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상태바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2.09.13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주 간의 재미있는 띠별 운세(9.19~9.25)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 copyright 데일리중앙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
ⓒ 데일리중앙

9월 19일

쥐띠 운세
36年生  마음속에 서운함을 담고 있으면 상처 되니 진솔한 대화로 소통해서 풀어야 돼요.
48年生  정성을 다해서 노력하면 안될 일이 없어요. 겉치레 보다 실속을 챙겨야 됩니다.
60年生  지난 세월의 경험을 바탕으로 새롭게 출발하면 순탄하게 잘 진행할 수 있습니다.
72年生  현재 상황을 냉정하게 돌아보고 불필요한 모든 것들을 정리 정돈하는게 좋아요.
84年生  주변 사람들의 조언을 귀담아 들어야 됩니다.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어요.
96年生  이상과 현실의 괴리감이 큽니다. 현실적인 안목이 필요하니 상황 흐름을 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욕심이 과하면 함정에 걸려서 넘어집니다. 현 상황을 살피면서 차분하게 하세요.
49年生  열정을 가지고 꾸준하게 노력한 만큼 좋은 보상이 있으니 기쁨을 느끼게 됩니다.
61年生  성공의 기쁨이 찾아오는 시기이니 더욱 분주하고 열정적으로 활동하면 좋답니다.
73年生  노력한 것보다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항상 감사한 마음을 가져야 돼요.
85年生  해야될 일이 많으니 스트레스 또한 많지만 책임을 다하면 좋은 결과를 얻습니다.
97年生  유연하고 융통성 있는 처세술로 사람을 대하면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게 됩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상황은 다소 어렵고 씁쓸하지만 마음의 중심 잡고 굳건하면 명예를 얻게 됩니다.
50年生  오늘은 도움을 기다리기 보다는 누군가의 귀인이 되어 베풀어 주고 포용 하세요.
62年生  지나친 욕심 부리지 않고 현재 상황에 만족한다면 몸과 마음이 한결 가벼워져요.
74年生  예상치 못한 어려움이 생기지만 인내심을 가지고 노력하면 곧 해결될 수 있어요.
86年生  너무 입에 발린 칭찬만 하는 사람은 경계 하세요. 보이지 않는 함정이 있습니다.
98年生  연인간에 갈등이 생길 수 있으니 감정 보다 이해심을 보여주면 부드러워 집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급하게 서두르거나 재촉하면 그만큼 손해를 볼 우려가 큽니다. 침착해야 됩니다.
51年生  말과 행동의 영향력이 커지면서 주목받게 되니까 온화하고 긍정적인 표현하세요.
63年生  창조적이고 참신한 아이디어 구상으로 좋은 계획을 세우기에 적합한 날이랍니다.
75年生  뿌듯하고 보람있는 결실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행복이 가득한 날이랍니다.
87年生  고비는 있지만 새롭게 시작할 수 있으니 희망의 문이 열리고 보람또한 있답니다.
99年生  열정과 영감이 샘솟습니다. 열정만큼 열심히 움직이면 만족할 만한 성과 있어요.

용띠 운세
40年生  계획이 너무 원대하고 높으면 안됩니다. 오늘은 하는 일마다 난항이 예고됩니다.
52年生  예기치 못한 어려움으로 일에 차질이 생깁니다. 침착하게 점검하고 대처 하세요.
64年生  혼자서 독단적으로 해결할려면 좀처럼 나아지지 않으니까 협력을 구해야 됩니다.
76年生  어려운 상황이지만 해결의 실마리가 보이고 점차 상황이 좋은쪽으로 흘러갑니다.
88年生  여러가지 일에 관여하면서 분산하지 말고 한가지에 집중해야만 실속이 생깁니다.
00年生  고생에 비해 얻는 것은 적고 서로간에 의견도 일치되지 않으니 양보가 필요해요.

뱀띠 운세
41年生  마음은 분주하고 바쁜데 생각대로 움직여지지 않으니까 일의 방향부터 잡으세요.
53年生  오늘은 산 넘어 산이고 물 건너 물이니 갈수록 태산 입니다. 무리하면 안됩니다.
65年生  끊고 맺음을 분명하게 하고 빠진 것이 없는지 꼼꼼하게 체크해야 손실 없습니다.
77年生  나혼자 남겨진 것처럼 고립감 들지만 그래도 사람들과 선을 넘으면 충돌 생겨요.
89年生  욕심만으론 잡을 수 없으니 준비없이 열정만 있다면 실속없는 겉치레만 됩니다.
01年生  계란으로 바위 치는 것처럼 무모할 수 있어요. 오늘은 변화의 시점이 아니에요.

말띠 운세
42年生  지인들과 하나로 뭉치고 협력도 잘되니 목표한 바를 실행해도 좋은 날이랍니다.
54年生  혼자 하기에는 다소 버거운 일 입니다. 믿음직한 사람들과 함께하면 더 좋아요.
66年生  많은 사람들이 주변에 모이는 형국이니 함께 할수록 능률도 좋고 보람도 있어요.
78年生  흐르는 물은 썩지 않습니다. 꾸준한 노력만이 발전하고 성취하는 길이 된답니다.
90年生  오늘은 일의 성과를 얻을 수 있는 날 입니다. 희망차게 하루를 시작해도 좋아요.
02年生  새로운 시작을 하기 좋습니다. 행동으로 실천하고 인내심 있게 앞으로 나가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망설이지 말고 용기를 내세요. 귀인의 도움으로 좋은 기회가 생기니 행복합니다.
55年生  복잡하게 생각하지 말고 차분하게 정리 정돈 하세요. 운이 따라주는 날이랍니다.
67年生  있는 것을 잘 활용해 보세요. 아무리 좋은 것도 사용하지 않으면 소용이 없어요.
79年生  바쁘게 움직이니 생동감이 넘치는 하루가 됩니다. 노력만큼 성과를 거두게 돼요.
91年生  주변 환경이 자신에게 유리하게 변합니다. 일 처리도 수월하고 기쁨도 있답니다.
03年生  오늘은 결과없는 계획 보다는 새롭고 참신한 계획을 세워보세요. 성과 있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상대에게 솔직히 이해를 구하는게 좋습니다. 감정 조절에 신경써야 될 것입니다.
56年生  스트레스에 약한 날 입니다. 조금만 일해도 피곤하고 의욕도 없으니 조절하세요.
68年生  무리하게 큰것을 바란다면 작은 것조차 물거품이 될 수 있으니 과욕은 안됩니다.
80年生  어긋나는 부분이 있어도 참고 기다리세요. 오늘은 생각과 다른 작용이 많아요.
92年生  과거는 이미 지나간 일 입니다. 붙잡고 있지 말고 생각을 다듬어야 발전 있어요.
04年生  초조해하지 말고 여유를 갖고 공동의 대화를 나누세요. 의외의 성과가 있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자꾸 지체되지 않도록 하세요. 매사 모든 일을 꼼꼼히 하면서 때를 맞춰야 돼요.
57年生  할 일은 많은데 몸은 하나이니 일에 순서를 정해서 차근차근 처리하는게 좋아요.
69年生  자기주장을 너무 앞세우지 마세요. 내 생각만 옳은게 아니니 타협이 필요합니다.
81年生  잠시 곤란한 상황은 생길 수 있지만 현명하게 대처하고 노력하면 반전이 됩니다.
93年生  답답하다고 포기하지 말고 인내심있게 적극적으로 실천하면 좋은 결과 있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욕심내서 확장하고 늘리는 것은 불리하니 현재를 점검하고 유지하는게 좋답니다.
58年生  신중 할수록 이득이 커집니다. 조금더 미래를 내다보고 준비해야 실패가 없어요.
70年生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으로 발휘해보세요. 금전적으로 나아지는 하루가 될겁니다.
82年生  상대방 감정을 먼저 살피는게 필요 합니다. 호미로 막을 걸 가래로 막지 마세요.
94年生  얼버무리면 안됩니다. 냉정해 보여도 끊고 맺음이 확실해야 문제를 예방 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조금 억울하다는 생각이 들어도 오늘은 참아 넘기세요. 참는게 이기는 거랍니다.
59年生  필요없는 말을 많이하면 실수도 많고 구설도 심합니다. 언행에 신경써야 됩니다.
71年生  약속 됐던 일도 어긋나는 일이 있으니 무조건 믿지말고 꼼꼼하게 체크해야 돼요.
83年生  노력한 만큼의 결과는 조금 힘듭니다. 하지만 위축되지 말고 굳건해야 된답니다.
95年生  오늘은 마무리에 중점을 둬야됩니다. 과정에 장애도 있으니 방심은 금물 입니다.

