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포스 랜파티 2009' 대구 EXCO서 개막
상태바
'스페셜포스 랜파티 2009' 대구 EXCO서 개막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09.10.28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는 31일부터 11월 1일까지 이틀 간 대구에서 펼쳐지는 FPS 유저들을 위한 게임축제 '스페셜포스 랜파티 2009' 포스터.
오는 31일부터 11월 1일까지 이틀 간 FPS 유저들을 위한 게임축제 '스페셜포스 랜파티 2009'가 펼쳐진다.

2009년으로 3회를 맞이하는 '스페셜포스 랜파티 2009'(드래곤플라이 주최, 온게임넷 주관)는 경상남북도에 집중 분포된 스페셜포스 유저를 배려해 대구 EXCO에서 진행된다. 특히, e스포츠와 인연이 많은 아이유(IU)가 초대가수로 초청돼 FPS 게이머들의 가슴을 설레게 할 예정이다.

이번 '스페셜포스 랜파티 2009'의 콘셉트는 '건전한 카지노 축제'로, 현장의 모든 유저들이 코인을 통해 푸짐하게 상품을 받아갈 수 있는 구조로 진행될 이번 행사의 프로그램도 다채롭다.

메인 이벤트이자 총상금 1000만 원이 걸려있는 'SF 하이파이브 챌린지'는 5인 1조로 하루 동안 5승만 달성하면 본선에 진출할 수 있는 미니 대회이다.

또한, 스페셜포스 BB탄 총으로 명사수에 도전하는 'SF 사격장' 및 코인으로 갖고 싶은 경품 경매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모든 프로그램 및 이벤트는 현장 참여가 가능하다는 것이 드래곤플라이 관계자 쪽 전언이다.

'스페셜포스 랜파티 2009'의 또 하나의 볼거리는 스페셜포스 프로팀의 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다는 것으로 31일 오후 5시부터 하이트스파키즈와 STX의 대결이 펼쳐진다. KT 매직엔스와 eSTRO의 대결이 생방송으로 중계된다.

이밖에도 스페셜포스 유저 뿐 아니라 FPS를 즐기는 유저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이 마련된 가운데, 현재 스페셜포스 홈페이지를 통해 각 지역에서 대구 'EXCO'까지 이동할 수 있는 셔틀버스 신청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스페셜포스 랜파티 2009'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및 프로그램 내용과 자세한 참여 방법은 스페셜포스 공식 홈페이지(http://specialforce.pmang.com)에서 확인하면 된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