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용기 "민주당 원팀으로 총선 승리하겠다"
상태바
전용기 "민주당 원팀으로 총선 승리하겠다"
  • 석희열 기자
  • 승인 2024.03.15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선 경쟁 조대현·진석범 후보와 의기투합, 민주당 원팀 완성
현역 의원 3파전... "추진력 강한 젊은 리더십으로 돌파할 것"
전용기 민주당 화성시정 국회의원 후보는 15일 민주당 원팀으로 총선 승리를 다짐했다.copyright 데일리중앙
전용기 민주당 화성시정 국회의원 후보는 15일 민주당 원팀으로 총선 승리를 다짐했다.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석희열 기자] 전용기 민주당 화성시정 국회의원 후보는 15일 "민주당 원팀으로 총선에서 승리하겠다"고 밝혔다.

현역 국회의원(비례대표)인 전용기 후보는 신설 선거구인 화성시정 민주당 후보 경선에서 조대현 국무총리실 전 민정실장, 진석범 당대표 특별보좌역을 누르고 지난 11일 공천권을 따냈다.

경선에서 경쟁했던 조대현 후보와 진석범 후보는 경선 결과에 깨끗이 승복하고 지난 14일 민주당 원팀으로 전용기 후보와 민주당의 총선 승리를 위해 의기투합다.

화성시정 선거구 민주당 후보 경선에서 경쟁했던 조대현 국무총리실 전 민정실장(위 오른쪽), 진석범 당대표 특별보좌역(아래 오른쪽)은 경선에서 승리한 전용기 후보와 민주당의 총선 승리를 위해 의기투합했다.copyright 데일리중앙
화성시정 선거구 민주당 후보 경선에서 경쟁했던 조대현 국무총리실 전 민정실장(위 오른쪽), 진석범 당대표 특별보좌역(아래 오른쪽)은 경선에서 승리한 전용기 후보와 민주당의 총선 승리를 위해 의기투합했다.
ⓒ 데일리중앙

전용기 후보는 "경선을 마치고 경쟁후보였던 두 분과 민주당 원팀을 완성했다"며 "경선 과정도 깨끗하고 정정당당했고 경선 결과에 대해서도 서로 매끄럽고 민주당답게 정리됐다"고 말했다.

이어 "경선 효과를 극대화시켜 민주당 총선 승리를 위해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화성시정 선거는 민주당 전용기 후보, 국민의힘 유경준 후보, 개혁신당 이원욱 후보의 3파전에 전국에서 유일하게 현역 국회의원 3명이 경쟁하는 구도가 될 예정이다.

전용기 후보는 "화성에서 유례없는 선거 경쟁 구도로 본선을 치러야 하기 때문에 더 긴장감을 갖고 민주당 승리를 위해 전력 투구할 것"이라며 "동탄, 반월은 젊은 도시이고 젊은 만큼 역동적이고 성장 가능성이 큰 곳이다. 추진력 강한 젊은 리더십이 필요하고 그런 측면에서 타 후보들에 비해 강점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자신감을 나타냈다.

전 후보는 "민주당 후보가 된 만큼 화성시정 주민이 자랑할 만한 후보, 흔쾌히 지지할 수 있는 후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면서 "민주당 원팀이 완료된 만큼 압도적으로 승리해 지역 통합과 지역 발전, 숙원사업 해결을 속도감있게 추진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석희열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