20일

쥐띠 운세
36年生  문서운 들어 왔지만 문제있는 문서일 수 있으니 성급하지 말고 신중해야 됩니다.
48年生  주변 사람들과 협력도 잘되고 소통도 원활 하니까 일적인 성과가 아주 좋습니다.
60年生  돈 되는 문서운 있습니다. 물론 계약 매매와 관련해서도 좋은 결과볼 수 있어요.
72年生  어려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은 있지만 혼자 보다는 함께하면 유리합니다.
84年生  현실감 있는 사람 조언 덕분에 금전운이 상승하니 좋은 조언은 받아들여야 돼요.
96年生  책임감 있게 마무리 잘 하세요. 주목 받으면서 인기도 얻고 칭송 받게 된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사람들과 화합이 잘되니 외부활동에 주력해 보세요. 다만 컨디션 관리 잘하세요.
49年生  아량을 베풀어 보세요. 명예운 있으니 아랫 사람들 한테 칭송 받을 수 있답니다.
61年生  재물운 있지만 작은 것에 만족 하세요. 큰 걸 바라보면 오히려 근심이 생깁니다.
73年生  지나친 간섭은 곤란합니다. 입을 조금 무겁게 하시고 유연하게 처신해야 됩니다.
85年生  오늘은 경쟁심이 강해지는 날입니다. 불리할 수 있으니 침착하게 처신해야 돼요.
97年生  생각못한 일 때문에 일에 차질이 생기면서 고민이 많아질 수 있으니 차분하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마음속에 후회가 있다면 머지않아 좋은 기회가 생깁니다. 희망을 버리면 안돼요.
50年生  금전운이 좋습니다. 노력한 것보다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추진 하세요.
62年生  일거리가 생기거나 늘어나는 운세라서 바쁘고 분주하지만 보람이 있어 좋습니다.
74年生  끈끈한 정도 있고 유대감도 좋으니 협력 잘하면 능력을 더 크게 만들 수 있어요.
86年生  문서가 일거리를 가지고 오니 영업직에 있다면 새로운 계약을 체결할 수 있어요.
98年生  추진력도 있고 뚝심도 있지만 너무 내 고집대로 가면 안되고 융통성 필요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원하는 걸 얻을 수 없어요. 명예 실추도 있으니 자중하면서 힐링에 힘써야 돼요.
51年生  금전운이 답답합니다. 책임져야 될 일도 있으니 매사 신중하고 조심해야 됩니다.
63年生  상대방을 위한 지적도 너무 지나치거나 상황에 안맞으면 오지랖이 될 수 있어요.
75年生  경쟁자가 만만치 않습니다. 맞대응 보다는 유연하게 처신하고 실속 챙겨야 돼요.
87年生  능력을 발휘해서 성과는 올릴 수 있지만 사람풍파가 많으니 입을 무겁게 하세요.
99年生  애정관계는 약간의 다툼은 생길 수 있지만 곧 회복될 수 있고 더욱 끈끈 합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오늘은 돈 되는 문서가 들어오니 재물운 좋지만 건강 문제는 주의해야 된답니다.
52年生  욕심이 지나치면 오히려 곤경에 처합니다. 결과 보다는 과정에 집중해야 됩니다.
64年生  작은 것에 만족하세요. 더 큰 것을 얻으려고 하면 작은 것 마저 놓칠 수 있어요.
76年生  긍정적이고 밝은 생각을 가지고 노력 한다면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받게 됩니다.
88年生  사람관계에서 어려움을 자초할 수 있어요. 말썽에 휘말리지 말고 선을 지키세요.
00年生  애정운 좋아요. 호감을 느끼고 통할 수 있는 편안한 이성친구를 만날 수 있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금전운이 들어오고 문서가 들어오니까 목표한 것이 있다면 실행해도 좋겠습니다.
53年生  언변이 좋아지는 날입니다. 알리고 드러내서 홍보하는 일들은 좋은 성과 있어요.
65年生  준비없이 무모하게 도전하지 마세요. 순응하고 협조 하면서 실리를 추구 하세요.
77年生  도움을 받을 수 있고 이권이나 혜택도 얻게 되니까 용기있게 진행해도 좋답니다.
89年生  미혼인 분들은 이성운 좋은 날입니다. 마음에 드는 이성이니까 용기를 내보세요.
01年生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지만 학생이라면 공부는 방해되는 날 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외부적인 활동을 많이하는 건 불리 합니다. 내부적인 점검과 힐링하는게 좋아요.
54年生  다소 어려움은 있지만 편안한 지인들 덕분에 문제를 해결해 나갈 수 있게됩니다.
66年生  일이 완성되기 직전 최종 마무리 단계입니다. 아이디어 덕분에 성과도 좋습니다.
78年生  직장운에서 명예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마음의 균형을 잘잡고 집중해야 된답니다.
90年生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마음을 느긋하게 가지세요. 쏠쏠한 금전운 들어 옵니다.
02年生  학교 명예 취업운 좋고 능력발휘해서 존재감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가 생깁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오늘은 각별히 말 실수 조심해야 되니 생각을 깊이하고 부드럽고 온화해야 돼요.
55年生  겸손하고 넓은 마음이 필요해요. 지나친 고집은 좋은 관계를 어긋나게 한답니다.
67年生  해결할 것이 많아 분주하고 바쁘지만 생각지 못한 장애가 있으니 침착해야 돼요.
79年生  처음에는 의기투합이 잘 되지만 곧 어긋나는 일이 생기니 배려심을 가져야 돼요.
91年生  돈 때문에 다툼이 생기고 여자 때문에 갈등하게 되니 지나친 집착은 금물이에요.
03年生  상황이 불리하니 새로운 일에 관심 갖는 것 보다는 공부에 집중하는게 좋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약간의 희생이나 손해보는 일은 있지만 결속력 있는 만큼 곧 보충 할 수 있어요.
56年生  문서운도 좋고 곤란한 상황이면 어느 순간에 도움을 받아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68年生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고 명예도 얻어요. 중단하지 말고 계속 추진해 나가세요.
80年生  이성운이 상승하니 혼자인 분은 애정운 좋습니다. 희망과 용기를 가져도 좋아요.
92年生  일적인 부분에서 성과 낼 수 있고 일거리가 늘어나지만 컨디션 관리해야 됩니다.
04年生  오늘은 재밌고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지만 흘러간 시간 만큼 곧 후회 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조금 방해하는 사람이 있어도 유연하게 대처하세요. 오히려 좋은 협력자 생겨요.
57年生  방심 하다가 곤란에 처할 수 있지만 도와주는 사람들이 있으니 당황하지 마세요.
69年生  과감하고 명쾌한 결단이 필요하니 노하우를 살려 보세요. 좋은 결과를 만듭니다.
81年生  문제있던 부분들을 점검하고 해결 하세요. 진행하는 일에 최대한 집중해야 돼요.
93年生  다양하게 능력 발휘를 해야 되는 날 입니다. 성과는 좋지만 입은 무겁게 하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갑작스러운 제안은 조심하세요. 특히 문서와 관련된 부분은 더욱 신중해야 돼요.
58年生  사건 사고 관재구설 조심해야 됩니다. 차분하게 안정을 취하는게 유리 하답니다.
70年生  금전운은 괜찮지만 이동 변동수 있으니 교통 사고 같은 사고수 조심해야 됩니다.
82年生  바쁘고 분주하지만 부딪치는 일이 많을 수 있으니 마음의 균형을 잘 잡아야돼요.
94年生  동료들 사이에서 갈등하고 대립하는 모습 입니다. 마음을 조금더 넓게 가지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뭔가를 진행한다면 지체되고 멈추는 모습이니 차라리 여유를 가지고 진행하세요.
59年生  유대감 좋으니 정신적으로 안정되지만 투지는 약해지니까 무리한 추진은 안돼요.
71年生  판단착오 때문에 장애가 생기고 다소 위축될 수 있으니 무리한 추진은 피하세요.
83年生  상황 판단 잘해야 됩니다. 직장에서 오해받고 시끄러운 모습이니까 주의 하세요.
95年生  경험이나 노련함은 부족하지만 추진력은 좋습니다. 하지만 경솔하면 불리합니다.

