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돈 되는 생활법률 무료특강' 제공
상태바
에듀윌, '돈 되는 생활법률 무료특강' 제공
  • 이성훈 기자
  • 승인 2011.01.18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공인중개사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이 이달 말까지 수험생과 일반인을 상대로  '민법최강 홍정표 교수의 돈 되는 생활법률 무료특강'을 제공한다. (자료=에듀윌)
ⓒ 데일리중앙
공인중개사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은 '민법최강 홍정표 교수의 돈 되는 생활법률 무료특강'을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알아두면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민법상식들을 알기 쉽게 전달함으로써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뿐 아니라 일반인에게도 유용한 수강이 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강은 '알면 돈 되는 실생활법률'(실생활편)과 '부동산관련 재테크비법'(공인중개사 기초편)으로 구성되어 있다. 홍정표 에듀윌 민법 전임 교수가 강의를 맡는다.

실생활 편은'내 전세보증금 보호받기'와 '내 투자원금 돌려받기', '내 권리금 반환 받기' 등 알아두면 실생활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민법상식들로 총 10강으로 이뤄진다.

공인중개사 기초 편에서는 '공인중개사 공부방법론'과 '권리변동과 법률행위', '소유권' 등 부동산과 관련된 기초상식과 공인중개사 시험에 필요한 기초실력을 쌓을 수 있는 강의로 총 31강을 제공한다.

에듀윌 이벤트 페이지에서 '무료특강 신청하기'를 클릭하면 신청이 완료되며, '나의 강의실'에서 수강하면 된다고 한다. 수강기간은 신청 후 한 달이기 때문에 신청 전 학습계획을 세워 수강한다면 더 큰 학습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홍정표 교수는 10년이 넘는 강의경력과 이해중심의 강의로 민법최강 교수라는 정평을 얻고 있다. '홍정표 교수의 하루 보기'라는 동영상을 통해 강의에 대한 각오를 들어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진행된다.

이성훈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