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김석훈 출연, 근검절약 반전 매력
상태바
'놀면 뭐하니?' 김석훈 출연, 근검절약 반전 매력
  • 송정은 기자
  • 승인 2023.12.17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 중앙 송정은 기자] 배우 김석훈 씨가 '마이웨이 쓰저씨' 예능 NEW 캐릭터로 '놀면 뭐하니?' 멤버들과 케미를 만들며 웃음을 선사했다.

16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는 '어떤 하루-김석훈 편'으로 꾸며졌다. 유재석-하하-주우재-박진주-이이경-이미주는 배우 김석훈의 하루를 따라가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김석훈 씨는 최근 유튜브 채널 '나의 쓰레기 아저씨'를 통해 근검절약의 아이콘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김석훈 씨는 지나가는 동네 아저씨처럼 촬영에 합류하는가 하면, 꿋꿋하게 할 말은 다 하는 토크를 선보이며 현장을 들썩이게 했다.

옆에서 멤버들이 웃어도 개의치 않고 토크를 이어가는 김석훈 씨를 본 유재석 씨는 웃겨서 눈물을 훔치며 "방송에서 10년 내 본 사람 중 제일 자연스럽게 한다. 진짜 방송이 아닌 것처럼 한다"라며 말했고, 자막에는 '방송 천재설'이 제기돼 보는 이들의 웃음을 더했다.

김석훈 씨와 함께 일행이 파란 버스를 타고 도착한 장소는 남산도서관. 도서관 애용자인 김석훈 씨는 어리둥절한 멤버들에게 "(오늘은) 웃기지 마"라고 남다른 예능 지침까지 내리며 독서에 나섰다. 김석훈 씨는 책을 사서 보지 않고 도서관에서 대여를 해서 보는 이유를 묻자 "중고 물품을 이용하는 게 환경에도 좋다"라고 소신을 밝혔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송정은 기자 blue1004sje@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