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상태바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2.12.30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주 간의 재미있는 띠별 운세(1.2~1.8)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copyright 데일리중앙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
ⓒ 데일리중앙

2023년 1월 2일

쥐띠 운세
36年生 모든일에 철두철미한 성격 때문에 주위사람들이 거리를 두고 멀리할 수 있어요.
48年生 열심히 정보를 수집한 당신, 오늘은 이익이 생길만한 하루입니다.
60年生 사욕을 버리고 공동의식을 고취하여 주위사람들과 융화될 수 있는 날입니다.  
72年生 주어진 환경을 극복하며 나의 굳은 신념을 뿌리내릴 수 있는 하루입니다.
84年生 나의 숨겨두었던 능력이 수면 위로 드러나 기세가 당당해지는 날입니다.
96年生 자신감이 충만하니 하고자하는 의욕이 상승하고, 실행력 또한 강해집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이기는 것만이 좋은 것은 아닙니다. 너그럽게 져줄 수 있는 아량을 보여줄 날입니다.
49年生 어려운 상황에서도 꿋꿋히 헤쳐나온 나의 경험담을 후배들과 나누기 좋은 날입니다.
61年生 오늘은 당장의 이익보다 후에 얻게 될 것을 생각하며 버텨보아요.
73年生 모든 것을 순서대로 추진하고 이치에 맞지 않으면 과감히 거절해야 하는 날입니다.
85年生 실타래가 엉키니 누군가와 의논이 필요한 일이 생기게 될 수 있습니다.
97年生 행복한 기운이 주변을 맴도니 전반적인 나의 운기가 상승하게 됩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몸 상태가 좋지 못한데 억지로 컨디션을 올리려면 곧 지칠 수 있는 날입니다. 
50年生 마음이 해이해지며 하는 일이 전반적으로 속도가 나지 않을 수 있겠어요.
62年生 자기 생각만 하지 말고 상대를 배려하는 마음을 가져야하는 하루입니다.
74年生 나는 별 생각 없이 내뱉은 말인데 상대에게 커다란 상처를 남기게 될 수 있어요.
86年生 친구나 동료들과 대립이 표면적으로 표출되어 마음에 앙금이 남을 수 있습니다.
98年生 연인이나 친구관계가 별 것 아닌 문제로 좋지 않게 흘러 갈 수도 있겠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오랜만에 마음이 딱 맞는 사람을 만나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51年生 잊고 있던 비상금을 찾게 된 것처럼 생각지도 못했던 돈이 생기는 날입니다.
63年生 그동안 밀린 일에 파묻히게 되니 없던 체력마저 고갈 될 수 있겠어요.
75年生 주위의 도움을 얻어 인간관계에 있어 좋은 만남이 전개되는 하루입니다.
87年生 내가 누울 자리를 구분하는 센스와 재빠른 눈치가 필요한 하루입니다.
99年生 모든 일에 순간적인 아이디어가 떠오르니 새로운 기획을 하게 되는 날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달도 차면 기우는 법이니 앞장서서 나서는 일은 자중해야 해야 할 듯한 날입니다.
52年生 온 주위가 지뢰밭이니 하는 일마다 신경이 쓰이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64年生 바쁘게 움직이면 가벼운 사고가 있을 순 있지만 움직이는 만큼 수익도 있네요.
76年生 별 노력하지 않았는데도 큰 결과를 얻게 되며 상승세를 보이는 날입니다.
88年生 사소한 일에 신경을 쓰게 되니 유쾌한 하루를 망치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00年生 일적인 제의가 들어오게 되지만 썩 마음에 들지 않아 고민하게 될 수 있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건강이 최고이니 돈이 들더라도 아끼지 말고 치료하면 좋은 결과가 있는 날입니다.
53年生 자신의 경제적인 능력으로 주변 사람들을 도우니 찬사를 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65年生 고대하던 계약이 성사 될 수 있는 기운이 강하게 나타나는 날입니다.
77年生 새로운 인연이 생겨나는 운세이니, 상대에게 다가가고 싶은 마음이 생깁니다.
89年生 오늘 공부를 열심히 하다보면 그 속에서 엄청난 진리를 깨달을 수 있습니다.
01年生 주변의 사람들의 적극적인 소개로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머리가 맑고 산뜻하니 이제까지 못한 일들을 끄집어내서 실행하기 좋은 날입니다.
54年生 남에게 잘하는 것도 좋지만 가족들에게 신경을 많이 써야하는 날입니다.
66年生 상황이 힘들다보니 거친 언행이 튀어나오고 사람들과 어색해질 수 있겠군요.
78年生 우왕좌왕 하다가 다가온 행운을 몰라보고 내 발로 차 버릴 수 있는 운세입니다.
90年生 작은 말다툼일지라도 상대방 마음엔 큰 상처를 줄 수도 있음을 명심해야 돼요.
02年生 드디어 나에게도 이런 행복이 찾아오는구나 싶은 생각이 드는 하루입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아무도 눈치 채지 못하게 사람들을 돕고 있는 당신을 사람들이 우러러 봅니다.
55年生 오랜 경험들이 나의 노하우로 작용하여 좋은 기운이 많이 불어오는 날입니다.
67年生 오늘은 특히나 가족과 함께 하면 신선하고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 수 있는 날입니다.
79年生 오늘은 금전 거래, 특히 투자나 투기는 절대 바람직하지 않은 날입니다.
91年生 시작하고 싶은 마음이 솟구치니 가만히 있으면 손해 보는 기분이 들 수 있어요.
03年生 학업적으로 좋은 결과가 나와 성적이 오르는 등 축하 받을 일이 있는 운입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나의 상황이 바람 앞에 선 촛불마냥 불안하니 안절부절 한 하루가 될 수 있어요.
56年生 지금까지 앞만 보고 열심히 달려온 것이 드디어 성과를 보이게 되는 날입니다.
68年生 준비되지 않는 자세에서 마음만 앞서니 곳곳에서 걸림돌을 마주하게 될 수 있어요.
80年生 여러 방면에서 좋은 기운이 샘솟으며 갖가지 기쁜 소식이 들려오는 날입니다.
92年生 오늘은 길가다가 금반지를 발견하는 것과 같은 횡재수가 있는 날입니다.
04年生 상대가 삐쳐도 싫은 표정을 짓지 말고 살포시 감싸 안아주는 그런 행동을 하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평소 나쁘게 생각했던 사람이 나에게 큰 도움을 주게 되는 하루입니다.
57年生 자식에 대한 불만이 쌓여 분노로 변하여 미움털이 박히니 짜증이 날 수 있겠어요.
69年生 평소에 신경 쓰지 않던 금전에 관심을 가지게 되니 몸과 마음이 피곤해질수 있어요.
81年生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게 되고 회포를 풀게 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93年生 결정의 순간에 놓이게 되니 나타나지 않는 부분까지 세심하게 살피게 되는 날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즐겁게 하루를 보내고 싶지만 마땅히 떠오르지 않으니 공허할 수 있겠습니다.
58年生 주어진 임무를 열심히 해나가고 있어도 큰 변화가 일어나지 않는 듯한 하루입니다.
70年生 즐겁게 하루를 보내고 싶지만 마땅한 생각이 떠오르지 않는 하루입니다.
82年生 무언가를 잃게 되니, 주변 사람들을 의심하고 또 의심하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94年生 좀 더 나은 곳으로 이동하고 싶지만 생각만 많고 실천하지는 않는 듯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지금 내 상황이 마음에 들지 않으니 애꿎은 사람에게 화풀이 할 수 있겠어요.
59年生 나를 도와준 사람들과 행복을 나누며 담소를 즐길 수 있는 하루입니다.
71年生 인생 선배를 만나 마음의 위로와 격려를 받으니 마음이 편안해지는 날입니다.
83年生 내가 설계한대로 삶의 방향이 차질 없이 흘러가니 만족스러운 하루입니다.
95年生 지금 하는 일이 하기 싫고 모든 것이 귀찮다고 느껴질 수 있는 하루입니다.

