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 사보 'KDN LIFE', 2022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수상
상태바
한전KDN 사보 'KDN LIFE', 2022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수상
  • 김용숙 기자
  • 승인 2022.12.01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 생활 속 한전KDN 역할 소개 및 소통·공감 콘텐츠 등 인정받아
한전KDN 사보 'KDN LIFE'이 지난 11월 30일 열린 '2022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인쇄 사보 부문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장상을 받았다. (사진=한전KDN)copyright 데일리중앙
한전KDN 사보 'KDN LIFE'이 지난 11월 30일 열린 '2022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인쇄 사보 부문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장상을 받았다. (사진=한전KDN)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용숙 기자] 한전KDN은 11월 30일 서울 중구 한국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2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인쇄 사보 부문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장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2022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한국 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고용노동부가 후원하는 행사다. 각 기업, 공공기관 등에서 제작한 커뮤니케이션 제작물을 대상으로 기업문화 창달과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도구 발전을 위해 개최된다.

한전KDN은 'KDN LIFE'의 구성 기준을 '구독자와 함께 만드는 참여형 사보'로 정하고 코로나 시기 극복을 위한 힐링 참여 코너를 연재하고 사보 콘텐츠를 웹진과 연계해 온라인 채널을 활성화한 양방향 소통 수행에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국민 생활 속 한전KDN 활동 소개로 에너지 ICT에 대한 대국민 이해도를 높이고 생생한 전문정보와 정책을 제공하는 정보통의 역할 수행자로서 대국민 소통 채널의 중요한 역할 실적을 인정받아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특히 올해는 창립 30주년 기념 특집호 발간으로 30년의 역사 속 회사의 주요 성과 소개 및 임직원 사진 공모를 통해 30년 간 끊임없이 달려온 한전KDN의 역동적인 모습을 담아냄과 동시에 30주년 기념 표지, CEO 기념사 및 행사 등을 통해 대내외에 창립 30주년을 알렸다.

신수행 한전KDN 커뮤니케이션실장은 "공기업 사보는 회사의 행보와 비전을 공유하는 것에 멈추지 않는 국민과 소통‧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필요하다"면서 "지금보다 더 나은 컨텐츠 제작과 개선으로 한전KDN이 국민에게 사랑받는 공기업으로 성장해 나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용숙 기자 news7703@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