도움이 절실합니다. 필요할때는 타인의 도움도 받으세요.
81年生  자신을 사랑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주변 사람들을 챙기는 것도 좋은 개운법예요.
93年生  능력은 좋지만 자기와 맞을지 의문이네요. 장단점을 파악해서 결정하도록 해요.

개띠 운세
46年生  매사 불평불만이 가득한 당신, 오늘만큼은 아무런 생각없이 멍 때리기를 해봐요.
58年生  지기 싫어하고 실패를 두려워하네요. 시행착오를 겪으면 오히려 배움이 커져요.
70年生  어린아이처럼 욕심을 부리고 있네요. 잔머리를 쓰다 오히려 있는것마저 잃어요.
82年生  감정기복이 없고 평온할 때 좋은 일도 생겨요. 마음을 편안히 가지려 노력해요.
94年生  융통성없는 모범생타입이네요. 원리원칙을 따지다 오히려 인정없다 소리들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역시나 나의 기술성은 확실한 결과물까지 만들어내게 되네요. 리스펙트 입니다.
59年生  편안한 마음으로 여유롭게 하는 것이 그것이 능력입니다. 나를 믿고 끌고가요.
71年生  베푸는 나의 마음을 누군가는 알고 인정해 주네요. 보람되고 뿌듯한 하루네요.
83年生  어떤 실수도 용납이 안되고 눈치밥을 먹고 있는 상황이네요. 이대로는 안돼요.
95年生  자신을 포장하고 과시하고 허세를 부리게 되면 나중에 후회를 하게 될 거에요.

15일

쥐띠 운세
36年生  본인 주도 하에 가족, 동료들과 함께 일을 도모해요. 혼자보다 여럿이 나아요.
48年生  나를 돌아보고, 자기 존재, 바람직한 삶이란 등 철학적 의제로 고민을 해봐요.
60年生  주변사람들과 함께 영역을 넓히고 활동을 하면서 새로운 일들을 기획하려해요.
72年生  지나간 과거사로 발목잡힐 일이 생겨요. 혼자가 힘들면 주변도움을 요청하세요.
84年生  미래만 바라보고 일하는 당신, 지금 힘든 나의 몸과 마음에도 휴식을 주세요.
96年生  맡은 일에 전투력이 상승되면서 아주 잘하고 있네요. 능력을 최대로 올려봐요.

소띠 운세
37年生  건강관리에 더욱 신경쓰세요. 자기건강에 대해서 확신하는 것은 위험해 보여요.
49年生  지금은 임시방편이고 틈새를 노리며 기회포착중입니다. 당신은 전략가입니다.
61年生  현재 이곳이 내게 가장 안정되고 베스트에요. 여기 머물며 임금조율을 해봐요.
73年生  상대의 기회를 내가 가져간 꼴이 돼요. 어쨌든 이런 상황에 감사함을 전하세요.
85年生  이동의 기회가 왔어요. 망설이지 말고 자신의 마음을 당차게 어필하며 행동해요.
97年生  비록 시작은 미약하지만 끝은 창대할겁니다. 이런 마음으로 힘내서 달려 보아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이제는 골칫거리도 사라지고 나만의 공간이 생겨 나에 대해 생각을 많이 해요.
50年生  타인에 의해서 이리저리 움직일 일이 생기네요. 귀찮아도 나중에는 득이 돼요.
62年生  문제가 생겨 아무것도 못하고 어쩔 줄 모르겠어요. 바로 해결할 필요는 없어요.
74年生  잘 나가는 것처럼 보여도 바쁘기만 하고 별 실속은 없어요. 몸 챙기면서 일해요.
86年生  내가 가진 에너지를 최고치로 올려 최선을 다하고 있어요. 응원하고 박수보내요.
98年生  원하는대로 되지 않는다 삶을 탓하기보다 자신에 대한 점검의 시간을 가져봐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지금은 손해일지 몰라도 자손과 후사들을 위해서 남겨둬요. 그게 내역할입니다.
51年生  갑자기 내 소속이 생기고 내 역할이 부여되네요. 지금과는 전혀 다른일이에요.
63年生  갑자기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어요. 오늘만큼은 힘든 일 생각하지 말아요.
75年生  어디에도 구속되지 않고 자유롭게 나의 본 모습으로 살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87年生  무모해 보여도 이길이 내길이다 싶으면 자기페이스 유지하며 고집있게 나가요.
99年生  자신의 판단을 믿으시나요? 틀리더라도 지금은 자기 판단대로 실행해 나가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지금은 당장 이익은 없어요. 그래도 언젠가는 보상이 생길것이니 불안해말아요.
52年生  큰일도 큰일 아닌것처럼 대범하게 행동하네요. 혼자서 결정하는 것은 무리에요.
64年生  결과도 중요하지만 과정에서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어요. 후회없이 선택하세요.
76年生  갑작스럽게 나에게 임무가 주어졌지만 당신은 잘 해낼거에요. 당신을 믿으세요.
88年生  공이 많이 들어가니 이제는 지치고 힘드네요. 곧 때가 오니 좀만 더 수고해요.
00年生  지인이 도움을 요청하면 다 들어주니 그들이 당신을 이용하네요. 거절하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자신만의 규칙과 루틴이 있어요. 이것이 당신을 지키는 방법이니 유지해야해요.
53年生  사서 고생한 꼴이 되었네요. 좋은 일하고 구설수를 당하니 속상한 마음입니다.
65年生  정착이 어려워 안식처를 찾으러 돌아다녀요. 가까이에 나의 안식처가 있었네요.
77年生  미연에 방지할 수 있는 현명함과 대비성은 빅프로젝트에 꼭 필요한 조건입니다.
89年生  자신의 재주가 돈 되는 일이 되고 있네요. 드디어 당신의 재주가 빛을 보네요.
01年生  뒤에서 숨어서 하고 있던 일이 드러나는 순간 위험해요. 아직은 때가 아닙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완벽주의적 기질 발동하네요. 주변을 피곤하게 하고 자신도 피곤하고 힘들어요.
54年生  별일도 별일 아닌 것처럼 해결해주니 주변인들이 나에게 일을 떠넘겨 짜증나요.
66年生  주변인들에 비해 꼼꼼해서 무엇을 하든 시간이 많이 걸려요. 신경쓰지 말아요.
78年生  아이디어가 무궁무진합니다. 여기저기 당신의 능력을 알아보고 러브콜을 해요.
90年生  사람들과 마찰이 싫으니 자기가 대해놓고 자기가 떠나네요. 도망가지는 마세요.
02年生  인생의 답을 찾아 여러 경험을 하는 것은 좋아요. 기회가 있으면 외국도 좋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친구,형제로부터 오히려 이용당할 수 있어요. 보증,묻지마투자는 절대 안돼요. 
55年生  정처없이 떠돌아다니는 인생처럼 심적, 현실적 안정이 안돼요. 도망가지마세요.
67年生  배우자와의 관계가 서운해요. 상대를 탓하기 전에 자신에 대해서 생각해보세요.
79年生  홍수가 나서 제방이 필요해요. 자금문제가 터져서 생활고 면하기 쉽지않네요.
91年生  누구보다 매력적이지만 자신에게 사람들이 집중하지 않아 속상한 마음 들어요. 
03年生  혼자서 결정하면 결국 좋은 결정을 못 내립니다. 주변인들과 함께 해결하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주변사람들과 뜻을 모으기 위해 싸우고 조율하고 결정하는 치열한 하루됩니다.
56年生  나를 이끌어주고 믿어주는 사람을 만나게돼요. 살아있다 생각 들며 행복해요.
68年生  내 세력이 있고 나를 따르는 무리들이 있어서 언행에 특히 조심해야 합니다.
80年生  문제가 터지기 전에 충분한 의견 나누기를 해야 큰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92年生  큰일을 하려면 누구보다 큰배포가 있어야돼요. 작은 것들에 연연하지 말아요.
04年生  지금은 결과보다 과정이 더 중요합니다. 그 과정이 좋은 자양분이 될 겁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지금 당신은 행복한가요? 자유를 꿈꾸지만 갇혀있는 것같이 불행하다 느껴요.
57年生  불필요한 것이 있으면 잔소리 해서 해결해야 직성이 풀려요. 피곤하게 사네요.
69年生  틈새공략을 이용하세요. 자신의 능력을 전략적으로 활용해서 확장의 기회네요.
81年生  스카웃 제안을 받지만 지금은 이직보다 여기서 임금인상을 요구하는게 나아요.
93年生  인생의 동반자를 만나요. 그덕분에 편안함과 행복함을 느끼니 감사를 표현해요.