3일

쥐띠 운세
36年生 나와 취미와 취향이 잘 맞는 사람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날입니다.
48年生 젊은 시절의 왕성했던 열정이 식어가는 것에 아쉬움이 생겨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60年生 서로 지쳐있는 상황에서도 힘을 겨루며 견제하고 있는 듯한 모습입니다.
72年生 현상을 유지하고 있는 듯하지만 발전이 없으니 한숨이 절로 나올 수 있겠어요.
84年生 자신의 능력을 드러내면 주위 사람으로부터 시샘과 질투를 받게 될 수 있어요.
96年生 오래전부터 마음속으로만 생각해왔던 일들을 실천해도 좋은 날입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자신의 의견을 많이 제시하기 보다는 상대들의 얘기를 경청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49年生 부부간의 금술이 좋으니 자식들에게도 기쁨을 선사하게 되는 날입니다.
61年生 한 번의 실패를 딛고 용기 내어 다시 일어나기 위해 힘을 모으는 날입니다.
73年生 목표하는 것에 앞장서는 사람이 있으니 그저 든든한 마음이 드는 하루입니다.
85年生 내가 양성해 온 후배가 큰 인재가 되는 듯 하니 엄청난 보람을 느낄 수 있어요.
97年生 귀가 얇아져 사람들 이야기에 금전적인 손실도 따를 수 있는 하루에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지금 몸이 내 마음대로 움직이지 않으니 모든 것이 불편하고 짜증이 날 수 있어요.
50年生 평상시에 친했던 지인과의 의견 충돌이 생겨 난감한 듯한 형상의 하루입니다.
62年生 동료들 중 정서적으로 통하는 사람에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74年生 가족들과 모여 자신들의 마음을 털어 놓는 시간을 가져보는 하루입니다.
86年生 하고 싶은 일이 많으니 어느 하나 제대로 완성되기 힘들 수 있겠습니다.
98年生 쓸데없는 오기를 부리니 금전 지출이 많이 생기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일을 추진하는데 내 뜻대로 되지 않아 성급한 성격이 드러날 수 있겠어요.
51年生 다른 사람과 비교하여 초췌한 내 모습에 내 스스로 실망하게 될 수 있어요.
63年生 내가 배운 것이 최고라며 자만할 수 있답니다. 상대 이야기에도 흥미를 보여봐요.
75年生 오래전부터 하고 싶어 했던 것을 실천에 옮겨보고 싶은 욕구가 생기는 날입니다.
87年生 나를 찾는 사람들이 많지만 왠지 의욕이 생겨나지 않는 듯한 모습입니다.
99年生 기세등등한 모습으로 상대에게 다가가면 당신의 우월감을 어필 할 수 있는 날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어떤 것이 내게 맞을지 선택의 순간이 오니 고민에 빠지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52年生 늘 고민만 안겨주던 자식 고민이 해결되니 앓던 이가 빠진 것 같은 날입니다.
64年生 안 되는 일을 억지로 하려니 문제가 점점 더 커지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76年生 투자를 하려하니 막상 확신이 들지 않아 고민하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88年生 재앙을 부르는 금전인데, 아무것도 모르고 받아들이고 있는 듯 하네요.
00年生 한 가지 일에 꽂혀 다른 일들을 내팽개쳐 버릴 수 있는 하루입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내 주머니에 돈이 떨어지니 자식들에게 손 벌리기가 망설여질 수 있는 날입니다.
53年生 제 삼자 일에 나서니 괜히 구설에 휘말려 낭패를 보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65年生 가는 곳마다 나를 반기며 질문을 해주니 뿌듯한 기분이 드는 날입니다.
77年生 혼자 처리하기 힘든 일과 마주하니 온 종일 끙끙댈 수 있는 하루입니다.
89年生 고지식하고 융통성이 없어서 남을 배려하지 못한다는 핀잔을 들을 수 있는 날입니다.
01年生 세상과 맞서서 이기고 싶지만 용기가 생겨나지 않는 듯 한 날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신경이 예민하여 별다른 일도 아닌데 역정을 부리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54年生 서둘러서 마친 일인데 재차 작업해야 하는 황당한 일이 발생할 수 있겠어요.
66年生 지금 당장 드러나는 결과가 없으니 허송세월을 보낸 기분이 들 수 있습니다.
78年生 새로운 환경을 접하니 내 마음가짐과 태도에 변화를 주고 싶어지는 하루입니다.
90年生 감당하기 벅찬 위기에 다다른 듯 하니 지치고 피곤한 하루 될 수 있겠어요.
02年生 주어진 상황이 내 성에 차지 않으니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할 수 있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충분히 만족스러운 일에도 조금 더 잘하고픈 욕심이 생겨나는 날입니다.
55年生 다 완성된 일이 착각으로 다시 처음으로 돌아갈 수 있는 황당한 하루입니다.
67年生 하고자 했던 일들이 뜻하지 않게 취소되어 실망이 밀려오게 될 수 있어요.
79年生 지금까지의 괴로움과 고생이 물러가고 새로운 기쁨이 찾아드는 날입니다.
91年生 옳지 않은 일을 무리하게 이루려 하고 있진 않나요? 주변 상황도 살펴야 해요.
03年生 과민 반응으로 신경쇠약에 걸릴 수 있으니 건강을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사람을 만나는 것이 점점 두려워지며 멀어지는 듯 한 기분이 밀려올 수 있어요.
56年生 너무 빈틈없이 일을 처리하다 보니 스스로를 힘들게 하고 괴롭힐 수 있겠습니다.
68年生 해야 할 일이 어떤 것인지 판단이 되지 않고 혼란스러울 수 있는 날입니다.
80年生 당장 내 코가 석자인데 쓸데없는 남 걱정에 잠 못 이루는 듯 한 날입니다.
92年生 온실 속에서 자란 화초처럼 나약한 기운을 뿜어낼 수 있는 하루입니다.
04年生 오늘은 이때까지와는 다른 새로운 것을 배우고 익히기에 아주 적합한 하루입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나의 희생으로 모든 일들이 순조롭게 술술 잘 풀려가게 되는 날입니다.
57年生 지금까지 노력하고 힘쓴 것에 대한 인정과 보상을 받게 되는 하루입니다.
69年生 할 일은 많은데 몸은 하나이니 안타까움이 커져갈 수 있는 날입니다.
81年生 좋은 기회가 왔으나 혼자의 힘으론 역부족이니 조력자를 찾고자 할 수 있어요.
93年生 나를 낮추고 남을 높이는 모습을 보이면 절로 이익이 따라오는 하루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맡은 일을  마무리 했음에도 이상하게 찝찝한 기분이 들 수 있는 날입니다.
58年生 노력하는 자가 빛을 내어 어둠에 묻혀 있는 보물을 찾을 수 있는 날입니다.
70年生 괜히 서두르다 일을 망치게 되니 앞길이 막막하게 느껴질 수 있어요.
82年生 무언가를 얻기 위한 과정이 길었던 만큼 큰 것을 얻게 될 수 있겠어요.
94年生 계획한 일들이 모두 물거품이 되니 속상한 마음이 커져갈 수 있는 하루입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계속 일을 해야 한다는 강박관념에 사로잡혀 괴로운 마음이 커질 수 있습니다.
59年生 지금 내 상황에 만족을 느끼지 못하고 뭘 해도 마음에 들지 않을 수 있어요.
71年生 열길 물속은 알아도 한길 사람 속은 모르니 약간의 의심은 필요한 날이에요.
83年生 뜻밖의 제안이 들어오며 예상 밖의 수입이 생겨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95年生 나의 욕심으로 연인과의 관계에 틈이 생기고 불화가 생겨날 수 있습니다.