21일

쥐띠 운세
36年生  오늘은 도난이나 분실같은 손재수가 따르기 쉬우니까 꼼꼼하게 관리해야 됩니다.
48年生  그동안 추진하던 일에서 어느정도 성과를 얻을 수 있고 보람도 생기게 된답니다.
60年生  주변 사람과 관계좋고 이성간에 화합도 잘되니 모든 일이 원만하게 진행 됩니다. 
72年生  힘든 일이 생긴다면 도와주는 귀인도 있으니까 무난하게 어려움이 해결된답니다.
84年生  의욕이 약해지고 진행하던 일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중요한 결정은 미루세요.
96年生  그동안 준비를 잘 했다면 안정적으로 발전될 수 있고 금전운도 상승하게 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그동안 추진하던 일이 완성단계에 이릅니다. 계획했던걸 한껏 펼칠 수 있습니다.
49年生  주는 정이 있어야 오는 정도 있어요. 주고 받는 마음으로 넉넉해지는 날 입니다.
61年生  하는 일마다 스트레스가 많으니 확장 보다는 현재 있는걸 잘 지키는게 유리해요.
73年生  오늘은 귀인복 있고 새로운 교류도 생기고 쏠쏠하게 재물운도 상승하게 됩니다.
85年生  구설수 조심하세요. 판단착오 때문에 망신수도 있으니 언행을 신중하게 하세요.
97年生  능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지만 독단과 독선은 안돼요. 대립과 갈등이 많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오늘은 망신살 작용이 너무 강합니다. 사람 풍파가 많을 수 있으니 자중하세요.
50年生  사람들과 유대감은 좋지만 오해가 자꾸 생기고 혼란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돼요.
62年生  재물손재 있으니 무리한 투자는 금물이고 사람관계도 적당한 선을 유지 하세요.
74年生  외부활동이 조금 주춤할 수 있고 건강 문제도 생길 수 있으니 무리하면 안돼요.
86年生  성과도 내고 보람도 있지만 사람관계는 시비 방해가 있으니 방심은 금물입니다.
98年生  의지와 열정과 자신감은 있지만 너무 지나치면 주변 사람과 갈등이 깊어집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부동산과 관련된 매매 계약 문서 취득 괜찮습니다. 잘 살피면서 추진해 보세요.
51年生  오늘은 스트레스 많고 답답합니다. 사람간에 배신수도 있으니 방심하면 안돼요.
63年生  어렵고 힘든 일이 생겨도 곧 반전될 수 있고 옆에서 도와주는 귀인도 있답니다.
75年生  인기도 있고 주목 받을 수 있지만 감정 기복이 있으니 신중한 결정이 필요해요.
87年生  주변 사람들과 마찰이 많으니 조절이 필요하고 일적인 부분은 성과가 좋답니다.
99年生  일적인 부분에서 결과는 좋지만 고집과 독선때문에 스스로 문제를 자초 합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오늘은 진행하는 일이 다른 사람들에게 돋보일 수 있으니 과감하게 실천하세요.
52年生  도난이나 분실 조심하시고 돈 때문에 고민할 수 있으니 투자 투기 금물 입니다.
64年生  자신감 있게 추진하세요. 다만 마음의 중심은 잘 잡아야 되고 냉철해야 됩니다.
76年生  사람관계 원만하고 문서운도 좋고 능력껏 성과도 낼 수 있으니 좋은 날 입니다.
88年生  오늘은 안정적인 흐름입니다. 금전운 좋고 명예운도 좋으니 자신감을 가지세요.
00年生  친구 동료들과 유대감 좋고 이성운도 좋으니 오늘은 행운이 가득한 날이랍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변동수때문에 스트레스 있지만 오히려 그동안 미루었던 일을 진행할 수 있어요.
53年生  혼자 진행하는 것보다 함께하면 성과가 더욱 좋아요. 금전운도 좋은 날 입니다.
65年生  언변이 좋아지는 날입니다. 문제를 해결도 하지만 사람간의 망신수 조심하세요.
77年生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흐름이지만 지나친 고집은 갈등과 대립이 됩니다.
89年生  직장운 사업운 전반적으로 좋으니 원하던 계획을 평탄하게 끌고갈 수 있답니다.
01年生  동료와 함께하는 일에서 스트레스 많고 부딪침도 있으니 균형을 잘 잡아야돼요.

