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임박 한가인, 연예계 베스트 미소라인 미녀
상태바
컴백 임박 한가인, 연예계 베스트 미소라인 미녀
  • 한소영 기자
  • 승인 2010.02.28 2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연예계 베스트 미소라인을 가진 미녀 한가인씨
ⓒ 데일리중앙
배우 한가인씨가 조만간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온라인상에는 한가인씨의 드라마 컴백 소식에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 첫 방송이 기대된다.", "한가인씨가 과연 새 작품에서 어떤 모습을 선보일 지 궁금하다.", "편안한 미소를 짓는 그의 모습을 빨리 보고 싶다." 등의 글이 게재되어 있다.
 
특히, 일부 팬들은 "한가인씨는 연예계 최고의 아름다운 미소를 가지고 있다."며, "새 작품 '나쁜 남자'에서 매력 포인트인 편안한 스마일을 빨리 보고 싶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와 관련 서울물방울치과 김진환 원장은 "한가인씨는 매력적인 미소를 가지고 있는 미녀 스타"라며, "그는 웃음을 지을 때 입술 사이로 보이는 새하얀 치아와 가지런한 치열은 상대방에게 맑고 깨끗함 그리고 편안함을 극대화 시켜주는 베스트 스마일 라인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김 원장은 이어 "사회적으로 아름다운 호감을 주는 인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진료 중 일부 젊은 여성 환자들은 한가인씨의 사진을 직접 가지고 내원, 치아 교정에 대하여 상담과 치료를 하는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 앞으로 그가 출연하는 새 작품이 방송될 예정이어서, 한가인씨의 아름다운 미소에 대한 관심은 증가할 전망이다."라는 소견을 밝혔다.
 
한편, 한가인씨는 3년 만에 새 드라마 '나쁜 남자'에서 극 중 강인하고 현실적이며 신분상승을 위해서라면 자신의 매력을 적극 활용하는 팔색조와 같은 매력녀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그의 소속사 측은 "오랜만의 TV 드라마 복귀작이라 심사숙고 끝에 선택한 작품이다. 때문에 한가인씨는 높은 기대감을 갖고 캐릭터 연구와 연습에 몰입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소영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