4일

쥐띠 운세
36年生 재물운이 따르는만큼 생활한경에도 변화가 생겨날 수 있겠습니다.
48年生 주위의 재물 기운은 상승하나 건강의 기운은 하락할 수 있는 날입니다.
60年生 앞문의 호랑이를 막으니 뒷문으로 이리가 들어오는 듯한 하루입니다.
72年生 도무지 해결 방법을 찾을 수 없는 문제와 마주해 어쩔 줄 몰라 할 수 있는 날입니다.
84年生 평소 우선순위로 여기지 않고 미뤄오던 것에 결정을 내려야 할 순간이 온듯해요.
96年生 사랑은 용기 있는 자만이 성취할 수 있는 특권이라는 것을 모르는 듯 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별 것 아닌 증상에도 괜히 겁을 먹어 오금을 저리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49年生 힘겨운 노동을 마치고 극복과 성취라는 열매를 맛보게 되는 최고의 날입니다.
61年生 인간관계에 어려움이 생기니 전반적인 운세가 가라앉는 듯한 느낌 들 수 있어요.
73年生 꾸준히 노력하는 가운데 조력자까지 가세하니 하루가 다르게 번창하는 운입니다.
85年生 중심적 임무를 맡게 되며 진급 승진에 유리한 고지에 점령하는 날이 되겠습니다. 
97年生 내가 다가오는 역경을 피하지 말고 부딪쳐 이겨내야만 하는 운세입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헛된 망상에서 깨어나지 못하여 현실 세계의 구별이 힘든 하루입니다.
50年生 추진 중인 일을 계속 밀고 가지 말고 한번 돌아보고 중단하는 것이 더 나은 날입니다.
62年生 마음이 허하고 괴로우니 방탕한 생활을 하게 될 수도 있는 날입니다.
74年生 주변의 제안, 조언을 통해 새로운 일을 시작할 계기가 생겨나는 하루입니다.
86年生 사회생활에는 유리하나 가까운 사람들 사이에 좋지 못할 일이 생길 수 있어요.
98年生 애정운이 상승하니 이성에게 인기를 누리게 되거나 주위의 관심을 받는 날입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외로운 기러기가 짝을 만나 서쪽하늘로 여행을 떠나가는 듯한 운세입니다.
51年生 추위가 물러나고 따스한 봄이 도래하는 듯 밝은 기운이 감도는 날입니다.
63年生 투자한 일에서 속도와 결과가 더디게 나타나 속이 답답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75年生 한 가지에 과하게 몰두하다보니 다른 일들을 간과하여 실수를 범할 수 있겠어요.
87年生 직업적인 발전과 자기성장을 꾀할 수 있어 매우 바쁜 하루가 되는 날입니다.
99年生 오늘은 음주를 하면 실수를 하게 될 가능성이 상당히 큰 하루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상상력과 지혜를 바탕으로 어려움을 벗어날 수 있는 돌파구를 만나게 됩니다.
52年生 시작은 미약하나 결실이 풍요로우니 여유로운 일상을 보내게 됩니다.
64年生 문서운이 좋고 계약에서도 유리한 운기가 강하게 작용하는 날입니다.
76年生 직업적으로 능력을 검증 받아 진급의 기운이 대폭 상승하게 되는 운입니다.
88年生 하는 일마다 좋은 조건에 놓이며 승승장구 하게 되는 하루입니다.
00年生 영역을 넓히고 인간관계의 폭을 확장한 만큼 세상을 보는 안목이 커지게 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급격한 변화가 두려우니 안정적인 것을 추구하게 되는 날입니다.
53年生 막힌 곳을 뚫고 어둠을 밝히며 어지러운 주위를 정리 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65年生 곤란한 처지에 다급한 위기가 닥쳐 난감한 신세가 될 수 있는 날입니다.
77年生 이것저것 찔러보지만 딱히 실속은 없는듯 하니 골머리가 아플 수 있겠어요.
89年生 둥지에 소복한 알들이 부화하여 하늘을 나는 형상처럼 새 기운이 차는 날입니다.
01年生 집중해야 할 일이 따로 있는데 다른 것에만 눈을 돌리게 될 수 있어요.

