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스타 신세경-종현, 열애 사실 공식 인정
상태바
한류스타 신세경-종현, 열애 사실 공식 인정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0.10.27 2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시아 팬들 뜨겁게 반응... 신세경, 미니홈피 탈퇴

▲ 음악그룹 샤이니의 종현씨와 배우 신세경씨의 열애 사실이 알려져 팬들이 뜨겁게 반응하고 있다.
ⓒ 데일리중앙
청순 글래머 스타 배우 신세경(20)씨와 음악그룹 샤이니 멤버 종현(20)씨가 사랑에 빠졌다.

27일 연예 관계자에 따르면, 두 사람은 한 달 전부터 만남을 시작해 서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한다.

두 사람의 소속사 쪽도 모두 "연인 사이가 맞다"고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종현-신세경 열애 사실이 서울발로 전해지자 아시아 전역의 샤이니 극성 팬들이 샤이니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면서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남성 5인조 음악그룹인 샤이니는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대만, 태국, 홍콩, 일본 등 아시아 전역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한류 스타다.

샤이니 팬들은 종현-신세경 열애 사실에 충격을 받은 듯 하루종일 샤이니 홈페이지를 떠나지 못했다.

팬들은 "소식을 듣고 아무것도 못하겠다" "아니라고 말해달라" "정말 슬프다" "신세경이 콘서트에 오면 가지 않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인터넷을 달구고 있다.

신세경씨는 열애 사실이 알려지면서 종현씨의 일부 극성팬들의 인신 공격으로 이날 미니홈피를 탈퇴했다.

한편 케이블채널 QTV는 이날 오후 6시 신세경씨의 하와이 여행기를 담은 'I'm Real 신세경'을 긴급 특별 편성 방송했다.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