개띠 운세
46年生  스케일을 키우고 통크게 하던 예전 방식때문에 위험성이 커요. 이제는 멈춰요.
58年生  자신의 특기와 재주가 드디어 결과물이 되고 사업 성과로 이어질수 있겠어요!
70年生  지금은 집중력과 지구력을 키울 시긴데 여기저기 불려다니며 힘을 빼고 있네요.
82年生  누군가의 도움이 오히려 나에게 독이 될 수 있어요. 자급자족의 삶을 지향해요.
94年生  지나친 걱정으로 스트레스가 쌓이고 피곤도가 올라가요. 미리 걱정을 하지마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철저하던 사람이 순간적 선택 실수로 고생길을 자초하네요. 제자리로 돌아가요.
59年生  고상하고 기품있는 모습을 사람들에게 보여주네요. 당신의 능력은 최고입니다.
71年生  자존심 세우다 오리려 실수를 해요. 주변의 시선 신경쓰지 말고 자신있게 해요.
83年生  욕심이 오히려 불행을 가져오네요. 주변 시기, 질투로 인해서 감정소모가 커요. 
95年生  무모하게 혼자 도전하다 큰일나요. 혼자 결정은 아직은 무리이니 심사숙고해요.

16일

쥐띠 운세
36年生  내 주변인들이 모두 내편. 사람들과 관계는 돈독해지지만 내맘대로 하면 안돼요.
48年生  주변 챙기고 보살피고 처리할 일이 많아져서 바쁘네요. 어디가나 인기쟁이네요.
60年生  도움 요청시 웬만하면 다 들어주네요. 그러다 내일은 못하고 거절도 해야해요.
72年生  나중을 위해서 다양한 경험과 사람을 여러 경로를 만들어 놓을 필요가 있어요. 
84年生  자신의 재능이 주변의 시선을 집중시키네요. 한우물만 파면 결국 최고가 돼요.
96年生  주변의 분위기가 나에게 우호적이고 사람들도 나에게 좋은 평가를 해주네요.

소띠 운세
37年生  대세의 흐름을 따르세요. 자신의 의견만 주장하다 보면 오히려 손해가 커져요.
49年生  마음은 안맞고 불편한 상태지만 결국은 나를 위한 조언이니 겸손히 받아들여요.
61年生  내방식으로 밀고 나가도 좋아요. 자신의 신념을 지키면서 감정에 휘둘리지마요.
73年生  혼자는 버겁습니다. 정신적인 교류도 하고 도움도 서로 주고 받으며 함께 해요.
85年生  돈 안벌어도 불편하지 않고 아쉬울 것 없는 상황이래도 여기서 멈추면 퇴보해요.
97年生  내의견을 주장하기보다 분위기에 맞춰서 자기 소신의 범위내에서 대세를 따라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하던 일들을 마무리하고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느끼며 남은 인생을 즐겨보세요.
50年生  내 능력이 좋은 평가와 평판으로 이어지면서 수익도 커지게 돼요. 기분 좋아요.
62年生  외부와의 접촉이 많아지면서 할 일이 점점 늘어나네요. 건강 챙기면서 일해요.
74年生  생각치도 못한 이윤이 생기거나 권리가 생겨요. 과욕 부리지말고 겸손하세요.
86年生  어느정도의 성장이 이루어지고 제 2의 도약단계네요. 업그레이드 될수 있어요.
98年生  괜히 관여해서 신경쓸 일만 더 많아요. 그래도 사람들과 함께 일할 때가 좋죠.

토끼띠 운세
39年生  모임에서 총대를 매고 대표, 회장직을 하게 되네요. 회원들의 마음을 살펴줘요.
51年生  나의 방식이 있다면 소리없이 밀고 나가세요. 비상한 머리로 아이디어를 내봐요.
63年生  친지나 친구들과 교류할 일 돌봐줘야 할 일이 생깁니다. 주변일 살피며 지내세요.
75年生  활동성이 둔해지면서 나른하고 무기력하네요. 휴식의 시간으로 몸을 충전하세요.
87年生  내신념, 원칙이 세상 사람들과 차별화 되어있는 느낌이 들어요. 대세를 따라요.
99年生  굳이 내가 나서서 총대 매고 있어요. 그렇게해야 내맘이 편하다면 나서서해야죠.