말띠 운세
42年生 내 주장을 심하게 고집하다가 주변사람과 트러블이 생겨 난감할 수 있습니다.
54年生 누명을 쓰니 분한 마음이 들고 괴로운 생각으로 감정을 다스리기 힘들 수 있어요.
66年生 새벽아침을 알리는 수탉 울음처럼 나의 존재를 널리 알리는 날입니다.
78年生 경쟁과 승부에 놓이게 되니 다소 과격한 말과 행동을 내뱉게 될 수 있어요.
90年生 이때까지 참아 왔던 것들을 겉으로 표출시키며 자유를 만끽할 수 있어요.
02年生 오늘은 친구, 연인 사이에서 작은 다툼이 크게 번지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자기 자신을 돌보며 주위를 안정시키니 모두가 편안해 질 수 있습니다.
55年生 짙은 구름 속에 밝은 태양이 숨어 있듯 밝은 날을 맞이하게 될 것 같아요.
67年生 가는 곳마다 나의 도움을 필요로 하니 조금은 피곤함을 느낄 수도 있겠어요.
79年生 새로운 계획을 세워 단기전으로 승부를 걸면 유리한 날입니다.
91年生 사고수가 강하니, 이동에 있어 신중한 모습을 보여야 하는 하루인 듯해요.
03年生 연어가 강물을 거슬러 올라가듯 젊음으로 순리의 역행에 도전해 보고 싶은 날입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지난 날 나의 과오가 떠오르니 부끄럽고 창피한 기분이 생겨날 수 있어요.
56年生 어려움을 벗어났다고 생각했는데 매서운 마무리가 남아 있는 듯 합니다.
68年生 어렵고 익숙하지 않은 환경에 직면했지만 곤경 속에서 내 능력을 발휘하는 날입니다.
80年生 체력이 떨어지니 가족들에게까지 영향을 끼칠 수 있는 하루랍니다.
92年生 새로운 시작을 하기에는 다소 이른 시기인데 도전하고 싶은 듯 하네요.
04年生 옳은 일이 아닌 줄 알면서 어쩔수 없이 실행하고 있는 듯 한 모습입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마음만 가득하고 용기를 내지 못해서 기회를 놓칠 수도 있는 날입니다.
57年生 오늘은 어떤 일을 해도 성에 차지 않아 스스로를 비난하게 될 수 있겠어요.
69年生 생각지도 못한 문제가 발생하니 금전에도 지출이 생겨날 수 있겠어요.
81年生 금전운이 좋지 않으니 돈을 빌려주고 받지 못해서 전전긍긍할 수 있는 날입니다.
93年生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억지로 내 마음을 전하려니 상대가 나를 피할 수 있어요.

개띠 운세
46年生 마음이 급해서 서두르니 앞에 있는 것이 보이지 않을수 있는 날입니다.
58年生 오늘 하루는 무언가 특별하진 않지만 안정적으로 흘러가는 기운이 느껴지네요.
70年生 체력이 부족하니 어떤 일을 해도 추진력이 생기지 않는 듯한 기분이 들겠어요.
82年生 직장과 관련하여 갖가지 유혹이 밀려오니 마음이 혼란스러울 수 있는 날입니다.
94年生 내가 부족하다 느껴지니, 학문적으로 더 배워 보고 싶은 마음이 들 수 있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아랫사람들이 나에게 조언을 청해오지만 마땅한 해결책이 떠오르지 않는듯해요.
59年生 노력하면 안 되는 일이 없다 했는데, 이뤄지지 않으니 심란할 수 있겠어요.
71年生 배움의 기회가 찾아왔는데 나이 탓을 하며 망설이고 있는 듯 합니다.
83年生 집안에 문제가 생기면 바깥에 나가서도 일이 잘 안 풀릴 수 있답니다.
95年生 행동을 가볍게 하면 구설에 휘말리거나 난감한 상황에 처할 수 있답니다.

5일

쥐띠 운세
36年生 가까운 지인들과 담소를 나누며 삶의 여유를 가질 수 있는 하루입니다.
48年生 바라던 모든 것이 기회를 맞아 내 마음대로 무엇이든 할 수 있는 날입니다.
60年生 뛰어난 말솜씨로 주변사람들을 장악하여 주도권을 얻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72年生 기회는 항상 오는 것이 아니니 기회다 싶으면 꼭 잡아야 하는 날입니다.
84年生 주변을 의식하고 눈치 살피는 일에 신경이 많이 쓰일 수 있는 날입니다.
96年生 전반적인 기운이 상승세를 타고 있으니 뭐든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겨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자기 고집만 완강하게 주장하니 가족들이 내게 다가오길 어려워해요.
49年生 오늘은 하던 일들을 남에게 맡기고 쉬고 싶은 마음이 들 수 있는 하루입니다.
61年生 나를 이해하고 응원하는 지인들이 생기니 더욱 든든한 마음이 생겨나는 날입니다.
73年生 나를 위해 배려하고 응원해준 가족들에게 감사함을 전하는 날로 보내보세요.
85年生 이상하게 일이 자꾸 꼬이니 내 발에 내가 걸려 넘어질 수 있는 하루입니다.
97年生 추운 날씨만큼 쓸쓸했던 마음을 꽉 채워줄 새로운 연인을 만나기 좋은 날입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기억력이 예전 같지 않으니 서럽고 쓸쓸한 마음이 커질 수 있어요.
50年生 상대의 마음이 내 마음과 같다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여서 상심할 수 있겠어요.
62年生 재물 손실과 감정 소모로 인하여 신경이 날카로워 질 수 있는 하루입니다.
74年生 지금 하는 일에서 새로운 사람을 마주하게 되고 이익이 창출할 수 있습니다.
86年生 업무적인 능력이 향상되고 아이디어도 뿜어져 나오니 인정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98年生 친구와 연인사이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각별히 유념해야 할 필요가 있겠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나만 생각하고 내 생각만 내세우니 사람들이 나를 멀리 하게 될 수 있어요.
51年生 소중히 여기던 내 것을 잃게 되니 애간장 타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63年生 너무 급하게 생각하여 일을 시작하면 쉽게 그르칠 수 있는 날입니다.
75年生 신경이 예민해져 다른 사람과 다툼이 생기고 금전적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87年生 오늘은 만남의 기운이 좋지 않으니 좋은 결과물을 얻기 어려운 듯한 날입니다. 
99年生 친구들과 함께 하면 괜한 시비에 휘말리며 곤란해질 수 있는 하루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일의 진행이 늦추어져도 잠시 뒤로 밀릴 뿐이지 바라는 대로 이루어지는 하루입니다.
52年生 나의 노하우에 사람들이 값을 매겨 판단하려 하니 자존심이 상할 수 있겠어요.
64年生 본인과 상관없는 일에 앞장서면 남과 다툼으로 인해 금전손실이 생길 수 있어요.
76年生 나를 인정하지 않고 내 의견을 무시하니 실망과 좌절이 생겨날 수 있습니다.
88年生 이때까지의 노력과 능력을 인정받으니 마음이 개운해지는 날입니다.
00年生 믿는 친구에게 털어놓은 비밀인데 주변 사람들이 다 알고 있을 수 있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주변사람들이 내 진실한 마음을 몰라주니 속상하고 억울한 하루 될 수 있어요.
53年生 별 뜻 없이 내뱉은 말과 행동이지만 주변 사람들에게 큰 상처 줄 수 있겠어요.
65年生 서로를 사랑하지만 바라보는 있는 곳이 다르다고 느낄 수 있는 날입니다.
77年生 선두에 서서 적극적으로 대처하니 나를 따르는 사람이 많아지는 날입니다.
89年生 평소보다 지출이 많아지니 쓰고 나서도 후회가 따라오게 될 수 있겠어요.
01年生 만들어진 길이 있지만 나와 맞지 않는 길일 수 있으니 우회하는 방법도 생각해봐요.

