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 미국 커뮤니케이션연맹 주관 심사 대상 수상
상태바
한전KDN, 미국 커뮤니케이션연맹 주관 심사 대상 수상
  • 김용숙 기자
  • 승인 2024.02.21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ACP 비전 어워드' 연차보고서 에너지 분야 '대상' 받아
평가 항목 8개 중 7개 만점으로 총 99점(100점 만점) 획득
한전KDN의 '지속가능경영보고서'가 미국 커뮤니케이션연맹(League of American Communications Professionals, LACP)이 주관하는 '2022/23 비전 어워드'에서 연차보고서(Annual Report) 부문 에너지 분야 대상(플래티넘)을 받았다. (사진=한전KDN)copyright 데일리중앙
한전KDN의 '지속가능경영보고서'가 미국 커뮤니케이션연맹(League of American Communications Professionals, LACP)이 주관하는 '2022/23 비전 어워드'에서 연차보고서(Annual Report) 부문 에너지 분야 대상(플래티넘)을 받았다. (사진=한전KDN)
ⓒ 데일리중앙
한전KDN의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 성과와 추진 정책, 향후 비전 등을 담은 '지속가능경영보고서' 표지. (자료=한전KDN)copyright 데일리중앙
한전KDN의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 성과와 추진 정책, 향후 비전 등을 담은 '지속가능경영보고서' 표지. (자료=한전KDN)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용숙 기자] 한전KDN의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 성과와 추진 정책, 향후 비전 등을 담은 '지속가능경영보고서'가 미국 커뮤니케이션연맹(League of American Communications Professionals, LACP)이 주관하는 '2022/23 비전 어워드'에서 연차보고서(Annual Report) 부문 에너지 분야 대상(플래티넘)을 수상했다.

LACP 비전 어워드는 미국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들이 설립한 마케팅 조사기관인 LACP가 2001년부터 전 세계 기업과 정부기관, 단체 등이 발간한 대외 커뮤니케이션 제작물을 평가해 시상하는 권위 있는 대회다. 20여 개 나라에서 1000개 이상의 기업과 기관들이 참여한다.

한전KDN의 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표지 디자인, 이해관계자 메시지, 보고서 설명, 창의성 등 8개 항목 중 7개 부문에서 만점을 받아 총 99점(100점 만점)을 획득했다.

한전KDN 관계자는 21일 "한전KDN의 지속가능한 미래를 대비하는 과정과 노력을 담은 보고서가 글로벌 전문가 평가에서 우수성을 인정받게 돼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국민을 비롯한 주요 이해관계자와의 소통에 집중하고 ESG 경영의 실천과 확산에 노력하여 공기업의 역할을 통해 지속가능경영 성과를 창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용숙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