용띠 운세
40年生  학연, 지연을 통한 인맥에게서 연락이 옵니다. 바쁘고 재밌는 하루가 되겠네요.
52年生  주변에 기여할 일이 많아져요. 경제적 도움, 정신적 도움등을 주면서 교류하세요.
64年生  어부지리, 불로소득을 얻을 기회가 오네요. 이제껏 베푼 걸 보상받는 기분이네요.
76年生  아는 지인들, 선후배들과 사이가 돈독해지며 사랑받는 기분이 들고 행복해요.
88年生  묵묵히 일을 하고 있어 그런지 더 많은 일이 내게 주어지니 과로에 주의하세요.
00年生  실적이 올라가고 평판도 좋아지고 일이 신나요. 일한만큼 성과가 나와 기쁘네요.

뱀띠 운세
41年生  감정에 휘둘리지 마세요. 감정 컨트롤을 잘해서 자신의 신념대로 밀고 나가세요.
53年生  내역량이 커지고 주변 인정까지 받아요. 체력적, 정신적 부담이 있을 수 있어요.
65年生  내 마음대로 하고 싶은데 눈치가 보이네요. 지금은 내방식대로 살아보도록 해요.
77年生  성장의 단계에다 도약까지 이룰 수 있는 내 인생 최고의 전성기를 맞이하네요. 
89年生  청년회, 동호회등 나의 긴밀한 모임에서 회장직을 추대받네요. 열심히 해보세요.
01年生  나의 뜻을 관찰해 내는 밀고 나가는 힘이 생겼어요. 이 위기를 기회로 만드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신체 손상이나 이별로 인해 힘듦을 겪을 수 있어요. 오늘만큼은 자중하도록 해요.
54年生  변덕스럽게 굴어서 분위기를 불편하게 하네요. 어른인만큼 인자하게 행동하세요.
66年生  외모적으로 고상한데 마음은 허하고 외로워요. 힘을 빼고 사람들과 어울리세요.
78年生  자기 재주를 과신하다가 일을 크게 벌려서 낭패를 볼수 있어요. 설치면 안돼요.
90年生  지나친 깔끔증세, 결벽증으로 나뿐 아니라 주변 가족들까지 스트레스 받아해요. 
02年生  새로운 아이디어를 만들어 내기 위해서는 어떤 배움이든 계속해서 해야 합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화내면 쌈닭이 됩니다. 최대한 자신의 마음이나 상태가 드러나지 않게 연기해요.
55年生  자신의 이중적 성향때문에 오히려 마음이 복잡하고 괴로워요. 마음이 힘들어요.
67年生  사람들의 말한마디에 상처받고 괴로워하고 있나요? 남의 말에 신경쓰지 마세요.
79年生  눈치가 빨라서 하나를 가르치면 백 개를 깨치는 당신은 꾀돌이중의 꾀돌입니다.
91年生  오늘은 봉사나 기부와 같이 공익을 위한 일에 솔선수범 하는 것이 좋습니다. 
03年生  연인과의 트러블이 생길 수 있어요. 상대마음이 다 내같을 거라 생각하지마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감정기복이 좀 심하네요. 집에서 있지말고 바깥공기를 쐬면 기분전환에 좋아요.
56年生  깔끔하고 정리정돈이 잘된 모습은 주변을 기분좋게 해요. 주변정리를 해보아요.
68年生  어딜가나 시선집중 받게 되어 기분도 좋지만 한 편으론 조금 불편할수 있어요.
80年生  뭘해도 지기는 싫어요. 이기는 게 이기는게 아니고 지는게 지는것이 아닙니다.
92年生  괜한 욕심으로 인해서 주변의 시기와 질투를 받게 됩니다. 과욕은 화를 불러요.
04年生  매사 불평불만, 그렇게 되면 어딜 가나 관재구설이 끊이지 않아요. 말조심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오지랖 발동, 정이 많아 모든 사람들을 다 챙기지만 정착 내식구는 안챙기네요.
57年生  일의 규모를 너무 키우다보면 오히려 큰 손해를 봐요. 적당히 스케일을 키워요.
69年生  나의 능력이 결과물로 이어져 수익적 효과까지 얻게 되네요. 능력 대단하세요.
81年生  나에게 여유로움까지 주어진다면 최고의 능력자가 될 수 있어요. 초조해말아요.
93年生  누군가 도움을 받는 것보다 혼자 해내는 기쁨을 느껴봐요. 눈치는 그만봐요.

개띠 운세
46年生  무리한 배팅은 안돼요. 큰것보다 작은것이 꾸준히 들어오는게 훨씬 이득입니다.
58年生  어디를 가나 인기폭발입니다. 이성들에게 애정공세 받아서 행복한 고민하네요.
70年生  사람들에게 참교육하려고 하면 주변인들이 싫어해요. 나의 마음을 잘 전달해요.
82年生  시기, 질투의 대상이 될 수 있어요. 이럴때 물질공세로 사람들을 기분좋게 해요.
94年生  인상좋고 친근함으로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네요. 너무 감정적으로 행동은 말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화끈하고 시원시원하게 행동하다 결국 사고를 칠 수 있습니다. 오버하지 말아요.
59年生  자신의 전문성이 이제는 상품적 가치로 인정받게 되네요. 이제 때가 온 듯하네요. 
71年生  일에 집중하고 꾸준히 지켜나갈 자신만의 무기 있네요. 열심히 살아온 결과에요.
83年生  자신의 에너지가 너무 좋아도 공격보다는 수비의 자세가 자기 지키는 방법입니다.
95年生  촉이 좋아서 오히려 피곤해요. 눈치 보지 말고 자신에게 집중하는 하루가 되세요.

17일

쥐띠 운세
36年生  정신적,육체적으로 상당히 지쳤으니 휴식이 절대적으로 필요하고 안정을 취해요.
48年生  총대메고 책임 질 일이 생겼어요. 그러면서 자신의 한계치를 체험해 보고자해요.
60年生  서로에 대한 이해를 높여야 합니다. 혼자만의 의견을 주장하다보면 다툼생겨요.
72年生  내가 반전을 꿈꾸고 있어요. 하는 일들에 있어서 혁신과 방향성으로 진행해봐요.
84年生  주변을 견제하거나 견제 받는 상황입니다. 주변을 의식하면서 변화도 모색해요.
96年生  사람에게 조언하고 컨설팅해주는 일을 해요. 쓰임이 많은 자신이 자랑스러워요.

