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진강한우마을, 고객 사은 이벤트
상태바
임진강한우마을, 고객 사은 이벤트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08.06.28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임진강한우마을은 7월 1일 홈페이지 공식오픈 기념으로 '플러스 플러스 빅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두 달 간 구매고객 10만명을 돌파한 임진강한우마을(www.besthanwoo.com)의 한우를 이제 온라인으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임진강한우마을은 28일 보도자료를 내고 새달 1일 홈페이지 공식오픈 기념으로 '플러스 플러스 빅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마치 파주 적성 임진강한우마을에 와 있는 것 같은 착각이 들 정도로 푸짐하다고 한다. 먼저 회원가입 뒤 쇼핑몰에서 한우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한우 즉석 수제 떡갈비 200g을 공짜로 준다.

또 떡갈비 한 근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한 근을 추가로 더 주고, 사골(2kg), 우족(2.1kg), 꼬리(3.3kg)를 구매하는 고객에겐 한우 1등급 사태 500g를 덤으로 얹어준다.

뿐만 아니라 행사기간 중 온라인 쇼핑몰에서 가장 많이 구매한 누적고객, 최다 구매횟수 고객(일기준), 누적 최다 방문횟수 고객을 선정해 임진강한우마을 10만원권 상품권을 보내준다.

임진강한우마을 관계자는 "그동안 전화 주문으로 대체해 왔으나 이제는 값싸고 질 좋은 1등급 임진강한우마을의 제품을 온라인에서도 구매하실 수 있게 됐다"며 "온라인상에서 구매한 한우도 파주 적성에서 판매한 한우와 맛과 질적인 측면에서 엄선한 제품을 배송한다"고 말했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