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르마 2' 오픈 1주년 기념 '대박' 이벤트 실시
상태바
'카르마 2' 오픈 1주년 기념 '대박' 이벤트 실시
  • 김기동 기자
  • 승인 2010.01.23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카르마 2'가 오픈 1주년 기념 '대박' 이벤트를 실시한다.
ⓒ 데일리중앙
드래곤플라이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차세대 대표 FPS 게임 '카르마2'의 오픈 1주년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공개 서비스(OBT) 1주년을 맞은 '카르마2'는 국내 게임시장에서 온라인 FPS(일인칭슈팅게임) 장르를 최초로 개척한 '카르마 온라인'을 계승 발전시켜 개발됐다.

드래곤플라이 측 관계자에 따르면, 1주년 기념 이벤트는 지난 22일부터 2월 10일까지 진행되며, 특별 제작한 게임 아이템 제공과 충성 유저 대상의 클랜데이 이벤트 개최 등 다양한 내용과 혜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우선,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골든크로스와 덕킹 기능이 결합된 1주년 기념 뱃지를 제공한다. 기념 뱃지 아이템을 착용할 경우 경험치 10%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아이템 상자를 획득하라'는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게임 플레이 시간 30분마다 지급되는 아이템 상자를 통해 슬롯 아이템, 기간제 무기, 캐시 아이템, 게임머니(KP)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밖에 클랜 게이머를 위한 '스페셜 클랜 데이(Special Clan day)', 벙커 PC방에서 '카르마2'를 즐기는 게이머들을 위한 '스페셜 뉴 맵(Special New Map)' 등 다양한 기념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드래곤플라이 게임사업부문 김범훈 실장은 "오픈 1주년을 맞이해 평소 '카르마2'를 아껴주시는 게이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념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독창적인 게임 맵과 흥미진진한 게임 콘텐츠가 담긴 대규모 업데이트를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니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카르마2'는 대규모 업데이트와 한게임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신규 가입자가 늘어나면서 동시 접속자 수 50% 상승의 쾌조를 보이고 있으며, 일본, 태국, 미국, 유럽에 이어 대만 진출을 선언하는 등 해외에서도 각광받는 '한국형 FPS 게임'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카르마2' 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사이트(www.karma2.co.kr)에서 확인하면 된다.

김기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