소띠 운세
37年生  남의 잘못을 바로잡으려 하고 있네요. 좋은 의도지만 상대는 싫어할 수 있어요.
49年生  내가 결정권자로서의 역할을 해요. 회사분쟁에서, 가족간 트러블 내가 해결해요.
61年生  나에게 인연이 다가옵니다. 생각도 바뀌고 신념이 변하니 주변인들도 달라져요.
73年生  좋은 기회가 생겼어요. 변화도 시도하고 나의 이익도 실현하는 상황이 생겨나요.
85年生  마무리하고 갈무리하는 시기입니다. 이제는 가만히 앉아서도 얻어지는 게 있어요.
97年生  인생에 대한 교정이 필요해요. 전문가의 상담을 통해 진짜 내인생을 찾아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나의 한계를 극복하고 느끼는 희열을 잊을 수가 없어요. 인생전반을 돌이켜봐요.
50年生  상대의 의중을 살펴보세요. 나의 도움을 기다리고 있고 원한다면 도움을 주세요.
62年生  정리할 건 정리하고 일단락시키고 옥석을 가려내는 시기죠. 인생2막을 설계해요.
74年生  터닝포인트의 시기입니다. 현재의 것 잘 마무리하고 새로운 출발위해 준비해요.
86年生  불규칙적인 생활을 지속한다면 일은 오래하기 어렵죠. 루틴 만들어 건강챙겨요.
98年生  한쪽으로 치우쳐서 그것에만 집중하면 많은 것을 잃게 되니 중심을 잡으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내가 극복하지 못하는 일도 있습니다. 당연한 것이니 너무 낙심하진 말아요.
51年生  새로운 시각으로 세상을 새롭게 바라보니 생각보다 실망하게 되는 일 많아요.
63年生  생각치도 못한 행운이 나에게 찾아와요. 우연 같지만 다 나의 노력 덕분입니다.
75年生  안정을 기하기 위해 여기를 찾네요. 주변도움으로 휴식의 시간이 큰도움 돼요.
87年生  이것저것 손볼것이 많이 생겨요. 잘못된 것을 지금 이기회에 바로잡도록 해요.
99年生  리더의 자격 부여받아요. 자기 장점처럼 사람들의 마음을 잘 들어주도록 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뜻하지 않는 장애로 인해 잠시 쉬어갈 타임입니다. 쉬면서 때를 기다려보아요.
52年生  신경쓸 일도 많고 생각도 많고 스트레스가 최고치네요. 생각 멈추도록 하세요.
64年生  순간적인 판단력과 설득력으로 문제 해결하게 되네요. 진정한 능력자이시네요.
76年生  자기꾀에 오히려 자기가 넘어갈 수 있는 상황입니다. 결정같은건 혼자하지마요.
88年生  자기 계발을 소홀히 하지마세요. 자기 계발을 멈추는 순간 위험이 생겨납니다.
00年生  답답한 일상이 와도 곧 사라질 난관이니 지금은 자신의 위치에서 최선 다해요.

뱀띠 운세
41年生  아이처럼 순수하며 변덕 심해서 주변사람들을 피곤하게 하고 있어요. 자중해요.
53年生  노력은 적게 하고 크게 얻고 싶은 것은 모든 사람의 마음이죠. 오늘은 가능해요.
65年生  재산에 대한 관리점검이 필요해요. 돈 나갈일 많아지니 미리 지출계획 세워요.
77年生  전쟁이 끝나고 휴식의 시간 주어지고 전리품까지 받게되니 잠시나마 행복해요. 
89年生  감언이설에 속아 후회의 시간이 될 수 있어요. 이성의 꼬임에 특히 조심하세요.
01年生  처세와 언변에 유능합니다. 그러나 오늘만큼은 말이나 행동에 주의를 해주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종교나 철학에 관심이 있다면 공부해봐요. 당신이 원한 정서를 찾을 수 있어요.
54年生  견제하고 견제받는 적자생존 모습은 이제 정리할 때가 된듯해요. 다 부질없어요.
66年生  내가 하고자 하는 일에 목표와 확신이 생겼어요. 자기 소신에 자신감을 가져요.
78年生  지금까지의 노고에 깊은 존경을 표합니다. 자신에 대해 사랑하는 마음을 가져요.
90年生  자신에 대한 점검이 필요한 시기네요. 하는 일에 대한 자기평가를 해보도록해요.
02年生  자신의 능력이 최고치로 발휘되는 날입니다. 긴장 말고 평소대로 하도록 하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서서히 서로에게 도움을 주고 있으니 사람간의 관계를 서둘러 맺으려 하지마요. 
55年生  나를 도와주려는 사람 있다면 감사한 마음으로 받아요. 다음엔 내가 주면 돼요.
67年生  누군가에게 내가 도움 된다면 마음을 다해 도와줘요. 나중에 복 되어 돌아와요.
79年生  내가 좋아서 하는 것이라면 최선을 다해서 해봐요. 그게 내 일이 될 수 있어요.
91年生  욕심을 내면 오히려 화가 되어 돌아와요. 내가 감당하기 힘든 일임을 명심해요.
03年生  지금당장 효과가 없다고 해도 언젠가는 나의 일에 큰 도움되는 경험이 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힘든 것은 혼자보다는 함께 이겨내면 좋아요. 힘들면 주변에 도움을 요청해요.
56年生  참된 스승, 멘토를 만날 운입니다. 위기의 순간을 잘 넘어가게 도움 청해봐요.
68年生  잘 되다가 지체가 온듯한 느낌입니다. 당장 해결하려 하지 말고 때를 기다려요.
80年生  자신의 진로와 역할에 대해서 진중하게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세요.
92年生  막힘없이 나가던 일이 지연되고 막히니 답답하네요. 쉬어가는 타임을 가져봐요.
04年生  갑갑하고 답답해서 심란하네요. 경쟁하려는 마음은 접어두고 함께 해나가봐요.

닭띠 운세
45年生  다 된밥에 숟가락 하나 얹은 격이네요. 도움 준 사람에게 감사함을 꼭 표현해요.
57年生  나에게 귀인이 온 듯. 나의 수고스럼을 다 해결해주네요. 나중은 내가 보답해요.
69年生  신경쓰고 애써도 별 성과 없어 재미가 없어요. 보람은 없어도 꾸준히 해야 해요.
81年生  내가 감당하기 버거운 상대이네요. 이기려 하지 말고 적당히 눈치껏 맞춰주세요.
93年生  해도 표도 없고 존재감도 없어 하기 싫지만 조금만 애쓰면 인정받을 수 있어요.

