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반떼, 아이팟과 손잡고 브랜드 이미지 강화
상태바
아반떼, 아이팟과 손잡고 브랜드 이미지 강화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08.10.08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현대차는 6일 출시된 '아반떼 2009'의 성공적인 런칭을 위해 아이팟(i-Pod)과 함께 국내 자동차 업체 최초로 '아이팟 아반떼 스페셜 에디션'을 한정 제작했다고 8일 밝혔다. (자료=현대자동차)
아반떼가 아이팟과 손을 잡고 넘버원 브랜드의 이미지를 강화한다.

현대자동차는 지난 6일 출시된 '아반떼 2009'의 성공적인 런칭을 위해 IT 업계의 선두주자 아이팟(i-Pod)과 함께 국내 자동차 업체 최초로 '아이팟 아반떼 스페셜 에디션'을 한정 제작했다고 8일 밝혔다.

아이팟 나노를 기반으로 제작된 이번 '아이팟 아반떼 스페셜 에디션'은 10월 한 달 동안 추첨을 통해 아반떼 출고 고객 200명에게 증정될 예정이다.

아반떼 글로벌 500만대 판매 기념 엠블렘을 새긴 '아이팟 아반떼 스페셜 에디션'에는 아반떼의 광고 영상과 메이킹 필름 등이 삽입돼 준중형 최고의 제품력과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아온 아반떼의 2009년형 출시를 기념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젊은 세대들이 가장 선호하는 멀티미디어 업체인 아이팟과 제휴 프로모션으로 아반떼의 주요 수요층인 2030 세대의 눈높이를 만족시켰다"며 "넘버원 아반떼의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해 판매 확대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현대차는 10월 한 달 간 '아반떼 2009' 출고 고객에게 'M-net 음악 무료 다운로드 쿠폰'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200명을 세계적인 아카펠라 그룹 스윙글 싱어즈(Swingle Singers) 내한 공연에 초청하는 등 프리미엄 마케팅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