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고양시지부, 사랑의 성금 300만원 기부
상태바
NH농협은행 고양시지부, 사랑의 성금 300만원 기부
  • 김영민 기자
  • 승인 2022.12.13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소득학생을 위한 장학금으로 전달될 예정
NH농협은행 고양시지부에서 시민행복 나눔을 위해 사랑의 성금 300만원을 고양시에 기부했다. 이 성금은 고양시의 저소득 학생을 위한 장학금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사진=고양시)copyright 데일리중앙
NH농협은행 고양시지부에서 시민행복 나눔을 위해 사랑의 성금 300만원을 고양시에 기부했다. 이 성금은 고양시의 저소득 학생을 위한 장학금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사진=고양시)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영민 기자] 고양특례시는 NH농협은행 고양시지부에서 시민행복 나눔을 위해 사랑의 성금 300만원을 기부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12일 열린 전달식에는 NH농협은행 고양시지부 오영석 지부장,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강주현 본부장, 시관계자들이 함께했다.

전달받은 성금은 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내 저소득학생을 위한 장학금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나눔에 참여한 오영석 지부장은 "미래의 주역들이 경제적 어려움을 딛고 꿈과 희망을 키워나가길 바라며 앞으로도 이웃과 사회를 돌아보고 나눔의 삶을 적극 실천하는 기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동환 고양시장은 "지역사회의 나눔 문화 실천에 앞장서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이웃을 사랑하는 마음과 후원이 모여 함께 행복을 나누는 고양특례시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김영민 기자 kymin@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