개띠 운세
46年生  부정적인 생각이나 고민으로 의욕이 떨어져 있네요. 잠시 생각을 멈춰 주세요.
58年生  자기 통제력을 발휘해야 합니다. 감정적으로 일 해결하면 오히려 화를 입어요.
70年生  독특한 아이디어가 생각납니다. 엉뚱한 생각속에서 삶의 활력을 찾을 수 있어요.
82年生  남에게 아쉬운 소리를 못해 그많은 일을 혼자 하고있네요. 함께 하자 말해봐요.
94年生  오는 사람 안막고 가는 사람 안잡아 이성관계가 복잡해요. 정리할 건 정리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말한마디로 천냥빚도 갚는다 했어요. 오늘은 상냥한 말로 주변인들과 교류해요.
59年生  원칙주의자 당신! 사람들에게 잔소리가 많지만 오늘만큼은 참아보도록 노력해요. 
71年生  욕심을 부리면 사람들에게 자신의 속내가 다 드러나기 때문에 하지말도록 해요.
83年生  불평불만의 소리를 하지마요. 말은 한대로 일어나는 법이니 좋은 말만 하세요.
95年生  귀인은 늘 내곁에 있지만 내가 알아차리지 못했을 뿐! 주변사람들 먼저 챙겨요.

18일

쥐띠 운세
36年生  생각하는 것과 행동이 달라서 내마음을 파악하기가 어려워요. 오락가락 합니다.
48年生  재주가 좋아서 사람들의 호응을 받아요. 내가 만든 작품이 인기 얻게 되는군요.
60年生  이성적 문제로 망신스런 일을 당합니다. 주변 이성들과 스캔들에 곤혹 치뤄요.
72年生  시야가 좁아서 선택을 잘 못해요. 선택을 하기 앞서 전문가의 조언은 필수예요.
84年生  능력보다 좋은 평가를 받게 돼요. 자기 실력을 더 쌓아야 망신을 당하지 않아요.
96年生  언행이 불일치면 나중에 꼭 뒷말이 생길 수 있어요. 행동 전에 생각하고 말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타인에 의해 움직이네요. 자신이 원하는 것에 대한 표현도 간간히 해보도록 해요.
49年生  타인에 대한 의존성이 강하네요. 답답한 마음이 있다면 자기 마음을 전달해봐요.
61年生  주변 분위기에 휩쓸려 자기의지와 상관없이 행동하고 있네요. 대세를 따르세요.
73年生  한가지에 몰두는 잘하지만 싸워서 쟁취하기에는 역부족이네요. 포기하지 마세요.
85年生  근심,걱정이 많네요. 자신의 고민을 털어놓을 사람이 없다면 상담을 받아보세요.
97年生  정착하기가 쉽지 않아 이리저리 떠돌아 다녀요. 정착해야 마음의 평화가 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주변의 분위기를 느끼고 알려고 하고 소통하려 하세요. 관계개선에 도움이 돼요.
50年生  자신이 가지고 싶은 욕망을 솔직하게 표현해요. 이러면 주변도 내게 신경쓰네요.
62年生  어디에도 구속받고 싶지 않고 자유를 꿈꿉니다. 그렇다면 꿈꾼 것을 도전하세요.
74年生  함께 놀 친구가 생겨요. 취미를 같이 하고 여행을 같이 가는 최고의 단짝입니다.
86年生  서로 상부상조하면 돼요. 좋은 유대관계를 하면서 시너지 효과가 크게 나타나요.
98年生  친구들의 마음을 위로해주세요. 친구를 위로하면서 자기 마음도 위로가 되네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자신에 대해 돌아보고 반성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인생의 마무리가 필요해요.
51年生  지금 모습에 만족할 수 없어서 새로움을 꿈꿔 봅니다. 당신의 선택을 응원해요.
63年生  변화없이 현실에 충실히 살고 있어요. 지금은 여기에 머물러 있는 게 현명해요.
75年生  기쁨은 나누면 2배가 되고 슬픔은 나누면 반이 돼요. 혼자말고 함께 이겨내봐요.
87年生  선택의 순간이 왔어요. 어떠한 선택이 나에게 맞을지 충분히 고민해보도록 해요.
99年生  자기 현위치에 대해 고민의 시간을 가져요. 멈출까 계속 갈까 고민후 결정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세상의 시계는 모두가 다 다르게 흘러갑니다. 나의 속도에 맞게 세상을 살아요.
52年生  나의 말이나 행동이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켜요. 좋은 평판을 받도록 행동해요.
64年生  사람들과 많은 교류를 해요. 내가 적극적으로 행동하면 내 활동영역도 넓어져요.
76年生  정신적인 유대관계가 좋아지는 시기네요. 조언자로서 리더로서 자리매김 하세요.
88年生  나보다 못한 사람들을 살뜰히 챙겨주세요. 후배들에게 안부전화로 마음 전해요.
00年生  어느누가 뭐라해도 나만의 기준과 목표를 찾아요. 자신에 대한 고민이 필요해요.

뱀띠 운세
41年生  새로운 환경으로 가게 됩니다. 거기에서 자신의 모습을 개선시킬 묘책을 찾아요.
53年生  변화하기 싫은데 변화하라해서 의견충돌이 예상돼요. 내 편한 것만 할수 없어요.
65年生  주변 도움으로 새로운 시작을 하게돼요. 좀더 적극적으로 하면 좋을 것 같아요.
77年生  결정의 순간입니다. 감정적인 것과 이성적인 것 사이에서 최적의 결정을 내려요.
89年生  지금보다 훨씬 더 나은 환경으로 나아가기 위해 여러가지로 애쓰는 모습입니다.
01年生  어느때보다 텐션이 올라가 있네요. 내가 하고 싶은 걸 하기 때문에 그럴겁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어디를 가나 누울 자리를 찾고 있어요. 긴장감이 높아서 쉴 공간이 필요하네요.
54年生  타인을 너무 견제하다보면 본인이 가장 힘들어요. 마음을 내려놓고 편히 지내요.
66年生  사실은 힘든 일을 선택하는 거지만 자신을 위해서 봉사하는 일은 좋은 일입니다.
78年生  힘들면 힘들다 이야기해요. 도망가는 건 남아있는 사람에게도 예의가 아닙니다.
90年生  주변과 어울리지 못하면 스스로 왕따가 돼요. 사람들과 어울리려 노력해보세요.
02年生  물 위에도 집을 짓고 살듯 사람은 다 적응하며 살죠. 자신만의 장소를 찾아봐요.