말띠 운세
42年生  혼자가 아닙니다. 주변에 귀인들이 있으니 힘든 일 생기면 도움을 요청 하세요.
54年生  경쟁때문에 스트레스 많고 건강상 관리도 필요합니다. 몸과 마음이 고달픕니다.
66年生  모든 일을 원하는 방향으로 주도할 수 있지만 사람관계는 유연하게 대처하세요.
78年生  마음에 여유도 있고 재물적인 흐름도 좋고 명예와 문서운이 함께하는 날이에요.
90年生  교제 교류가 원만하고 결속력도 좋고 진행하는 일또한 좋은 평가를 받게됩니다.
02年生  새로운 만남이 형성되고 교제도 좋아요.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좋은 날입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바쁘고 분주하고 외부 활동에서 좋은 성과 낼 수 있고 도와주는 귀인도 있어요.
55年生  감정 기복이 조금 있습니다. 구설수와 망신수도 있으니 상황 판단 잘해야 돼요.
67年生  일처리가 잘되다 보면 지나친 욕심을 내게되고 그로인해 장애가 발생하게 돼요.
79年生  의욕도 강하고 일처리 능력도 좋아서 결과도 좋지만 상대방을 존중해야 됩니다.
91年生  재물운 들어왔지만 환경적인 스트레스 많으니 지나친 욕망은 조금 낮춰야 돼요.
03年生  고민이 있다면 윗분들 조언을 들으세요. 공부에 집중하기엔 방해되는게 많아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소중한 물건을 분실하는 운세도 되지만 특히 건강적인 부분에 많이 신경쓰세요.
56年生  지인한테 마음에 상처받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즉흥적으로 판단하면 안됩니다.
68年生  추진력 좋고 금전운도 상승하니까 그만큼 성과도 좋고 직장에서 승진운 있어요.
80年生  금전운 명예운 좋아요. 몸과 마음이 안정되고 추진하는 일도 원만한 날 입니다.
92年生  지나친 욕심은 삼가하세요. 그림의 떡이 될 수 있고 오히려 지출만 많아집니다.
04年生  최선을 다 하세요. 희망을 갖고 임하면 불가능 했던 일도 긍정적으로 해결돼요.

닭띠 운세
45年生  자신의 뜻을 펼치기 위해서 새로운 일을 시작할 수 있고 확장하는 것도 좋아요.
57年生  사람을 상대로 하는 일도 성과좋고 결속력도 좋아서 원하는 걸 이룰 수 있어요.
69年生  자신감은 좋지만 다른 사람에게 상처 되는 말을 조심해야 됩니다. 신중 하세요.
81年生  하는 일마다 부딪침이 생기고 스트레스도 많습니다. 유연하고 침착해야 됩니다.
93年生  자기 관리가 필요한 날입니다. 심리적으로 불안하고 신경질적이 되기 쉽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사람들하고 관계가 오해도 많고 막히고 꼬입니다. 고집보다 융통성이 필요해요.
58年生  재물과 명예를 얻을 수 있지만 생각지 못한 방해나 다툼이 생기니 주의 하세요.
70年生  사람 관계는 소통도 잘되고 유대감도 좋지만 겸손하게 대하고 유연해야 됩니다.
82年生  사람덕은 볼 수 있지만 돈 때문에 근심 걱정이 생기니 무리한 투자는 안됩니다.
94年生  일거리에 문제가 생기거나 외부활동이 침체될 수 있으니 과욕을 부리면 안돼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내가 주관이 되어 리더 역할을 할 수 있지만 감당할 수 있는 범위를 잘 보세요.
59年生  그동안 추진하던 일들이 어느정도 결실을 맺을 수 있지만 사고수 조심해야돼요.
71年生  시비 다툼이 많고 모함이나 함정에 빠질 수 있으니 오늘은 사람 풍파가 많아요.
83年生  포기하지 마세요. 힘든 상황에서 도와줄 수 있는 귀인이 있으니 용기를 내세요.
95年生  내 마음을 알아주던 사람들과 한순간 실수로 어긋남이 생기니 언행 주의하세요.

22일

쥐띠 운세
36年生  오늘은 사람들과 적당한 거리를 유지해야 돼요. 휘말리면 머리 아픈 일 생겨요.
48年生  문서운 좋은 날입니다. 부동산하고 관련된 부분은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60年生  부부간에 의견대립이 생길 수 있어요. 마음 상하지 않게 유연하게 대처 하세요.
72年生  오늘은 사건 사고 관재구설 강하니까 앞에 나서지 말고 중립을 잘 지켜야 돼요.
84年生  활동성이 다소 위축될 수 있어요. 힘든 변동수도 있으니 성급한 결정은 안돼요.
96年生  처음에는 좋게 흘러가지만 마지막 결과가 힘들어질 수 있으니 방심하면 안돼요.

