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전문] 정우 김유미 16일 비공개 결혼 "양가 부모님의 뜻"
상태바
[공식입장전문] 정우 김유미 16일 비공개 결혼 "양가 부모님의 뜻"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6.01.13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기자 정우(35)와 김유미(37) 가 웨딩마치를 울린다는 소식을 발표했다

FNC 엔터테인먼트는 13일 두 사람은 오는 1월 16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정우와 김유미는 소속사를 통해 "시기적으로 여러 작품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한 마음이지만 혹여나 저희들의 개인적인 일로 조금이나마 작품에 누가 될까 조용히 준비를 했다"고 밝혔다. 이어 "서로를 배려하고 존중하는 건강하고 견고한 가정을 사랑과 믿음으로 만들어가며 하늘의 섭리를 따라 물 흐르듯 아름답고 겸손하게 살아가겠다"며 "앞으로 배우로서, 한 가정의 일원으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며 열심히 잘 살겠다"고 전했다. 결혼식은 양가 부모님의 뜻을 따라 최대한 간소하게 비공개로 진행한다.

정우, 김유미 공식입장 전문

많은 분들의 관심과 축하에 너무 감사드립니다. 시기적으로 여러 작품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한 마음이지만 혹여나 저희들의 개인적인 일로 조금이나마 작품에 누가 될까 조용히 준비를 하였습니다. 결혼식은 양가 부모님의 뜻을 따라 최대한 간소하게 비공개로 진행하고자 합니다.

서로를 배려하고 존중하는 건강하고 견고한 가정을 사랑과 믿음으로 만들어가며 하늘의 섭리를 따라 물 흐르듯 아름답고 겸손하게 살아가겠습니다. 앞으로 배우로서, 한 가정의 일원으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며 열심히 잘 살겠습니다.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