양띠 운세
43年生  주변에서 태클이나 불만에도 흔들림 없이 자신의 일을 묵묵히 해나가면 됩니다. 
55年生  이불밖은 위험하다 생각해요. 자기 느끼는대로 행동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죠.
67年生  선택의 순간에서 감정과 이성을 잘 판단하여 현명하게 솔직하게 결정하면 돼요. 
79年生  걱정과 고민만 하다 좋은 시절 다 보내요. 고민을 잠시 접어두고 지금을 즐겨요.
91年生  내 영역안에 다른 것들은 접근금지를 시키네요. 스스로 왕따되기를 자초하네요.
03年生  주변 잔소리와 불만을 차단하고 자신의 길을 묵묵히 가요. 곧 나의 시대가 와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지금은 주기적으로 건강을 체크해야해요. 아프지 않아도 정기검진은 꼭 하세요.
56年生  타인들의 길잡이 역할을 하게 돼요. 정신적 지주가 되고 지도자가 되기도 해요.
68年生  나보다 못한 사람들을 챙기며 함께 나아가려 노력해요. 당신께 감사 표합니다.
80年生  이성간의 문제로 주변의 웃음거리가 될 수 있습니다. 더욱 언행에 신경쓰세요.
92年生  정신적 안식처를 찾고 싶어요. 자기에 대한 사랑, 이해를 하면 마음이 안정돼요.
04年生  어디를 가나 눈에 띄는 당신은 언행에 주의를 해야 해요. 피해는 늘 나만 봐요.

닭띠 운세
45年生  주변의 인연들과 끊어지거나 헤어지는 일이 생깁니다. 마음을 단단히 먹으세요.
57年生  마음이 맞지 않아서 더 이상 함께하기가 힘들어요. 이성적으로 판단을 해야해요.
69年生  현재가 불안해서 안정된 곳으로 나가고 싶어요. 하지만 아직은 때가 아닌듯해요.
81年生  다른 사람들의 방해를 받지 않고 집중할수 있는 나만을 영역을 만들어야 해요.
93年生  가만히 있고 싶어도 할 수 없이 움직여야 합니다. 얼른 마음을 잡고 움직이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지금까지 공은 없고 가르쳐 놨더니 나를 떠나네요. 인생은 원래 다 그런거예요.
58年生  현실과 이상이 달라서 답답해요. 현실과 이상의 갭을 줄이는 것도 방법입니다.
70年生  자신을 드러낼 때를 분명히 알고 있네요. 자신에게 오는 기회를 잘 포착하세요.
82年生  즉흥적으로 말하여서 후회를 하게 돼요. 한꺼번에 자신의 감정을 드러내지마요.
94年生  다른 사람들 것을 챙기고 살피고 있네요. 자기것도 챙기면서 하면 더 좋겠네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하나하나 지적하고 참견하는 모습은 주변 사람들을 피곤하게 하니 자중하세요.
59年生  하나를 가르치면 열을 습득하는 당신은 어디를 가나 돋보이는 주인공입니다.
71年生  나의 능력에 대해서 사람들은 뒤에서 많은 이야기해요. 그냥 신경쓰지 말아요.
83年生  현실적인 욕심을 가져봐요. 상대방의 의중을 잘 살펴서 목표 달성하도록 해요.
95年生  친구, 가족들과 여행을 떠나는 계획을 세워보세요. 힐링의 시간이 될 겁니다.

19일

쥐띠 운세
36年生  즉흥적으로 행동하네요. 생각하기전에 행동부터 하게 되어 실없는 사람됐어요.
48年生  주변 조건도 좋고 나의 노력도 들어갔지만 뜻을 이루고 펼치기가 쉽지 않네요. 
60年生  성급하게 앞서 나가는 경향이 있어요. 자기 제어해나가는 능력 키워야겠어요.
72年生  자신을 드러내는 능력이 뛰어나네요. 요즘은 자신을 잘 어필하는 것 중요해요.
84年生  인복은 타고났네요. 자신의 일을 지지하고 믿어주는 든든한 지원군을 얻었군요.
96年生  다소 산만한 부분 있지만 행동이 빨라서 실적이나 생산효과가 단시간에 나와요.

소띠 운세
37年生  나의 공이 타인에게 뺏기는 형국입니다. 그러나 당신 실력은 모두가 인정해요.
49年生  준비는 끝났고 때를 기다리는 중! 오래 기다린만큼 하고자한 것을 맘껏 펼쳐요.
61年生  실력과 무관하게 인정 받게 되는 운입니다. 실력도 인정받을수 있게 노력해요.
73年生  두사람의 목표는 같았지만 함께 하기는 버겁네요. 적당한 거리 두고 관계해요.
85年生  눈치가 빨라서 치고 빠지는데 능하네요. 분위기만 잘 타면 좋은 결과 있네요.
97年生  타인을 많이 신경쓰게 되면서 정작 자신이 해야할 중요한 일을 잊고 있었네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명예욕을 추구하기를 원한다면 자신의 욕망을 드러내지 말고 행동해야 합니다.
50年生  자랑하고 드러내고 싶은 마음이 간절해도 지금은 하지마세요. 분위기만 망쳐요.
62年生  당신의 능력을 잘 활용하는 것은 대단한 재능입니다. 자기재능을 맘껏 펼치세요.
74年生  사람에 대한 믿음을 보여주세요. 자기에게 도움이 없다해도 관계정리 하지마요.
86年生  감정적으로 결정하고 성급하게 행동하지 마세요. 작은 충돌 예상되니 자중해요.
98年生  지금껏 쌓아온 경력, 성과로 현재의 자신이 평가되니 모든 경험 소중히하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될 성 부른것에만 투자하네요. 당신 안목의 대단한 노련함이 존경스럽습니다.
51年生  나에게 좋은 조건입니다. 그러나 과욕을 부리는 순간 좋은 조건이 악재 돼요.
63年生  알아서 다해주는 호적군 만난 격입니다. 꿩먹고 알먹고 절로 모든게 이뤄져요.
75年生  신경이 예민해져 있는 상황입니다. 남들을 신경쓰느라 모든 육신이 피곤하네요.
87年生  주변 상황은 다 나를 향해 돌아가네요. 실수없이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면 돼요.
99年生  태양이 대지를 비추어 따사로움을 주듯 세상은 나에게 우호적으로 다가오네요.