소띠 운세
37年生  건강에 각별히 신경쓰시고 사람들 하는 말에 일희일비 하면 혼란스럽게 됩니다.
49年生  진행하는 일은 순조롭지만 한 순간에 장애도 생기니까 꼼꼼하게 살펴봐야 돼요.
61年生  조력자가 있으니 힘든 상황이면 도움도 받지만 갑작스런 사고수 조심해야 돼요.
73年生  노력에 비해서 성과도 적고 돈 때문에 사면초가 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됩니다.
85年生  사회생활에서 발전하고 성과내는 운세지만 순응하고 순리에 맞게해야 된답니다.
97年生  마음을 넓게하고 아량을 베풀어야 됩니다. 사람간에 꼬이고 부딪침이 많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이래볼까 저래볼까 생각이 많아집니다. 작은 일이라도 세밀하게 신경써야 돼요.
50年生  명예를 얻어서 권위를 세울 수 있지만 언행이 경솔하면 기회를 놓칠 수 있어요.
62年生  환경적으로 스트레스 많지만 인내심 있게 진행 하시면 금전적인 성취는 있어요.
74年生  일적인 성과도 있고 기다리던 소식 또한 들려올 수 있으니 최선을 다해야 돼요.
86年生  곤란했던 상황이 어느순간 해결은 되지만 독단적이면 사면초가 될 수 있답니다.
98年生  문서운 좋으니 취업운도 좋고 계약 매매와 관련해서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인위적인 해결은 소용이 없고 근본적인 원인을 파악하면 문제는 해결 된답니다.
51年生  스스로 힘든 일을 자초할 수 있지만 도움을 주는 사람 덕분에 문제는 해결돼요.
63年生  돈 때문에 힘들고 책임감 때문에 힘드니 몸과 마음의 균형을 잘 맞춰야 됩니다.
75年生  진행하는 일에 방해되는 사람이 있으니 대립하지 말고 대화로 소통해야 됩니다.
87年生  독단과 독선은 안돼요. 현명하게 처신하면 위기를 기회로 전환 시킬 수 있어요.
99年生  추진력과 성과 좋지만 지나친 집착은 위기를 자초하게 되니까 조절이 필요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지혜와 전략을 활용하세요. 융통성있게 상황 대처 하시면 원만하게 성취합니다.
52年生  오늘은 스트레스 많습니다. 하지만 쏠쏠한 금전운이 있으니 보람도 느끼게돼요.
64年生  일거리가 생기거나 많아지는 모습이니까 그동안에 경험과 노하우를 살려보세요.
76年生  사람들 중심에 설 수 있고 주목 받는 운세지만 항상 배려심을 잊으면 안됩니다.
88年生  과감하고 명쾌한 결정과 추진력이 필요 합니다. 문서적인 이득을 볼 수 있어요.
00年生  여성분들은 카리스마 있는 남자를 만나는 운세지만 정도를 잘 지켜야 된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주변에서 권위를 높여주고 칭송 받을 수 있습니다. 순리에 맞게 언행해야 돼요.
53年生  돈이 눈에 보입니다. 하지만 무리한 욕심은 후회를 만드니 정도에 맞게 하세요.
65年生  그동안 문제있던 일을 해결하는 모습 입니다. 사람들한테 주목 받을 수 있어요.
77年生  강건함을 보여주세요. 믿을 수 있는 사람들이 함께하니 원만하게 진행된답니다.
89年生  긍정적인 변동 보다는 힘든 상황에 놓일 수 있어요. 무리한 추진은 불리합니다.
01年生  심리적인 감정조절 잘해야 됩니다. 억측이나 가정을 하면 다툼이 많아진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사람들 속에서 중심적인 역할을 할 수 있고 금전운도 상승하는 좋은 날 입니다.
54年生  예상 못했던 일들이 생기지만 그런 상황 속에서 기쁨과 보람을 느낄 수 있어요.
66年生  생각지 못한 강한 경쟁자는 있지만 좋은 일이 나를 기다리고 있고 성과 좋아요.
78年生  선택에 갈등이 있습니다. 고민하지 말고 처음에 눈에 들어온 것을 선택 하세요.
90年生  애정운 좋습니다. 매력적으로 보이고 끼를 발산할 수 있지만 중심 잘 잡으세요.
02年生  재물적인 성취도 좋고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으니 기쁜 날 입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오늘은 뜻은 있지만 할 수 있는 일이 없거나 진행이 안되니 침착해야 된답니다.
55年生  변동을 주는 것보다 일관적으로 하던 일에 집중하세요. 성취감 느낄 수 있어요.
67年生  사람들과 함께하는 일은 서로간의 균형을 맞춰야 되니까 고집대로 하면 안돼요.
79年生  혜택받을 수 있고 도움의 손길도 있으니 노력보다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91年生  오늘은 서로간에 응집력은 있지만 한순간 어긋나고 대립도 되니 차분해야 돼요.
03年生  빈대 잡으려다 초가삼간 태울 수 있으니 작은 이익 보려다 큰 손해보게 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장애가 많을 수 있으니 지혜롭게 융통성 있는 처신과 건강 관리가 필요 합니다.
56年生  손해보고 뺏기는 것 같아도 함께 해서 이득을 크게 키우니 오히려 실속 있어요.
68年生  작은 것에 집착말고 대범해야 됩니다. 더 큰 행운이 찾아오고 문서운도 좋아요.
80年生  노력한 만큼 성과낼 수 있고 인기도 많답니다. 하지만 입을 무겁게해야 좋아요.
92年生  애정문제로 인해서 정신적인 스트레스 많은 날입니다. 이해심을 넓게해야 돼요.
04年生  규칙에 묶여서 답답하겠지만 행복한 미래를 위한 과정이니 조금 더 신중하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과정상에 갑작스런 불편함은 있겠지만 그런 과정을 통해서 발전할 수 있습니다.
57年生  대화가 단절되고 막힘이 생기니 오늘은 말 표현부터 부드럽고 온화해야 됩니다.
69年生  성공할 수 있는 강한 기운 입니다. 오늘은 문서운도 좋으니 기회를 잡아보세요.
81年生  위축되지 말고 과감하게 밀고 나가면 도와주는 귀인도 있으니 성과를 올립니다.
93年生  노력한 만큼 성과는 없어요. 새로운 도전은 다음 기회로 미루는게 유리 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냉철한 판단과 리더십을 발휘해서 많은 사람들의 중심이 되니 성급하면 안돼요.
58年生  오늘은 풍요롭고 안정된 모습입니다. 부동산과 관련된 매매나 계약운도 좋아요.
70年生  부러움도 받고 돋보이게 되지만 경솔한 판단과 언행은 망신과 구설을 겪습니다.
82年生  하는 일 마다 스트레스 많지만 마음의 중심을 잘 잡으면 원만하게 진행 됩니다.
94年生  활동성이 다소 위축될 수 있으니 새롭게 일을 벌리거나 확장 하는 건 불리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사람간의 문제는 극적인 해결 보다는 겸손한 자세로 하나씩 풀어가면 좋습니다.
59年生  내 생각대로 모든걸 맞추려면 주변 사람들과 갈등이 커집니다. 조절 잘 하세요.
71年生  힘들었던 일이 점차 해결 됩니다. 귀인의 도움이 필요하니 인맥관리 잘 하세요.
83年生  처음엔 더디고 어렵지만 중심 잃지 않고 노력하면 소기의 성과 얻을 수 있어요.
95年生  매력이 물씬 넘치는 날입니다. 이성과 만남에서 좋은 관계로 발전할 수 있어요.

