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티마우스 상추, 억대 모델 발탁
상태바
마이티마우스 상추, 억대 모델 발탁
  • 김기동 기자
  • 승인 2010.02.28 2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가수 및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상추씨
ⓒ 데일리중앙
힙합듀오 마이티마우스 상추씨가 백 만불 짜리 몸매를 드러낸다.
 
상추씨는 최근 국내최초로 출시되는 수제 수퍼카 스피라의 광고모델로 발탁되었으며 남성적이고 파격적인 콘셉트의 이미지로 제품의 특징을 잘 나타낼 예정이다.
 
가수로서의 활약은 물론 드림팀 시즌2에서 다양한 기록을 세우며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맹활약하고 있는 상추씨의 운동능력과 퍼포먼스를 높게 평가한 어울림 네트웍스측이 상추를 모델로 발탁했다.

또한, 어울림네트웍스 측은 "스피라의 국제경쟁력을 위해 추구하고 있는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모두의 우수성을 갖춘 광고모델로 유창한 영어실력과 지성미까지 갖춘 상추씨를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3월 초 마이티마우스의 싱글 발표를 앞두고 음악작업에 한창 몰두하고 있는 상추씨는 "멋진 음악을 만들었고 최고의 여자가수와 함께 결과물을 완성해 곧 발표할 예정이다. 그리고, 평소 좋아하는 운동만큼이나 자동차에 관심이 많다. 특히, 스피라는 수퍼카의 불모지인 대한민국에서 처음으로 탄생하는 수퍼카임에 그 의미가 크다. 모델로 발탁되어 기쁘고 즐겁다."고 말했다.
 
스피라(SPIRRA)는 대한민국 유일의 카로체리아인 어울림모터스가 자체 기술력으로 디자인하고 주문 제작방식으로 생산하는 수제 수퍼카로써 국내최초, 유일의 슈퍼카 브랜드이다.
 
국내 무제한급 유명 레이싱대회를 통해 포르쉐를 제치고 당당히 우승을 거머쥐었던 경력이 있듯이 레이스를 기반으로 극한의 상황에서도 최고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는 운동성능과 스페이스프레임, 미드쉽레이아웃, 풀 카본 바디 등 전세계적인 수퍼카들이 가지고 있는 우월한 특성을 모두 갖추고 있다.
 
한편, 상추씨는 청아연한의원에서 실시한 '가장 건강한 몸매를 가진 가수는 누구?'라는 설문 조사에서 영예의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김기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