말띠 운세
42年生 아랫사람이 내 자리를 탐내는 듯 하니 위기감을 느낄 수 있겠어요.
54年生 앞길에 장애물이 생겨 막힘이 있겠다고 생각하나 조력자의 도움이 손짓하네요.
66年生 오늘은 뜻밖에 얻어 걸릴 수 있는 횡재수가 강하게 작용하는 날입니다.
78年生 주변 사람들이 당신의 노하우를 얻으려고 이리저리 눈치만 보는 듯 합니다.
90年生 새로운 취미활동이나 여가활동을 즐기기에는 내 기운이 다소 약한 듯 하네요.
02年生 활동의 기운이 상승하니 에너지 소모가 강하여 과식을 할 수 있는 날입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나 자신을 뒤돌아보고 재정비하는 시간을 가지며 도약을 준비하는 날입니다.
55年生 친구도 많이 만나고 새롭게 알게 된 사람들과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67年生 밖에서의 스트레스를 집에 와서 푸려고 하니 다툼이 발생할 수 있겠어요.
79年生 당장 편하고 좋아 보이는 것에만 눈독들이니 실속이 없을 수 있어요.
91年生 조건 없이 좋아한 상대가 나에게 이것저것 따져 물으니 기분이 상할 수 있겠네요.
03年生 주변 사람들에게 조언을 하지만 내 말대로 따라주지 않으니 답답할 수 있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오늘 외출 계획이 있으면 접촉 사고수가 있으니 먼 곳은 삼가는 게 좋습니다.
56年生 현실에서 많은 것을 얻기 위해 건강까지 포기하는 듯한 모습입니다.
68年生 순조롭게 일이 진행되는 듯 했지만 결과가 시원치 않게 나올 수 있겠어요.
80年生 남에게 몰래 어진 일을 하거나 도움을 주면 행운이 저절로 들어오는 날입니다.
92年生 부끄러움 때문에 거짓말로 나의 민낯을 포장하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04年生 마음에 드는 이성이 생기니 설렘이 물결치듯 출렁이게 되는 하루입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지병이 있다면 오늘은 좋아질 조짐이 보여 기분이 상쾌해지는 날입니다.
57年生 걱정 했던 일들이 하나씩 풀려가고 자신감과 용기를 얻는 날입니다.
69年生 소극적인 모습을 보이니 사람들도 나를 쉽게 생각해 이용하려 할 수 있어요.
81年生 기존의 좋은 인연이 또 다른 인연을 불러오게 되는 형국의 운세입니다.
93年生 시간이 다소 많이 소요가 되더라도 내가 가지고 있는 능력을 보여줄 필요 있어요.

개띠 운세
46年生 나무에서 물고기를 구한다는 말처럼 말도 되지 않는 고집을 부릴 수 있겠네요.
58年生 괜한 자존심을 내세워 주변의 도움을 거절하고 후회하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70年生 겸손하지 않으면 타인 눈에 건방지게 보여 시비 거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82年生 문득 지금의 생활이 외롭다 느껴지며 주변에 연락을 취하고 싶어질 수 있어요.
94年生 근검절약하고 아끼며 살아가는데 주변에선 나를 짠순이라 부르는 듯 하네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대단하고 크게 생각했지만 형편없고 보잘 것 없는 것이란 걸 알게 될 수 있어요.
59年生 여럿이 모여 일을 계획하고 실행했지만 각자에게 돌아오는 것은 없는 듯 합니다.
71年生 물러설 곳이 없다면 온 힘을 다해 전진하여 결과물을 습득해 와야 하는 날입니다.
83年生 누군가 도움을 청하면 조건없이 인정을 베풀어 줄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95年生 관심없던 사람의 새로운 면을 알게되어 상대를 다시 보게 될 수 있어요.

6일

쥐띠 운세
36年生 감언이설에 속아 넘어가 쓸데없는 지출을 하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48年生 이때까지 명예를 쫓아온 당신이지만 오늘은 돈의 유혹에 흔들릴 수 있겠어요.
60年生 감정에 휩싸여 내 처지를 망각하고 남을 돕겠다고 나서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72年生 하는 일이 더 지체되어 진행 자체에 차질을 불러올 수 있는 날입니다.
84年生 목표를 과하게 크게 세워 감당하기 힘든 일에 부딪치게 될 수 있는 운세입니다.
96年生 친구 간에 오해가 생겨 한순간에 서로 못 본채하고 지내게 될 수 있어요.