23일

쥐띠 운세
36年生  기세등등하고 에너지 넘칩니다. 하지만 오늘은 겸손하고 유연해야 문제 없어요.
48年生  당당한 자신감이 큰 장점이 되지만 오늘은 위축되고 생각많고 갈등 많아집니다.
60年生  명예운도 좋고 문서운도 좋아요. 하지만 사람 관계에서 풍파가 많을 수 있어요.
72年生  오늘은 오해와 다툼이 많을 수 있으니 받은만큼 베풀어주는 센스가 필요합니다.
84年生  사람한테 집착하지 말고 일에 집중하세요. 그럼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96年生  지나친 경쟁심이나 자존심은 조금 내려놓으세요. 먼저 숙여주고 도움을 주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사람관계가 조금 불편하고 부딪침이 많을 수 있으니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세요.
49年生  인내하고 노력한 대가를 얻습니다. 하지만 갑작스러운 변화 변동은 신중하세요.
61年生  활동성이 다소 위축될 수 있고 스스로 힘든 일을 자초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73年生  하는 일에 집중하면 재물적인 이득이 커집니다. 오늘은 사고수도 조심해야돼요.
85年生  너무 조급하고 예민하게 반응하지 말고 느긋하게 안정을 취하면 금전운 좋아요.
97年生  친구들 사이에서 독불장군 처럼 고집 부리면 다툼 구설이 많아서 혼란스러워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건강 관리 신경 쓰시고 무리한 경쟁 보다는 내 자신을 돌아보면서 힐링 하세요.
50年生  유리하고 좋은 상황이지만 배신수 또한 있으니 매사 명확하고 세심해야 됩니다.
62年生  승진운도 있고 성과 또한 좋지만 약간의 어긋남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 하세요.
74年生  입을 무겁게 하시고 순리에 맞게 진행하세요. 황당한 일에 휘말릴 수 있습니다.
86年生  경쟁에서 조금 불리합니다. 상대방 의견을 수렴해주고 맞춰주는게 실속 있어요.
98年生  근면 성실하게 모범을 보이는게 좋아요. 작은 실수도 구설이 되니 조심 하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의욕이 생기는 날입니다. 하지만 고집과 아집 때문에 혼자 외로워질 수 있어요.
51年生  얼었던 눈이 녹고 새싹이 돋는 것처럼 희망도 있고 힘든 일도 풀리게 된답니다.
63年生  재물이 눈에 보이지만 과욕을 부리면 오히려 재물 때문에 근심수가 생긴답니다.
75年生  금전운도 좋고 일에 성취도 있지만 여유를 가지고 무리한 계획은 피해야됩니다.
87年生  시작하고 도전하는 일이 좋습니다. 혼자 보다는 함께하면서 이득은 커진답니다.
99年生  오늘은 주변에 찾는 사람이 많아 피곤하니까 적당히 조절하고 갈등없게 하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열정이 솟아서 좋긴 하지만 새로운 도전은 무모함이 될 수 있으니 자중 하세요.
52年生  재물운도 상승하고 자신감도 있지만 지나친 자만심은 장애를 만들 수 있습니다.
64年生  일적인 성과도 좋고 금전적인 부분도 괜찮지만 정신적인 압박감도 크게 됩니다.
76年生  일하는 방식이 맞지 않아 갈등이 생길 수 있으니 조절하는 과정이 필요 합니다.
88年生  이성 친구와 약간의 어긋남이 생겨날 수 있어요. 진솔하게 대화로 소통 하세요.
00年生  시험이나 취업운 좋아요. 열심히 준비하고 노력한 만큼 성과를 거둘 수 있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건강관리는 물론이고 사건 사고 조심하세요. 외부 활동은 자제하는게 좋습니다.
53年生  재물 때문에 곤경에 처할 수 있습니다. 투자 보다는 안정감있는 방법이 좋아요.
65年生  외부 활동을 통한 금전운이 상승하는 날 입니다. 자신감 있게 추진해도 좋아요.
77年生  길이 보이지 않으면 도움을 요청하세요. 업무적인 성취가 더욱 좋은 날 입니다.
89年生  내 주장이 너무 크면 주변 사람들과 마찰이 자꾸 생기니까 조절이 필요 합니다.
01年生  고민많고 갈등도 많습니다. 자꾸 위축되고 자신감도 없으니 힐링이 필요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자녀한테 기쁨이 생기고 재물적인 성취도 보게되니 마음이 흐믓한 날이 됩니다.
54年生  다양하게 능력 발휘 하면서 금전운을 상승 시키지만 건강관리는 신경써야 돼요.
66年生  답답하고 손해보는 느낌이 강해서 의욕이 없지만 분명히 나간 만큼 들어옵니다.
78年生  명예운 승진운 있으니 의욕이 충만 합니다. 하지만 겸손한 자세가 필요 합니다.
90年生  겸손하면 협력도 잘되고 서로의 마음도 이해할 수 있으니 원하는걸 얻게됩니다.
02年生  애정운이 좋으니 새로운 만남이 될수도 있고 이성친구와는 더욱 가깝게 됩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재물적인 부분에서 투기 투자 모험은 위험하답니다. 큰 손실을 볼 수 있답니다.
55年生  노력하고 일한 만큼 금전을 가져올 수 있으니 피곤해도 보람은 있는 날 입니다.
67年生  사람에 대한 배신수 함정 모함이 생길 수 있으니 사람 관계는 주의가 필요해요.
79年生  지나친 욕망과 자신감은 함정에 빠지게 됩니다. 거기에 시기 질투 또한 많아요.
91年生  복잡하고 불안한 일 때문에 고민 많고 위축도 되지만 내일을 위한 과정 입니다.
03年生  재밌고 즐겁고 이성과 만남도 있지만 적당하게 조절하지 않으면 근심이 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바쁘고 분주할 수 있어요. 겉으로 보여지는 모습 보다는 실속을 챙겨야 됩니다.
56年生  응축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좋은 기회가 오면서 반전될 수 있으니 기운내세요.
68年生  그동안 뒤로 미룬 일을 마무리 하면서 잠시 에너지 충전할 시간이 필요 합니다.
80年生  명예를 얻을 수 있으니 그동안 노력한 대가를 받습니다. 성취하는 날이 됩니다.
92年生  열심히 활동 하세요. 금전운이 좋아서 노력한 것 이상으로 좋은 결실 맺습니다.
04年生  환경적인 유혹이 많은 날이에요. 함께해서 즐거움도 있지만 공부에 방해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그동안 준비했던 일을 마음껏 펼칠 수 있으니 성과도 있고 보람도 커지게 돼요.
57年生  주변 사람들과 함께 공동 작업할 일이 있다면 입을 무겁게 하고 유연해야 돼요.
69年生  내 주장을 강하게 펼치다 사람들과 어긋남이 생기고 그로인해 고민도 많습니다.
81年生  주의가 필요한 날 입니다. 힘든 일이나 고민이 많아서 위축되고 의욕 없습니다.
93年生  우연히 만난 사람과 빠른 시간에 가까워질 수 있지만 구설 시비 많은 날이에요.

개띠 운세
46年生  서로 추진하는 방식이 달라서 사람간에 오해되고 꼬이고 막히는 일이 있습니다.
58年生  조금 어려운 상황 입니다. 하지만 그동안 쌓아온 실력으로 극복할 수 있습니다.
70年生  명예를 얻거나 어떤 혜택 또는 괜찮은 문서를 잡을 수 있지만 꼼꼼해야 됩니다.
82年生  재물과 합이 들었으니 금전운에서 희망을 가져볼만 하지만 큰 욕심은 안됩니다.
94年生  지금까지 노력이 결실을 맺어서 보람을 느낄 수 있으니 하는 일에 집중 하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혼자서는 불리하지만 협력자와 함께라면 충분히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59年生  막연한 상상은 오히려 장애를 만듭니다. 오늘은 현실감있는 안목이 필요합니다.
71年生  열린 마음으로 멀리 내다보세요. 현실적인 어려움은 충분히 극복하게 된답니다.
83年生  불굴의 의지로 용기있게 도전하지만 너무 무리하면 오히려 걱정이 생기게 돼요.
95年生  새롭게 시작하고 도전하는 일들은 희망적 입니다. 용기있게 추진해도 좋습니다.

24일

쥐띠 운세
36年生  쓸쓸한 마음이 강합니다. 응크리지 마시고 외부활동을 통해서 활력을 찾으세요.
48年生  사람들과 마음이 잘 통하고 이해심도 깊어지니 교류를 통해서 보람을 얻으세요.
60年生  다소 이득이 늘어나는 시기 입니다. 힘들긴 하지만 행운이 따라오는 날 입니다.
72年生  명예를 얻고자 하면 명예를 얻을 수 있어요. 하지만 유연하게 처신해야 됩니다.
84年生  미혼이라면 이성적인 만남을 가질 수 있어요. 기다린 만큼 소중한 만남 입니다.
96年生  취업이 되거나 일거리가 늘어날 수 있으니까 용기있게 도전하고 부딪쳐 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내 말과 행동이 불러오는 파급력이 큽니다. 예쁘고 온화한 말이 기쁨을 줍니다.
49年生  기쁨은 나눌수록 커지고 슬픔은 나눌수록 작아진다는 말 처럼 표현이 중요해요.
61年生  사람덕을 볼 수 있습니다. 그만큼 힘과 용기를 얻을 수 있으니 좋은 날 입니다.
73年生  직장인은 직장에서 업무적인 성과도 좋고 명예도 얻습니다. 행복한 날이랍니다.
85年生  금전운 좋으니 모든 상황이 만족스럽고 순조롭게 진행되서 보람을 느끼게 돼요.
97年生  능력 발휘하기 좋고 금전운과 이성운도 좋습니다. 기운이 상승하기 시작합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주변 사람들과 부딪침이 많을 수 있어요. 최대한 적정선을 잘 유지해야 됩니다.
50年生  문서운이 들어왔지만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너무 고집대로 밀고가면 안됩니다.
62年生  어려운 문제 때문에 곤란에 처할 수 있으니 좋은 조언은 귀담아 들어야 됩니다.
74年生  돈 때문에 끊어질듯이 힘들어질 수 있으니까 무리한 투자나 확장은 금물입니다.
86年生  깜짝 변동이 있을 수 있지만 침착하게 대처하시면 금전적 이득을 볼 수 있어요.
98年生  사람간의 갑작스런 다툼때문에 마음에 상처가 될 수 있으니 융통성을 가지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사람관계는 풍파가 많으니 거리를 두시고 여유있는 힐링의 시간을 가져야 돼요.
51年生  사람을 진심으로 대하고 존중해 주세요. 그렇게 하면 권위를 세울 수 있습니다.
63年生  약간 힘든 부분은 있지만 겸손하고 부드러운 리더십을 발휘하면 마음이 통해요.
75年生  과정상에 불편함은 있지만 인내심 있게 노력하면 금전적인 이득을 취하게 돼요.
87年生  일한만큼 금전적인 보상은 있지만 한번쯤 조율해야 되는 불편함이 생기게 돼요.
99年生  노력을 알아주는 사람은 없지만 성실하게 일하면 그 보답은 행운으로 찾아와요.