용띠 운세
40年生  압박감과 부담감으로 인해 성급히 결정하네요. 일의 본질을 다시한번 생각해요.
52年生  당신의 능력을 최대치를 발취할 수 있습니다. 여기저기서 나의 쓰임 커지네요.
64年生  자기 멋대로 행동하는 경향이 있네요. 경쟁속에서 무시하는 말투가 거슬리네요.
76年生  생각없이 행동하다보면 감정적으로 행동하기 쉬워요. 늘 점검하고 행동하세요.
88年生  내가 가진 가치를 인정받는 하루가 되겠어요. 겸손한 마음가짐 필요해 보여요. 
00年生  재촉하고 독촉하는 터에 부담감이 커요. 이를 발판으로 성장의 계기 만들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좋은 소식이 들려옵니다. 간절히 바랬던 일이 이루어지고 행복한 마음 드네요.
53年生  주변이 날위해 알아서 해주니 아무것도 안하고 얻는 호사가 있어 마음이 들떠요.
65年生  남들보다 더 돋보이기 위해 신경쓰느라 예민해져 있네요. 주변시선 이겨내봐요.
77年生  서로 귀감이 되면서 함께 성장하는 계기가 됩니다. 날 성장시켜주는 귀인이네요.
89年生  수고스럼에 비해 공이 적어서 서운한가요? 누군가는 내 모습을 지켜보고 있어요.
01年生  시험합격, 승진, 취직등 좋은 소식이 들려옵니다. 그동안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말띠 운세
42年生  주변환경에 맞춰 최대한 몸을 낮추고 적극적으로 수용하는 태도가 필요합니다.
54年生  본능이 이끄는 대로 행동하는것엔 무리수가 있어요. 최대한 평정심을 유지해요.
66年生  단기적으로 치고 빠지기에는 좋은 상태입니다. 과욕만 버린다면 완벽하네요.
78年生  나의 경력이나 실력이 높이 평가될수 있어요. 이단계에서 만족하기는 아쉬워요.
90年生  빠르게 환경은 변하네요. 자칫 잘못하면 변하는 세상에 못 따라갈 수도 있어요.
02年生  일의 규모와 속도가 커지고 있어요. 나의 빠른 판단력이 필요한 시점 왔네요.

양띠 운세
43年生  함께 하는게 힘이 드는데 함께하기를 원한다면 나도 상대도 힘들수밖에 없어요.
55年生  경쟁에서 힘든것이 너무 많아요. 그러나 자신부터 챙겨야 승리할수 있습니다.
67年生  남들이 뭐라든 간에 내일만 묵묵히 하면 돼요. 누가 알아주지 않아도 행복해요.
79年生  소유권을 가지면서 불로소득이 생겨요. 타인 것을 뺏는 행위가 있어서는 안돼요.
91年生  현재 내모습 그대로 승급상향이 된 상태입니다. 내 지위상승은 당연한 겁니다.
03年生  누군가 내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공격적이고 활동적으로 어필해 보새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차라리 주말부부나 각방으로 지내는 게 서로에게 좋아요. 우리만 편하면 돼요.
56年生  종교,명리,철학에 관심있나요? 이 공부를 한다면 더 행복한 삶을 살게 될겁니다.
68年生  가까운 사람들에게 도움받기를 싫어하네요. 그건 관계를 힘들게 하는 요인입니다.
80年生  혼자 끙끙대지 말고 도움을 받아 보세요. 그러다 좋은 기회들를 다 놓치게 돼요.
92年生  이상과 현실의 갭차이가 커서 근심걱정이 많아요. 이상을 낮추면 훨씬 행복해요.
04年生  공부도 일도 잘하면서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자기가 자신을 괴롭히는 것 같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오늘은 유난히 예민하고 까칠해 지네요. 최대한 사람간 접촉을 피하도록 하세요.
57年生  직장에서 상사와 부하직원 모두에게 존경과 인정을 받을수 있는 하루입니다.
69年生  생각이 많고 갑갑한 부분이 있어요. 혼자 감당하지 말고 전문가와 상담해봐요.
81年生  자신의 의견을 주장하기보다 대세의 흐름을 따르도록 해요. 애쓰지 말고 살아요.
93年生  연하의 이성을 조심하도록 하세요. 순진한 당신은 늘 이성에게 당하기만 하네요.

개띠 운세
46年生  보편타당한 원칙만을 고수하다보면 대화하기가 힘들고 주변에 사람들이 없어요.
58年生  예민하고 결벽증이 있네요. 그러나 주변 사람들에게는 자신의 모습을 숨기세요.
70年生  나의 말이나 작전은 분위기를 제압할 정도로 위력이 있어요. 머리가 비상하네요.
82年生  남들에게는 쓰레기가 나에게는 최고의 발명소재가 될 수 있으니 주변을 살펴요.
94年生  모든 분야에서 전문가의 모습을 보이네요. 자신의 능력을 여기저기에서 찾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당신과 함께라면 어디든 갈 수 있어요. 투지력이 생기면서 몸에 생기가 생겨요.
59年生  어디를 가나 눈에 띄고 시선집중을 받네요. 외모뿐 아니라 실력도 시선집중돼요.
71年生  실력이 좋다고 윗사람을 무시하고 대드는 행위는 하극상입니다. 자중하셔야돼요.
83年生  쫌생이남자는 어디 써먹을 데도 없어요. 너무 검소하면 연애하기 힘들수 있어요.
95年生  지혜롭고 순발력도 있어요. 그러나 좋은 머리를 모략을 짜는데 쓰지 않게 해요.

20일

쥐띠 운세
36年生  나의 시행착오의 인생이야기를 후배들에게 말해주면 좋은 선배로 기억 될듯해요.
48年生  잔머리를 쓰지 않아도 이제는 나에게 좋은 혜택들이 생겨요. 시기질투는 나빠요.
60年生  부모님을 공경하고 주변의 말을 잘 듣게 되면 성공을 해요. 윗사람복이 있어요.
72年生  철저한 금전관리를 하여야 불필요한 지출을 막을 수 있어요. 돈이 새고 있어요.
84年生  보여지는 모습은 좋지만 마음속은 여유가 없어요. 마음이 편해야 일이 잘풀려요.
96年生  지기 싫어하는 마음은 이해하지만 때로는 지는게 이기는 것일수도 있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언제나 여유로운 품성으로 많은 이들의 모범이 되는 당신께 존경을 표합니다.
49年生  혼자 자급자족하는 팔자예요. 오늘도 내가 도움받는 것보다 도움 주고 있네요.
61年生  눈치보고 긴장하느라 마음이 편치 않아요. 눈치보지 않고 지낼 방법 생각해요.
73年生  이랬다 저랬다 마음이 변덕스러워요. 이중적인 마음의 내마음이 뭔지 찾아봐요.
85年生  생각했던 아이디어가 현실적인 물건, 작품으로 만들어지니 기대해도 좋아요!
97年生  가진 재주도 뛰어나고 배포도 큰 당신, 어딜가나 주목을 받을수 있겠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아이처럼 욕심을 부리고 있네요. 노인네라는 소리 듣지 않게 처신을 해야해요.
50年生  감정이 오르락내리락 기복이 너무 심해져요. 사람접촉 자제하되, 햇빛을 봐요.
62年生  고지식하고 융통성 없이 대응하고 있네요. 다른사람들처럼 행동하고 결정해요.
74年生  위법,탈법의 일을 저지르면 결국 내게 그 화가 돌아오니 절대 하면 안됩니다.
86年生  유창한 언변 실력으로 사람들을 감동시키네요. 오버하면 사기꾼이라 오해해요.
98年生  경쟁을 하게 되면 지지 않게 돼요. 그렇지만 주변의 시기,질투는 감수해야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내가 주변을 피곤하게 한다 생각해 봤나요? 공격보다 수비적인 자세 필요해요.
51年生  스스로 실수를 용납 못해요. 할 수 없는 상황도 있으니 그런 생각 하지마세요.
63年生  스케일을 키우지 마세요. 지금은 지체의 시기이니 외실보다 내실에 집중하세요.
75年生  취미로 시작한 일이 작은 알바금액의 소일거리가 됐어요. 기분좋은 결과이네요.
87年生  일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세요. 자신감으로 일을 해도 무방하고 계속 좋을겁니다.
99年生  모든 것을 스스로 생산하고 충당해야 해서 힘들지만 다 나중에 도움이 됩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자신의 능력을 충분히 잘 활용하고 있는 상태이니 잠시 휴식하며 즐겨도 됩니다.
52年生  사사로운 것에 매달리면 자신의 복을 잘 쓰지 못해요. 사심을 버리고 행동해요.
64年生  모든 걸 포기하고 열심히 살아온 결과가 이제야 나타나요. 그동안 수고했습니다.
76年生  모두에게 공평한 것을 찾다가 정작 우리 가족만 힘들어지게 될 수 있습니다.
88年生  고독하고 외로운 것에 힘들어하지 마세요. 가끔은 혼자있는 것도 좋고 즐거워요.
00年生  특유의 낙천성으로 전리품까지 얻는 횡재의 운이 있네요. 주변과 기쁨을 나눠요.

