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티스토리 관리페이지 개편... 손쉬운 블로그 관리 기대
상태바
다음, 티스토리 관리페이지 개편... 손쉬운 블로그 관리 기대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11.10.25 2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커뮤니케이션은 '티스토리'의 관리페이지를 이용자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새롭게 개편하고 이와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다음은 티스토리 관리페이지를 이용자들이 사용하기 편하도록 UI(User Interface)를 개편하는 한편 네트워크 메뉴를 추가해 기존의 링크 기능을 강화했다.

이번 개편으로 티스토리 블로그 이용자들은 더욱 쉽게 블로그 관리를 할 수 있게 됐다. 또한 링크 기능 강화를 통해 티스토리 이용자들 간의 네트워크 활동을 더욱 편리하게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다음은 이번 개편을 맞아 더욱 편리해진 티스토리를 알리기 위한 이벤트를 다음달 13일까지 진행한다. 새롭게 개편된 티스토리 관리페이지 이용 후기를 작성하거나 '함께 링크'를 5명 이상 맺으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이용후기 응모자 가운데 1명에게는 아이패드, 3명에겐 인스탁스 미니25 카메라를 지급하며 '함께 링크' 5명 이상 보유자 중 100명에게는 문화상품권 1만원 권을 지급한다. 당첨자는 11월 16일 티스토리 공식블로그를 통해 공지한다.

다음 박도은 블로그기획팀장은 "이번 티스토리 관리 개편으로 티스토리 이용이 보다 편리해지고, 티스토리를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들도 쉽게 적응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이 티스토리를 더욱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 개발로 블로그 서비스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티스토리는 그동안 지속적인 플랫폼 업그레이드와 양질의 컨텐츠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9월 사이트 순위에서 다음, 네이버, 네이트 등의 포털 서비스에 이어 4위(코리안클릭 순방문자 기준)를 차지했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