용띠 운세
40年生  주변에 방해가 있더라도 의지있게 진행 하세요.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52年生  문서운 좋습니다. 부동산이나 매매 계약과 관련해서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어요.
64年生  재물운은 있지만 쏠쏠한 작은 이득에 만족해야지 과욕을 부리면 낭패를 봅니다.
76年生  한단계 발전하고 상승하는 시기입니다. 모든 부분에서 보람있는 결과가 됩니다.
88年生  과정은 험난하고 경쟁 심하지만 강건한 마음으로 추진하면 보람도 생기게 돼요.
00年生  겸손하고 조심스런 자세로 상대방을 대하면 더욱 친밀하고 가깝게 발전 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사람들하고 관계도 좋고 새로운 만남도 있지만 한순간 어긋남도 생기게 됩니다.
53年生  카리스마 있는 통솔력 발휘하면 문서와 명예를 가져올 수 있는 좋은 날 입니다.
65年生  앞으로 전진하세요. 주저하면 안되고 용기있게 나가면 원하는 결실을 얻습니다.
77年生  끊임없이 노력한 끝에 결실을 맺게됩니다. 그동안 쌓아온 실력을 발휘해보세요.
89年生  다양한 만남 속에서 뜻깊은 인연을 만나게 돼요. 좋은 기운을 주는 사람입니다.
01年生  교제 교류를 활발하게 진행 하세요. 좋은 정보와 기회를 얻어 성장하기 좋아요.

말띠 운세
42年生  현실감 있는 안목과 유연한 처세술이면 명예와 권위를 얻게되니 좋은 날입니다.
54年生  잠시 내 자신을 돌아보면서 진행하는 일을 점검해 보세요. 금전 이득이 생겨요.
66年生  변화를 통해서 금전을 잡으려고 하지만 현재 있는것 지키면서 한우물 파야돼요.
78年生  성공이 눈앞에 있으니 사람관계를 소중히 하면서 진행하면 좋은 성과 올립니다.
90年生  답답한 일이 있다면 혼자 고민하지 말고 도움을 청하세요. 귀인의 도움 있어요.
02年生  시험운 취업운 좋아요. 만약 취업을 고민한다면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얻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사람 관계에서 답답한 일이 있다면 대화로 소통하세요. 쉽게 해결될 수 있어요.
55年生  지금은 다소 진행이 안되는 것 같지만 사람들 도움으로 풀어갈 수 있게 됩니다.
67年生  상황이 조금 느린 듯 하지만 이런 과정을 통해서 조금더 완벽한 결과를 냅니다.
79年生  외유내강처럼 부드럽고 온화해야 되지만 굳센 의지를 가지면 성취할 수 있어요.
91年生  도움의 손길이 있습니다. 욕심보다는 현재를 유지하면서 협력에 힘써야 됩니다.
03年生  학업에 능률이 좋습니다. 조금더 집중하고 노력하면 원하는 방향으로 흘러가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재물적인 성취는 볼 수 있지만 건강관리가 필요하고 사고수도 조심해야 됩니다.
56年生  금전운 아주 좋습니다. 그동안 노력한 부분에 좋은 성과 있으니 기쁨이 생겨요.
68年生  사람들과 좋은 교류를 통해서 정보와 기회를 얻고 일거리도 늘어나게 된답니다.
80年生  주변에 사람들이 모이고 의욕이 넘쳐납니다. 하지만 지나친 과욕은 금물이에요.
92年生  직장에서 업무적인 일은 좋은 평가를 받게 되지만 즉흥적인 변동은 불리합니다.
04年生  공부에 집중이 안되고 산만해집니다. 외부적인 활동은 조금 절제하는게 좋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재물에 너무 집착하면 스스로 힘든 일을 자초 합니다. 안전을 추구해야 됩니다.
57年生  언변도 좋고 금전운도 좋아요. 인기도 얻지만 지나치면 망신살 겪을 수 있어요.
69年生  생각지 못한 사람의 도움을 받게 됩니다. 겸손함과 진실된 마음을 보여 주세요.
81年生  왕성한 기운이에요. 의욕 넘치고 추진력도 좋지만 독단적이면 구설을 겪습니다.
93年生  드러나고 주목받고 부러움도 받습니다. 하지만 심리적인 불균형을 조심 하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그동안 금전운이 불편했다면 오늘은 금전운이 상승하니까 적절하게 대처하세요.
58年生  마음이 쓸쓸하고 외로울 수 있으니 가까운 지인과 의미있는 만남을 가져보세요.
70年生  오늘은 주변사람들 얘기를 많이 들어주세요. 좋은 정보와 기회가 만들어집니다.
82年生  문서 계약이나 부동산과 관련해서는 즉흥적이면 안되고 꼼꼼하고 신중해야돼요.
94年生  오늘은 마음의 상처가 될 수 있으니 이성에게 다가가는 건 자중 하는게 좋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지출관리 하세요. 한순간 실수로 좋은 기회를 놓칠 수 있으니 침착해야 됩니다.
59年生  신중하게 언행 하세요. 말 때문에 구설을 겪게되고 주변이 시끄러울 수 있어요.
71年生  오늘은 용맹함 보다는 노련함으로 승부하는게 오히려 더 실속있고 유리 합니다.
83年生  기다렸던 좋은 소식이 찾아올 수 있으니 성급하게 판단하고 결정하면 안됩니다.
95年生  연애운은 미소지을 수 있는 좋은 일이 생기니 기쁨을 만끽해도 좋은 날 입니다.

