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새달 제4회 100대 글로벌 상품대전 개최
상태바
고양시, 새달 제4회 100대 글로벌 상품대전 개최
  • 최우성 기자
  • 승인 2015.09.16 1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고양시는 오는 10월 2일부터 5일까지 일산호수공원 내 꽃전시관에서 '제4회 고양시 100대 글로벌 상품대전'을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은 지난 15일 열린 사전 설명회 모습. (자료=고양시)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최우성 기자] 고양시는 오는 10월 2일부터 5일까지 일산호수공원 내 꽃전시관에서 '제4회 고양시 100대 글로벌 상품대전'을 개최한다.

100대 글로벌 상품대전은 고양시가 전시에 참여하는 관내 중소기업들의 판로확보와 기업 경쟁력 제고를 위해 소비자와 생산자들이 서로 만날 수 있도록 직접 주선하는 행사다.

이에 따라 전시기간 중 누구나 가족과 함께 전시관을 방문해서 고양시 관내에서 생산되는 여러 가지 특색 있는 제품들을 직접 관람도 하고 구매·체험도 할 수 있다.

이번 전시회는 △고양시 브랜드 상품관 △차세대 방송미디어 기술연구소 홍보관 △중소기업 상품관 등 크게 3개 구역으로 나눠 전시된다.

고양시 브랜드 홍보관에서는 다양한 공예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차세대 방송미디어 기술연구소 홍보관에서는 3D전자지도, 3D실감형 교육용 학습기기를 ▷중소기업 상품관에서는 가구, 미용용품, 액세서리, 전자제품, 기계, 구두, 의류, 주방용품, 청소, 건강, 먹거리 등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판매된다.

특히 전시기간 중 관람객들을 위한 먹거리와 신나는 깜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앞서 고양시는 지난 15일 100대 고양시 글로벌 상품대전에 참여하는 중소기업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사
전 설명회를 가졌다.

최우성 기자 rambo435@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