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포스 원정대, 5월 캠퍼스 축제 등장
상태바
스페셜포스 원정대, 5월 캠퍼스 축제 등장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0.05.19 2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스페셜포스 원정대가 5월 대학가 축제에 등장한다.
ⓒ 데일리중앙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자사가 개발하고 네오위즈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대한민국 대표 FPS '스페셜포스'에 전국 주요 도시 대학 축제 및 지역 축제를 방문하는 'SF Wonder Land' 행사를 19일부터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서울, 대구, 경기도, 충청남도 등 전국 곳곳을 순회하는 'SF 미니 랜파티' 컨셉트로 상반기와 하반기를 나눠서 진행될 예정이다.

'스페셜포스'는 2004년 첫 서비스 이후 오랜 시간 동안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을 보여주신 게이머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다양한 참여 코너가 마련된 'SF Wonder Land' 행사를 준비했다.

우선 전국 대학교 축제 기간을 활용해 'SF Land', 'Joy Land', 'Shooting Land' 등 유저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스페셜포스가 간다' 행사가 대학 캠퍼스에서 펼쳐진다. 2010년 상반기에는 19일 경원대를 시작으로, 20일 한양대, 27일 계명대, 28일 충남대 등의 순서로 진행되며, 하반기에는 'SF Wonder Land 시즌2'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스페셜포스'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행사는 '8인 개인전' 대결, '스포걸을 이겨라!' 이벤트, 미션이 있는 '미니게임 3종 세트' 등 다양한 이벤트 참여를 통해 문화상품권, 게임 아이템 쿠폰, SF 티셔츠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대학교 인근 PC방에서 '스페셜포스'를 즐기는 게이머들을 위한 즉석 참여 이벤트도 실시된다.

총 1,000만 원의 상금이 걸린 '학교 SF 최강자 선발대회'는 당일 방문 지역의 지정 PC방에서 128강 개인전 형태로 진행되며, 대회 때마다 총 100만 원의 상금이 상위 입상자에게 즉시 지급된다.

'스페셜포스'가 준비한 특별 행사 'SF Wonder Land' 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페셜포스 공식 홈페이지(specialforce.pmang.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