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레트, 박지성 응원 특별 면도기 출시
상태바
질레트, 박지성 응원 특별 면도기 출시
  • 한소영 기자
  • 승인 2010.03.06 0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P&G의 면도기 브랜드 '질레트'는 박지성 선수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특별 제작한 코리아 한정판 퓨전 면도기를 출시했다.
 
이번에 질레트에서 선보이는 '코리아 한정판 퓨전'은 월드컵 기간에만 한시적으로 판매한다. '코리아 한정판 퓨전'은 'Korea'와 태극 문양을 새겨 넣어 박지성 선수를 응원하기 위해 탄생한 면도기이다. 

면도기 손잡이 부분에는 태극문양와 축구공 모양을 형상화했다. 아울러 면도기 몸체는 화이트 컬러를 차용해 태극기와 축구를 디자인에 적용시켜, 기존 퓨전 면도기와 색상과 디자인 면에서 모두 차별화를 두었다. 뿐만 아니라, 이 제품은 우리 나라를 비롯해 영국, 이탈리아, 스페인 등 월드컵 주요 본선 진출국가에만 출시, 판매될 예정이어 더욱 특별하다.
 
이 밖에도 '질레트'는 오는 3월 15일부터는 박지성 선수의 활약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소비자들의 사진 1만 장을 모아  '초대형 태극기 모자이크'를 제작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초대형 태극기 모자이크'는 소비자들이 박지성 선수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찍은 사진과 응원메세지를 질레트 웹사이트에 남기면, 자동으로 질레트의 초대형 태극기 모자이크의 일부로 제작된다. 완성된 태극기 모자이크와 응원메세지는 추후 박지성 선수에게 직접 전달된다.
 
이와 함께 박지성 선수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완성된 태극기 모자이크는 월드컵 기간 동안 초대형 사이즈로 만들어져 서울 광화문 지역에 설치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참가자들에게 박지성 선수의 친필 사인볼을 비롯, '글로벌 한정판 퓨전 풀 세트' 등 소장 가치 높은 추첨 경품들을 증정한다. '태극기 모자이크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소개 및 참여방법 안내는 질레트 웹사이트(www.gillette.co.kr)를 통해 알 수 있다.
 
한편, 질레트 관계자는 "'코리아 한정판 퓨전 면도기'는 박지성 선수를 향한 국민들의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질레트 역사상 최초로 한국만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면도기이다."라며, "태극기 모자이크는 박지성 선수의 승리를 기원하며, 소비자들이 직접 찍어 올린 한장 한장의 사진과 응원의 문구들이 모여 태극기를 완성하는 뜻깊은 이벤트다."라고 설명했다. 

한소영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