뱀띠 운세
41年生  괜히 예민해져 있어서 내기분을 주변사람들에게 예민하게 표현했네요. 후회해요.
53年生  서로가 도움이 되지 않는다면 떨어져 지내세요. 그러면 오히려 생각이 달라져요.
65年生  보이지 않는 곳에서 당신 역할은 굉장히 커요. 알 사람은 당신의 희생을 알아요.
77年生  두사람의 의견이 맞아서 추진해 나가는 속도도 빠르네요. 혼자면 못할 일입니다.
89年生  내 할 일을 못하면 그동안의 공덕도 사라지게 됩니다. 일의 의미를 생각해봐요.
01年生  대충 넘어갈 것도 괜히 트집을 잡고 쓸데없는 짓을 해요. 생각하고 행동하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당신의 명성이 사사로움으로 다 무너지게 될수 있어요. 좋아도 대놓고 하지마요.
54年生  쉴틈없이 바쁘게 살면서 챙겨야 할 가족에게 소원해요. 가족과의 시간을 보내요.
66年生  달빛에 태양이 가려진 것처럼 내 공을 뺏겨버렸어요. 억울한 마음으로 힘들어요.
78年生  일하는데 속도는 나지 않지만 결국 마무리돼요. 모로 가도 서울만 가면되니까요.
90年生  나의 성공을 완성시키는 중요한 순간입니다. 자기 부족함 채우기위해 노력해요.
02年生  유독 이성에 관심이 확 생기는 날입니다. 그래도 선을 넘는 행동은 하면 안돼요.

양띠 운세
43年生  하려다 마는 경우가 생깁니다. 지금은 자제할 시기입니다. 곧 시기가 올거에요.
55年生  마무리를 해야 합니다. 기한이 다가오고 있으니 마무리짓고 종결짓도록 하세요.
67年生  열정이 좀 과한 듯해요. 너무 열심히 하고 있고 가족들에게 큰 힘이 될 거에요.
79年生  함께 도모해서 큰 과업을 만들 생각입니다. 프로젝트에 다함께 하면 더 좋겠어요.
91年生  서로가 서로를 챙겨야 유대감이 생깁니다. 정신적 동지가 생긴 것처럼 든든해요.
03年生  의지가 불타게 만들어주는 동력군을 만났어요. 나에게 좋은 자극을 줘서 좋아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변화하고 변신하는 시기네요. 자기 점검의 시간을 가지면서 단계를 넘어보세요.
56年生  변화의 과정 속에 있네요. 이끌고 가야 할 식구들이 많이 있음을 명심해야해요.
68年生  결단을 내려야해요. 이번은 잘 자리잡기 위해서 긴 안목으로 결단을 내려보세요.
80年生  애쓴 만큼의 성과를 얻으니 감개무량한 마음이 드네요. 그동안 고생하셨습니다.
92年生  당신의 가는 길을 당당하게 갔으면 좋겠어요. 당신의 선택이 틀리지 않았습니다.
04年生  인생에 변화를 가지려면 우선 체력부터 충전하고 현명한 소비를 해야 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내가 시작한 것은 내가 마무리한다는 마음이 중요합니다. 잘 끝맺음 지어보세요.
57年生  내가 소홀히 한 점에 대해서 단도리를 할 시점입니다. 바빠도 할 건 해야합니다.
69年生  나보다 못한 사람들을 챙기고 보살피게 돼요. 인연들과 관계하는 비용이 들어요.
81年生  한가지에 과몰입해서 오히려 정신이 피폐하네요. 일상생활에 소홀히 하지마세요.
93年生  내가 먹고 살아갈 것에 대한 궁리를 할 때네요. 세상은 넓으니 크게 생각하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내가 가족을 이끌고 그들과 함께 살아가도록 해요. 나는 그들을 위해 존재해요.
58年生  내 소유의 문서가 생기네요. 계약하고 권한까지 생기니 기분이 아주 좋습니다. 
70年生  모든 면에서 좋은 성과를 내는 기회입니다. 일의 능률도 오르고 인정도 받아요.
82年生  예전의 실수나 문제를 반복하지 않기 위해 준비된 자세로 합리적 선택을 하네요.
94年生  금전적으로도 업그레이드가 되었어요. 승진, 인텐티브가 부여되는 날이 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정신적으로 신경쓸 일이 많아져서 바빠질 예정입니다. 도와달라 도움 요청해요.
59年生  오래 걸리는 탓에 지쳐 있네요. 하지만 곧 그 시간과 고생은 끝이 나게 되네요.
71年生  모범되게만 살아가려고 하니 융통성이 없네요. 살아갈 지혜를 배워야 할 때네요.
83年生  세상은 넓고 할 일은 많습니다. 지금 앞의 고난에 실망 말고 해외로 도전해봐요.
95年生  그동안 지지부진했던 일들이 드디어 마무리가 됩니다. 이제 숙제가 끝났습니다.

자료=더사주 copyright 데일리중앙
자료=더사주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