소띠 운세
37年生 내가 늘 해왔던 방법이 오늘은 먹히지 않아 당황스러울 수 있는 하루입니다.
49年生 아무리 하찮은 일이라도 정성을 다하면 새로운 기회가 주어지는 날입니다.
61年生 아랫사람이 실수를 하여 책임질 것이 생기니 마음이 무거워질 수 있겠어요.
73年生 망설이고 주저하며 시간을 보내지 말고 부딪혀 나아가야 하는 하루입니다.
85年生 솔직하게 마음을 털어 놓으면 상대방의 마음이 움직여 당신 곁에 머무르는 날입니다.
97年生 무언가 시도를 해보면 생각지도 못한 즐거운 일이 찾아오는 날입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가지 많은 나무 바람 잘 날 없듯 자식들의 나쁜 소식에 마음이 쓰이는 날입니다. 
50年生 잃어버리고 다신 찾을 수 없다 생각했던 것을 되찾으니 아주 기쁜 하루입니다.
62年生 나의 우유부단한 태도 때문에 금전적인 손실을 보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74年生 점점 신경 써야할 일들이 늘어나니 피곤한 기운이 강해지는 하루입니다.
86年生 화의 근원은 입으로부터 나온다는 말처럼 한 번 더 생각하고 말해야 하는 날입니다.
98年生 오늘 나에게 생기는 오해는 가만히 두어도 저절로 풀리게 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경험해 보지 못한 취미에 도전해서 새로운 맛을 가져 봐도 좋은 날입니다.
51年生 유리한 상황에 놓여 있으니 마음이 쉽게 들뜰 수 있는 하루입니다.
63年生 한 번의 실패로 주저앉아 있지 말고 스스로 일어나는 힘을 길러야 하는 날입니다.
75年生 소비에 있어 낭비의 기운이 강하니 후회 하게 될 일이 생겨날 수 있겠어요.
87年生 초지일관으로 준비한 일이 거의 내 주위에 왔으니 바로 잡아채야 하는 날입니다.
99年生 연인들 사이에서 내 입장을 변명해야 할 일이 생길 수 있는 날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궂은날 비오는 날도 있듯이 잘못을 쿨하게 넘어가 주는 아량을 보일 날입니다.
52年生 한번 밀리면 진다는 각오로 밀어붙여 반드시 승리를 해야 되는 날입니다.
64年生 꺼져 가는 열정을 되살리기 위해 지난날 찐하게 흘린 땀을 기억해보세요.
76年生 아무 생각없이 일처리를 하면 같은 일을 두 번 반복하게 될 수 있어요.
88年生 오늘은 한 끼라도 집 밥을 챙겨 먹으며 부실한 건강을 채워야 하는 날입니다.
00年生 다툼에 대해 반성하는 모습을 보여주어 상대의 마음을 돌려놓을 수 있는 날입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서산으로 넘어가는 해를 바라보니 지난 일들이 주마등처럼 생각이 나는 날입니다.
53年生 가족과 함께 있지만 왠지 모르게 외로운 마음이 물씬 느껴질 수 있겠습니다.
65年生 집안에서의 다툼으로 인해 몹시 불쾌한 기분을 느끼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77年生 오늘은 내게 유독 과잉 친절을 베푸는 사람을 마주하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89年生 혼자서 힘든 일을 동료의 힘을 빌려서 해결해 어깨가 우쭐하게 올라가는 하루입니다.
01年生 상대에게 허점을 보이지 않는 것이 중요하니, 몰라도 당당하게 보여야 하는 날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입이 가벼운 사람들이 내 주변에 많으니 고민을 털어 놓고 후회하는 날입니다.
54年生 오늘은 차량 운행 중 사고수가 있으니 운전을 삼가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66年生 내 능력을 점검하여 앞으로 나아갈지 물러날지 결정을 해야 하는 날입니다.
78年生 어제의 동지가 오늘의 적이 되어 나의 등 뒤에서 기습의 기회를 노리는 듯 합니다.
90年生 고집을 부리지 않고 경청하는 자세를 보이면 사람들이 내 주변에 몰려드는 날입니다.
02年生 자기생각을 분명히 드러내어 싫고 좋음을 확실히 표현해야 하는 날입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마음에 분노와 원망이 가득 차 상대에게 과한 언행을 하니 다툼이 생길 수 있어요.
55年生 내면의 감정이 폭발하여 스스로 컨트롤하기 힘든 날이 될 수 있겠어요.
67年生 잘못한 사람에게 무작정 닦달하지 말고 한 번의 변명 기회를 줘야 하는 날입니다.
79年生 혼자 책임지지 않아도 되는 일인데 영웅심에 총대 매고 후회하게 될 수 있어요.
91年生 초조함을 버리고 느긋한 마음을 유지하는 것이 상대의 마음을 움직이는 열쇠가 됩니다.
03年生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라는 각오로 임하면 서광이 빛나는 하루가 되는 날입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실수했다고 느끼는 순간 바로 사과를 전하는 용기가 필요한 날입니다.
56年生 사람들이 거들떠보지 않는 곳에서 나만의 보물을 캐내게 되는 날입니다.
68年生 사람들이 내 기술, 능력에 대해 알게 되니 나를 많이 찾는 듯 합니다.
80年生 선택의 순간에 놓이게 되지만 쉽게 택하지 못해 좋은걸 남에게 뺏길 수 있겠어요.
92年生 표현하고 싶은 것이 있지만 그러지 못하니 속이 타들어가는 듯 합니다.
04年生 고집도 때와 장소를 가려가며 부려야지 효과가 있음을 기억해두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선한 일을 남 몰래하니 명성이 높아져 주변사람의 추앙을 받게 되는 날입니다.
57年生 상대방의 말에 현혹되지 않고 내 주관을 굳건히 세워도 좋은 하루입니다.
69年生 나의 부족함이 눈에 들어오니 개선하고픈 마음이 강하게 생길 수 있겠어요.
81年生 다른 사람의 고충을 헤아려주고 같이 아파해주면 좋은 하루입니다.
93年生 중요한 모임에서 중심에 위치하고 싶지만 마땅한 생각이 떠오르지 않는 듯 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시간이 좀 더 소요 되더라도 이것저것 알아보고 결정하는 것이 유리한 날입니다.
58年生 여러 가지 실속을 따지지 않고 행동해야 이익을 볼 수 있는 날입니다.
70年生 나와 길게 인연을 이어와 준 사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하고 싶은 날입니다.
82年生 좋은 기회는 자주 오지 않는 법이니 망설이지 말고 빨리 잡아야하는 하루입니다.
94年生 이제 일을 막 배운 사람이 큰일을 하겠다고 나서서 비웃음만 받는 꼴이 될 수 있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즉흥적으로 표현하고 생각 없이 행동하여 주변사람들을 당황하게 할 수 있겠어요.
59年生 평소 가깝게 지내던 지인과 시비가 생겨날 수 있는 기운이 강한 하루입니다.
71年生 어려움이 닥쳐 도무지 해결할 길이 보이지 않으니 앞이 캄캄한 듯 하네요.
83年生 서산마루에 해가 걸려있는 형상처럼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있을 수 있겠어요.
95年生 하던 일을 중단하고 눈길을 끄는 새로운 일에 도전해 보고 싶은 날입니다.

7일

쥐띠 운세
36年生 주변사람들의 간섭이 많으니 배가 산으로 가는 듯한 상황이 될 수 있어요.
48年生 부정한 언행을 사용해 주위의 사람들로부터 눈총을 받게 될 수 있겠습니다.
60年生 멀리 내다보고 추진하면 침체한 기운이 물러가고 좋은 기운이 밀려오는 날입니다.  
72年生 하던 일을 중단하지 말고 꾸준히 밀고나면 반드시 성사하게 되는 하루입니다.
84年生 평소 미운 모습만 보였더라도 잘한 것은 잘했다고 칭찬해 주는 것이 필요합니다.
96年生 생각보다 많은 수입이 발생한다 하더라도 나갈 곳이 더 많을 수 있겠어요.

