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슬기, 임신 발표..."임신하고 3kg 빠져"
상태바
배슬기, 임신 발표..."임신하고 3kg 빠져"
  • 송정은 기자
  • 승인 2024.03.17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중앙 송정은 기자] 17일 배슬기는 자신의 채널 '배슬기 sllog'를 통해 자신의 임신 사실을 밝혔다.

배슬기는 "좋은 소식을 전하고자 카메라 앞에 앉았다. 좋기도 하고 떨리기도 한다. 저희 부부가 결혼한 지 햇수로 4년 차가 됐다. 작년에 3주년이 지났는데 그토록 원하던 아기 천사가 찾아왔다"라며 기뻐했다.

이어서 그는 "너무 기쁘지만 어색하기도 하다. 임신 테스트기에서 두 줄을 확인하고 신랑이 들어오는 시간에 맞춰서 꽃다발과 손편지, 테스터기를 선물로 줬다. 임신 확신이 들 때까지 주변에 알리지 않았다. 5주차 때 초음파 사진을 받았는데 이때만 해도 아기 형체가 아니라서 불안했다. 부모님들께만 알려드렸고 두려운 마음에 병원에서 지레 겁먹어 엉엉 울다가 온 기억이 있다"라고 털어놨다.

배슬기 씨는 "드디어 아가 형체가 보이고 심장 박동 수도 들었다. 아기집 상태도 좋다고 해서 안심을 하고 영상을 찍게 됐다"라며 아기의 초음파 사진도 공개했다.

그러면서 그는 "요즘 한도 끝도 없이 잔다. 잠이 시도 때도 없이 쏟아진다. 4,5주차부터 입덧이 시작됐다. 7주차인데도 고기를 못 먹었다. 어쩌다가 과일이 좀 당기고 그래도 굶으면 안 되니까 틈틈이 챙겨 먹고 있다"라며 "임신하고 3kg가 빠졌다. 임신 다이어트라는 것도 있나? 다이어트를 열심히 할 때도 안 빠지던 살이 먹기만 하고 잠만 자는데도 빠지더라. 먹는 게 조금 힘들긴 하다"라고 산모의 고충을 털어놨다.

한편 배슬기 씨는 2020년 유튜버 심리섭 씨와 결혼했다.

송정은 기자 blue1004sje@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