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날두 유니폼, 사우디서 이미 완판
상태바
호날두 유니폼, 사우디서 이미 완판
  • 송정은 기자
  • 승인 2023.01.02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축구 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7)가 사우디아라비아의 클럽 알나스르와 계약을 맺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현지에선 이미 호날두 열풍이 불고 있다고 AFP통신이 31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알 나스르의 홈구장이 위치한 사우디아라비아 수도 리야드의 축구 관련 매장에는 호날두의 계약 소식이 알려진 지 불과 몇 시간 만에 호날두 유니폼을 사려는 시민들이 몰려들었다. 이들은 알 나스르 클럽 유니폼에 호날두의 이름을 미리 새겨두려는 시민들이다.

매장 밖까지 사람들이 줄을 서면서 매장에 있던 알 나스르 유니폼은 금방 품절됐다. 현재는 알 나스르 팬들이 보유한 유니폼에 호날두의 이름을 새기는 작업만 가능하다.

한 리야드 시민은 "우리는 역사적인 순간을 목격하고 있다며 그가 사우디 축구 리그를 격상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또 다른 시민은 "항상 알 나스르가 세계 최고의 선수를 보유하길 원했다라며 이제 경기장에서 호날두를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소셜 미디어도 폭발했다. 알 나스르의 인스타그램 팔로워수는 불과 몇일전까지 80만명이었지만 현재는 400만명 수준으로 급증했다.

지난달 30일 알 나스르는 호날두와 계약했다고 발표했다. 계약 기간은 2025년 6월까지다.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에서 뛰던 호날두는 지난달 맨유와 계약을 해지했다.

송정은 기자 blue1004sje@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