소띠 운세
37年生 전반적인 기운이 하락세이니 안 좋은 일이 연달아 일어나는 듯한 기분이 들겠어요.
49年生 가정이 평온하니 모든 일이 순조롭고 순탄하게 진행되는 하루입니다.
61年生 진행하는 일을 새롭게 확장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게 되는 날입니다.
73年生 남들과 비교하여 상대의 기분을 상하게 하니 부부싸움이 일어날 수 있겠어요.
85年生 계획이 작다고 결과물이 작고 보잘 것 없을 것이라 생각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97年生 힘이 넘치고 자신감이 충만하지만 아직 나아갈 때는 아닌 듯 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오래된 물건을 정리하려 하지만 식구들의 반발이 발생할 수 있는 날입니다.
50年生 나의 우월함을 자랑했지만 오히려 망신을 당하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62年生 혼자 힘으로 밀어 붙이려는 생각을 버리고 사람들의 도움을 받는게 좋은 날입니다.
74年生 지출이 많은 날이니 허리띠를 졸라매도 돈이 줄줄 샐 수 있는 하루입니다.
86年生 힘든 숙제를 안게 되어 마음의 갈등이 생겨나니 안절부절 하게 될 수 있겠어요.
98年生 오늘의 만남은 다툼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크니 취소하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주는 걸 받기만 하고 있으니 사람들에게 미움을 받게 될 수도 있겠어요.
51年生 뒤늦게 운동에 너무 욕심을 부려 몸을 다치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63年生 어려울 것 같은 일들이 술술 풀리고 금전운도 대폭 상승하는 날입니다.
75年生 노력에 비해 결과가 작은 듯 하니 기분이 상당히 어두워질 수 있겠어요.
87年生 새로운 만남을 기대하고 로맨스까지 꿈 꿔 봐도 좋은 날입니다.
99年生 이성 친구에게 이래라 저래라 하니 상대의 오해를 쌓을 수 있는 날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유독 정신이 깜박깜박하여 중요한 일을 잊어버릴 수 있는 날입니다.
52年生 머리가 복잡하니 올바른 판단을 내리기 어려울 수 있겠어요.
64年生 오랫동안 가슴에 묻어 두었던 가족들과의 오해를 풀어야 하는 날입니다.
76年生 지금까지 걸어왔던 길과 다른 길을 걸어가야 할 것만 같은 하루입니다.
88年生 힘들고 어려운 일을 겪으며 앞으로 나아간다면 성숙해 지는 법을 배울 수 있어요. 
00年生 상대보다 내가 낫다고 생각하거나 상대보다 내가 위에 있다고 우쭐댈 수 있겠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마음이 다소 불안하고 적적하니 새로운 취미를 만들기에 적합하네요.
53年生 평소 가고 싶었던 곳이 있다면 오늘 떠나보는 게 좋겠어요.
65年生 조금만 신경 쓰면 문제가 없을 일인데 작은 노력조차 하지 않는 듯 합니다. 
77年生 아랫돌을 빼서 윗돌을 막는 그런 어리석은 짓을 하는 날입니다.  
89年生 내가 상대에게 열린 마음으로 다가서야 상대의 마음을 얻을 수 있는 날입니다.
01年生 사랑을 의심하고 테스트하려는 마음을 상대가 알아채서 난감할 수 있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몸이 이상하다고 생각이 들면 무리하지 않고 바로 쉬어야하는 날입니다.
54年生 기쁜 기운이 주변에 가득하고 경사스러운 일들이 생겨나는 날입니다.
66年生 거래처도 늘어나고 수입도 늘어나 일한 보람을 느낄 수 있는 하루입니다.
78年生 살아온 날 중에 손가락에 꼽힐 만큼 기분이 최고조에 달하는 날입니다.
90年生 처음에는 단순한 호감으로 시작하지만 자연스레 그 이상의 감정이 생기는 날입니다.
02年生 감정의 변화가 심하니 스스로도 컨트롤이 어려운 하루가 될 수 있겠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평소 마음에 들지 않던 사람과 마주하게 되니 마음이 불편할 수 있어요.
55年生 계속해서 반복되는 일상이 지겹고 짜증이 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67年生 쉽게 갈수 있는 길이 있는데 굳이 어려운 길로 가려는 듯 합니다. 
79年生 대인관계의 폭도 넓어지고 인간관계의 깊이도 깊어지는 날입니다.
91年生 평생의 반려자가 아니라고 생각되니 빨리 이별을 고하고 싶어질 수 있겠어요.
03年生 변화를 겁내지 말고 힘을 내어 하고 싶은 일에 과감히 도전장을 내는 날입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서로 간에 대화가 없어 깊은 속마음을 몰라 오해를 만들 수 있는 날입니다.
56年生 본인보다 젊음이 넘치는 후배들을 만나 하루의 생기를 채우는 날입니다.
68年生 빨리 빨리 하는 것이 몸에 배여서 실수를 연발하고 후회하게 될 수 있습니다.
80年生 오늘은 물질적인 이득은 없지만 정신적으로 충만한 하루가 됩니다.
92年生 모든 일을 섣부르게 시작하지 말고 꼼꼼히 따져보고 시작해야 되는 날입니다.
04年生 그물을 한번 던져 고기가 꽉 차서 올라오기를 바라는 허황된 꿈을 꾸는 날입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미운 자식 떡 하나 더 준다는 마음으로 못마땅한 것을 속으로 삼키는 날입니다.
57年生 내가 행한 선행에 대한 보답으로 모두가 행복을 누리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69年生 금전은 하향곡선을 그리지만 건강은 상향곡선을 그리는 날입니다.
81年生 자녀의 일로 배우자와 사소한 다툼이 일어날 수 있는 날입니다.
93年生 좋아하는 상대에게 조금씩 접근을 해도 좋은 애정운이 반영되는 하루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주변의 흐름에 몸을 맡기고 조용히 따라가면 좋은 성과가 생겨나는 날입니다.
58年生 각종 사건, 사고가 발생하니 냉정한 판단과 결정이 필요한 듯 합니다.
70年生 한번 마음먹은 일을 곧바로 시행하는 것이 더 큰 이득을 가져오는 날입니다.
82年生 남을 해치는 생각은 본인에게 되돌아오는 화살 같다는 생각을 하게하는 날입니다.
94年生 기다리던 연락이 오거나 생각지도 않는 친구의 소식을 들을 수 있는 날입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나의 기운이 소진되고 에너지도 또한 고갈되어 꼼짝하기 싫은 날입니다.
59年生 작은 일까지도 소홀히 하지 말아야 손실이 적게 발생하는 하루입니다.
71年生 사업을 확장시킬 기회가 오고  적기에 조력자가 나타나서 도와줄 운세입니다.
83年生 싱글이라면 오늘 운명적인 장소에서 최고의 인연을 만나게 될 수 있어요.
95年生 갑자기 목돈이 필요할 수 있는 날이므로 사전에 대비하는 게 좋은 날입니다.

