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슬기, 럭셔리 하우스 랜선 집들이
상태바
레드벨벳 슬기, 럭셔리 하우스 랜선 집들이
  • 송정은 기자
  • 승인 2024.02.17 2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중앙 송정은 기자] 레드벨벳 슬기 씨가 50평 이상 거대규모의 '나 홀로 사는' 집을 최초로 공개하며 랜선 집들이에 나섰다. C사 소파부터 G사 그릇과 거울, A사 조명등 등 내로라하는 해외 유명 브랜드들로 가득 채운 럭셔리 하우스로, 영앤리치의 고급 취향이 반영되었다.

지난 8일 유튜브 채널 '하이슬기 Hi Seulgi'에는'최초공개 슬기네 랜선 집들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되었다.

슬기 씨는 "어느덧 벌써 자취 5년 차 정도 됐다. 제가 좋아하는 것들이랑 저만의 자취 꿀팁이 있지 않을까 싶어서 그런 것들도 같이 소개를 해 드리면서 룸 투어를 해보겠다"고 소개했다.

커다란 통창이 양쪽으로 펼쳐져있는 거실을 소개하던 슬기 씨는 "오자마자 반해서 바로 계약을 했던 공간이다. 고민을 진짜 많이 했다. 양창이 있기 때문에 기역자로된 소파가 있으면 예쁠 것 같아서 골랐다. 보자마자 반해 투자를 많이 한 가구다"라고 이야기했다. 이 소파는 무려 1500만원대로 알려진 C사 제품이었다.

또한 슬기 씨는 관리를 잘하는 멤버로 웬디 씨를 언급했다. "(웬디는) 하루에 운동을 두개 씩 갔다오더라. 저는 그렇게는 못한다"며 "필라테스가 PT를 하고 마사지로 막힌 혈을 풀어주고 부기 제거도 같이 하고 있다"며 그만의 관리법을 공개했다.

송정은 기자 blue1004sje@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