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 쌍둥이 오마베 합류! 언제부터 방송 나오나?
상태바
슈 쌍둥이 오마베 합류! 언제부터 방송 나오나?
  • 김지영 기자
  • 승인 2015.01.29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가수 슈 씨의 딸 라희.라율 양ⓒ 데일리중앙
가수 슈 씨가 SBS 육아 예능 '오! 마이 베이비'에 전격 합류한다는 소식에 화제에 올랐다.

지난 28일 SBS 관계자는 한 매체를 통해 "김정민 타미 루미코 부부가 8개월간 출연한 '오마베'에서 하차한다"며 "김정민 타미 루미코 부부의 빈자리는 슈와 임효성 부부가 채울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합류를 결정한 슈 씨는 "아이들에 대한 관심이 너무 커서 쉽게 결정할 문제는 아니었다. 그러나 그동안 방송했던 '오! 마이 베이비'를 봤을 때 방송을 통해서 아이들과 좀 더 교육적이고 재미있는 경험이 가능할 거라는 확신을 갖게 되어 출연을 결심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녀는 "억지스러운 설정 없이, 꾸밈없이 있는 그대로의 진솔한 육아를 통해 엄마와 아이가 함께하는 희노애락을 보여주고 싶다. 바쁜 스케줄로 생각했던 것만큼 아이들에게 잘해주지 못한 것에 대한 미안함이 크다. 이 시대의 워킹맘들이라면 내 심정을 매우 잘 이해할 것이다. 방송을 통해 아이들에게 더 좋은 엄마로 거듭나고 싶다"며 솔직한 심정을 밝혔다.

한편, 오마베'의 연출을 맡고 있는 PD 배성우 씨는 "아직 첫촬영은 시작하지 않았다. 아무리 카메라 앞에 많이 서 본 아이들이라도 아기들은 작은 변화에도 민감하다. 때문에 라희·라율이가 카메라 앞에서 더 자연스러운 모습을 많이 보일 수 있도록 적응기간을 가지며 테스트 촬영을 하는 중이다"라고 전했다.

김지영 기자 prime.jy@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