8일

쥐띠 운세
36年生 지나치게 다른 사람을 믿는다거나 의지하는 것을 피해야 되는 날입니다.
48年生 지금 있는 재물에서 욕심을 내면 가진 것 조차 잃어버리게 될 수 있어요.
60年生 머리로 생각만 하지 말고 몸으로 부딪쳐서 행동해야 훨씬 유리한 날입니다.
72年生 수입과 지출이 균형을 이루니 돈 걱정에서 해방될 수 있는 날입니다. 
84年生 어차피 해야 할 일인데 시간을 끄니 뒷감당을 하지 못해 고생을 할 수 있겠어요.
96年生 이성이 꼬이는 날이니 솔로라면 사람을 잘 가려서 만나야 할 듯 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이성적이지 못한 엉뚱한 판단을 하게 되어 주위의 화를 자초하는 날입니다.
49年生 무슨 일이든지 조급하게 서두르니 원하는 것을 얻기 힘들 수 있겠어요.
61年生 마음이 강하게 요동치니 잘 하던 일마저 그르치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73年生 친목과 대인관계에 신경을 쓰고 주변사람을 잘 챙기는 것이 필요한 날입니다.
85年生 커플이라면 상대방에 대한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소통해야 하는 날입니다.
97年生 이성에게 너무 마음을 쏟지 말고 친구처럼 생각하면 마음이 편해지는 날입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무슨 일이든 적당히 만족하고 물러설 줄 아는 지혜를 보여야 하는 하루입니다.
50年生 나이가 들어가며 중간 중간 한가해지니 시간을 어떻게 보내야 할지 모를 수 있어요.
62年生 돈을 손안에 들고 있지 말고 밖으로 내몰아보면 보다 높은 이득이 생기는 날입니다.
74年生 다른 사람의 조언을 듣는 것보다는 내 스타일대로 밀고 가면 좋은 날입니다.
86年生 오해받을 소지가 큰 날이니 말과 행동에 유독 신경 써야 할 듯 한 하루입니다.
98年生 연인 간에 쌓인 갈등과 감정을 해소하기에 아주 적합한 날입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장소에 가지 마시고 집안에 머물러야 하는 날입니다.
51年生 심리적 불안감은 있지만 새로운 일을 추진하기에는 오늘이 적기입니다.
63年生 다른 사람과 경쟁하고 신경전을 벌이게 되니 심적인 부담이 커질 수 있겠어요.
75年生 다른 사람과 의논을 하지 말고 본인의 의지대로 밀고 가면 좋은 날입니다. 
87年生 일이면 일 공부면 공부, 진행 중인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리는 날입니다.
99年生 상대에게 점수를 따기 위해서는 자연스러운 연출이 필요한 날입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내가 필요하지도 않으면서 충동적으로 덥썩 물건을 구입할 수 있는 날입니다.
52年生 무언가를 배우고 있다면 그것에 당신의 열정을 쏟아 붓기 좋은 날입니다.
64年生 사랑에 대하여 너무 진중하게 생각하면 오히려 일이 어렵게 진행될 수 있어요.
76年生 오늘은 사람들과의 만남에 있어 다툼이 발생할 여지가 많은 날입니다.
88年生 커플이라면 두 사람의 미래를 향한 생각이 달라 고민에 빠져 허덕일 수 있어요.
00年生 최근에 이별을 했다면 재회의 가망성이 있으니 먼저 연락을 해도 좋은 날입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너무 적극적으로 나서지 말고 한발 물러서 있는 노련미를 보여줄 날입니다. 
53年生 억지로 풀리지 않는 문제에 애쓰면 더 신경이 쓰이고 머리가 멍해질 수 있습니다.
65年生 이때까지와는 달리 돈에 집착하는 마음이 생겨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77年生 부부간에 함께하는 시간과 대화의 시간을 가질수록 운이 상승하는 날입니다.
89年生 커플이라면 연인과 다른 사람을 비교하여 불만을 쌓을 요소가 있는 날입니다.
01年生 적극적으로 움직이면 멀리서 나에게 호감을 보이는 상대를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시간이 많이 남아도는 날이니 이런저런 상념, 잡념도 늘어날 수 있겠어요.
54年生 함께 하면 쉽게 이룰 듯한데 억지로 혼자 이끌어 가려는 모습입니다.
66年生 생각지도 못한데서 행운의 기운이 샘솟으니 약간은 당황할 수 있겠어요.
78年生 처음 시작은 힘들고 어려울 수 있겠지만 점차적으로 좋아지는 운입니다.
90年生 외모가 출중한 사람보다 편안한 분위기의 친구 같은 사람을 만날 수 있겠어요.
02年生 가까운 후배와의 합이 좋으니 중요한 일이 있다면 함께 진행해도 좋겠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떠돌아다니는 소문만 믿고 상대를 의심하고 부정하게 볼 수 있겠어요.
55年生 너무 즉흥적으로 판단하여 충동구매를 하게 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67年生 웹상에서 여기저기 돌아다니다보면 뜻밖의 수입이 생기는 날입니다.
79年生 의기소침하게 집에만 있으면 더욱 소심한 기운이 생겨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91年生 당첨의 기운이 강하니 생각지도 못한 것을 얻게 될 수 있는 하루입니다.
03年生 즐길 때 즐기더라도 본분을 망각하지 말고 중심을 잡아야 하는 날입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약간의 실수를 하게 될 수 있으나 주위사람들이 유쾌하게 넘어가줄 듯 합니다.
56年生 기분 전환을 통해 가슴속에 억누르고 있던 생각을 훨훨 털어 내는 날입니다.
68年生 도무지 계획한대로 되지 않으니 애꿎은 상대에게 짜증을 부릴 수 있겠어요.
80年生 의외의 장소에서 새로운 이성과의 만남을 가지게 될 수 있겠어요.
92年生 나이대가 비슷한 사람들 중에서 나의 인연을 찾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04年生 묵묵히 일과 공부에만 집중하면 별 탈 없이 넘어갈 수 있는 날입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오늘은 평소보다 머리가 무겁고 뒷목이 뻐근한 듯한 느낌 들 수 있어요.  
57年生 그간 당신을 괴롭혀 오던 지병이 많이 호전 될 수 있는 날입니다.
69年生 수익이 나지 않는 일에 너무 신경 쓰고 매달려 몸 상태가 좋지 않을 수 있어요.
81年生 소소하게 움직임이 많은 날이다 보니 자질구레하게 나가는 돈들이 있을 수 있어요.
93年生 겉으로 드러난 모습보다 속이 얼마나 꽉 찬 사람인지에 집중하는 게 좋겠어요.

개띠 운세
46年生 오늘은 왠지 기운이 좋지 않으니 각종 나쁜 일에 쉽게 노출 될 수 있겠어요.
58年生 금전적으로 문제가 발생하여 구설수에 오를 수 있는 날입니다.
70年生 자신의 힘으로 충분히 해결 가능한데 남에게 조언을 받으려는 듯 하네요.
82年生 머리도 맑고 컨디션도 좋으니 일의 능률이 쑥쑥 오르게 되는 날입니다.
94年生 조그마한 다툼이 이어지니 끝내 서로의 자존심에 상처를 줄 수 있겠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해야 할 일과 하지 말아야 할 일을 구분하여 실천해야 하는 날입니다.
59年生 경제적으로 풍족한 듯 하니 자신에게 투자하고 싶은 욕심이 생길 수 있어요.
71年生 수입이 많아지는 만큼 지출도 커질 수 있는 날이니 주의할 필요 있겠어요.
83年生 노력해도 큰 진전이 없고 막힘이 많은 듯한 기분만 들 수 있겠어요.
95年生 오늘은 새롭게 만난 사람들과 좋은 인연을 맺을 수 있는 날입니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