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카펫' 차은우 출연...첫 솔로 미니앨범 "진정성 있게 준비"
상태바
'레드카펫' 차은우 출연...첫 솔로 미니앨범 "진정성 있게 준비"
  • 송정은 기자
  • 승인 2024.02.24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중앙 송정은 기자] 차은우 씨는 지난 23일 방송된 KBS 2TV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이하 '레드카펫')에 출연해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ENTITY'(엔티티)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다양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어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ENTITY’에 대한 이야기도 이어졌다. 차은우 씨는 "이동민으로서 지금까지 느꼈던 것들을 솔직하게 표현해 보고자 했다. 마음이 가는 소중한 앨범"이라며 "평소에 글 쓰는 걸 좋아하는 만큼 이번 앨범 곡의 작사에 모두 참여했다"고 이야기했다.

또한 차은우 씨는 "오래 걸리더라도 진정성 있게 준비했다"며 "성적에 연연하는 느낌이 들지 않았으면 했다. 그래서 선뜻 '들어주세요'라고 하지 못했다"고 고백했다. 이어서 그는 "지난해 개인적으로 저에게 쉽지 않은 해였다. 힘들고 많이 울기도 했지만, (앨범을 준비하면서) 뿌듯하기도 했다. 이런 마음이 잘 전달됐으면 하는 바람으로 준비했다"며 진솔한 마음을 드러냈다.

그러면서도 "말을 잘 못하겠다"며 울컥한 마음을 드러낸 차은우는 "지금은 평생 갖고 가야 할 거라고 생각하긴 한다. 괜찮다는 말은 쉽지 않고, 제가 제 자리에서 할 수 있는 것을 계속하다 보면 좀 좋아지지 않을까 해서 더 열심히 하려고 한다"고 말하며 각오를 다졌다.

한편, 차은우 씨는 지난 17일 서울에서 팬콘 투어 ‘2024 Just One 10 Minute [Mystery Elevator]’(2024 저스트 원 텐 미닛 [미스테리 엘리베이터]) 첫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계속해서 글로벌 투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송정은 기자 blue1004sje@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