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 산외면 해바라기, 해맑은 미소로 방문객 기다리다
상태바
밀양 산외면 해바라기, 해맑은 미소로 방문객 기다리다
  • 김영민 기자
  • 승인 2023.09.20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름달 닮은 해바라기와 알록달록 칠보로 단장한 코스모스 물결 산외면 꽃담뜰
보름달 닮은 해바라기와 알록달록 칠보로 단장한 코스모스가 밀양 산외면 꽃담뜰을 물들이고 있다. (사진=밀양시)copyright 데일리중앙
보름달 닮은 해바라기와 알록달록 칠보로 단장한 코스모스가 밀양 산외면 꽃담뜰을 물들이고 있다. (사진=밀양시)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영민 기자] 밀양 산외면은 지금 풍성한 보름달을 닮은 해바라기와 알록달록 칠보로 단장한 코스모스 물결로 한가위를 앞두고 고향을 찾는 향우와 방문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산외면 꽃담뜰(꽃을 담은 뜰)은 남기리 기회송림과 연접한 밀양강변(3만㎡)에 지난 8월 초 파종한 해바라기와 코스모스가 타는 듯한 폭염과 태풍을 이겨내고 해맑은 미소로 이제 막 봉오리를 터뜨리고 있다.

이곳 해바라기는 한가위가 낀 9월 넷째 주가 개화의 절정을 이루고 10월 중순까지 이어질 전망이다.

황원철 산외면장은 20일 "산외면 해바라기 단지는 지역 주민의 작은 성장동력 사업으로 면민의 땀과 노력으로 조성한 지 어느덧 6년 차를 맞아 명실상부한 상징물로 자리매김하게 됐다"며 "오는 10월 7일 산외면민 꽃담뜰 걷기대회를 해바라기 단지와 연접한 기회송림 일원에서 개최한다"라고 말했다.

김영민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