25일

쥐띠 운세
36年生  그동안 진행하던 일이 성과는 내지만 사람관계가 불편합니다. 아량을 베푸세요.
48年生  말의 파급력이 아주 크니까 잔잔한 호수에 돌을 던지는 형국이 될 수 있습니다.
60年生  성과를 올리던 일이 오늘은 어긋나고 조율하고 조정해야 되니 스트레스 많아요.
72年生  능력을 인정받아서 명예를 얻을 수 있지만 경솔한 언행때문에 오해도 많습니다.
84年生  지나친 욕망은 잠시 내려놓으세요. 현재 상황에서도 발전하고 상승하게 됩니다.
96年生  부지런히 움직이세요. 움직인 만큼 보람은 있지만 음주가무는 주의해야 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잠깐 힘든 일이 있어도 그동안 노하우를 발휘해 보세요. 곧 문제는 해결됩니다.
49年生  다른 사람의 힘든 문제를 해결해주고 인기도 얻고 주목받을 수 있는 날 입니다.
61年生  리더십 강한 날이지만 너무 내 주장에 모든 걸 맞추려고 하면 대립이 많아져요.
73年生  그동안 노하우를 발판삼아 체계적으로 진행했던 일이 큰 성과를 내게 된답니다.
85年生  기쁜 일들이 다가오니 차분하게 진행하세요. 너무 서두르면 근심만 커진답니다.
97年生  곤란한 상황이 될 수 있어요. 하지만 도움을 주는 능력자나 조력자도 생깁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사람들과 부딪침이 생길 수 있으니 차분하게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이 필요해요.
50年生  오늘은 변화 변동이 불리 합니다. 특히 먼거리 이동이나 새로운 진행은 안돼요.
62年生  다양한 갈림길 앞에서 고민이 많을 수 있으니 현재 상황을 유지 하는게 좋아요.
74年生  재물이 보인다고 해서 무리하게 욕심을 내면 감당하기 힘든 문제에 직면합니다.
86年生  열심히 노력한 만큼 재물을 얻을 수 있어요. 희망적이고 능력 펼치기 좋습니다.
98年生  독단적으로 끌고 가려고 하면 안돼요. 함께 일하고 함께 나누는 개념이 좋아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오늘은 최대한 입을 무겁게 하시고 융통성 있는게 좋아요. 힘든 일이 많습니다.
51年生  사람들 사이에서 혼자 드러내려고 하면 안돼요. 공로를 옆사람에게 나눠주세요.
63年生  명예운 문서운 좋으니 오늘은 모든 일들이 원만하지만 시기하는 사람도 많아요.
75年生  눈치고 빠르고 결정도 빨라지는데 너무 즉흥적인 결정은 재물 손실이 커집니다. 
87年生  매력적으로 보이고 말도 재치있지만 시기 질투 대립이 많으니 지나치면 안돼요.
99年生  친구들 사이에서 고립될 수 있어요. 작은 실수도 크게 드러나서 곤란해 집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내 마음을 이해하고 협력해주는 지인들 덕분에 목표를 이루고 편안해 진답니다.
52年生  몸과 마음이 바쁘고 정신없어요. 도움도 받을 수 있으니 자신감을 잃지 마세요.
64年生  운세는 나쁘지 않지만 무리한 욕심을 부리면 자금회전이 막히는 형국이 됩니다.
76年生  여러가지 일을 벌리면 불리하니 한 가지에 집중하면 금전적인 이득을 보게돼요.
88年生  사람들과 어울리는 일이 많아지거나 함께하는 일에서 보람을 느낄 수 있습니다.
00年生  의욕은 충만하지만 잘못 휘말리면 근심 걱정이 생기니 적당한 선을 유지하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가진 능력은 출중하지만 고집 때문에 작은 실수가 결점이 보이니 주의해야돼요.
53年生  답답한 일이 있어서 고민 많아요. 도와줄 귀인이 있으니 혼자 고민하지 마세요.
65年生  작지만 쏠쏠한 재물운도 있고 명예로운 일도 있으니 인내심있게 밀고 나가세요.
77年生  언변이 좋은 날입니다. 힘든 일도 차분하게 말로 설득하면 좋은 성과를 냅니다.
89年生  위축되면 안되고 가슴을 펴고 외부활동에 집중하세요. 에너지 충전이 된답니다.
01年生  경솔한 행동 보다는 신중한 선택이 필요해요. 협력자 조력자를 만날 수 있어요.

말띠 운세
42年生  오늘은 조언을 잘 들어야 됩니다. 그러면 힘든 문제도 해결 방법을 찾게됩니다.
54年生  장애가 조금 있긴하지만 인내하고 노력한 만큼 작은 성취와 보람은 느끼게돼요.
66年生  노력한 것보다 더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지만 마음의 균형을 잘 잡아야 됩니다.
78年生  만족할 만한 성과를 낼 수 있습니다. 마음 흔들리지 말고 마무리에 집중 하세요.
90年生  지나치게 앞서 나가지 마세요. 사람들과 균형을 맞추고 호흡하는게 유리 합니다.
02年生  뿌듯한 결실을 얻을 수 있지만 경험이 부족한 만큼 윗분들 조언이 필요하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내 고집과 주장 보다 주변 사람들 조언도 듣고 추진하는 편이 훨씬 유리 합니다.
55年生  무엇을 해야될지 눈에 들어옵니다. 스스로 실천하면 명성을 얻을 수 있게됩니다.
67年生  사람들과 협력이 중요한 날입니다. 대체로 내 주장을 내세우기 보다 순응하세요.
79年生  난감한 상황이 찾아와도 도움을 받아 무난히 극복합니다. 다만 겸손해야 됩니다.
91年生  경쟁심 강하지만 조금 자중해야 됩니다. 서로 협력하면 좋은 기회를 얻게됩니다. 
03年生  취업운 직장운 문서계약과 관련해서 좋습니다. 갈고 닦은 실력을 펼쳐도 좋아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외부적인 상황이 좋습니다. 모든 부분에서 상승 하지만 판단착오 조심해야 돼요.
56年生  균형을 맞추고 함께 하는 사람과 신뢰를 잃지 않으면 금전적인 기쁨이 생깁니다.
68年生  개인적인 일 보다는 함께하는 일에 집중하면 좋은 결과를 얻고 만족하게 됩니다. 
80年生  처음은 부진하고 답답해도 점차적으로 해소 되면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습니다.
92年生  마음에 고민이 있다면 믿는 지인들과 소통하세요. 좋은 방향으로 흘러가게 돼요.
04年生  새로운 시작과 희망의 때 입니다. 원만하게 진행할 수 있고 마무리도 잘 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결속력도 좋고 금전운도 있으니 좋은 날이에요. 모든 부분에서 명확해야 됩니다.
57年生  쉽지않은 상대라도 오늘의 행운은 나에게 미소짓습니다. 냉철하게 판단해보세요.
69年生  무조건 밀고 나가면 안되고 지혜롭게 조절해야 됩니다. 특히 망신수 조심하세요.
81年生  주목받고 원하던 것을 얻을 수 있지만 사람 관계는 융통성있게 처신해야 됩니다.
93年生  직장에서 업무적인 성과는 좋습니다. 꾸준함 속에서 좋은 결과를 맺게 된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금전회전이 좋습니다. 실력있는 만큼 성취할 수 있지만 외로운 마음도 든답니다.
58年生  마음이 흔들린다면 잠시 중단하고 가까운 곳에 여행이라도 다녀오면 좋아집니다.
70年生  작은 일에 연연할 필요 없습니다. 대범하게 처신하면 곧 더 좋은 기회가 생겨요.
82年生  능력범위를 벗어나면 안돼요. 무리한 욕심은 스스로 걱정거리를 만들게 됩니다.
94年生  이성간에는 넓은 마음이 필요 합니다. 자존심 보다는 진실된 사랑을 보여주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고 금전운도 좋은 방향으로 풀려 갑니다. 보람도 있답니다.
59年生  현실감있는 안목으로 진행하면 일거리가 늘어나거나 노력 이상의 성과를 얻어요.
71年生  내가 진행하는 일에 사람들이 모이고 문서적인 성취 또한 있으니 좋은 날입니다.
83年生  강인한 투지와 아이템 덕분에 명예를 얻을 수 있으니 행운의 기쁨을 느낀답니다.
95年生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 됩니다. 금전운도 좋아지니까 쏠쏠한 재미가 있습니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