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핫도그&커피'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스페셜 커플세트 '인기 폭발'
상태바
'뉴욕핫도그&커피'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스페셜 커플세트 '인기 폭발'
  • 한소영 기자
  • 승인 2011.02.12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밸런타인데이 포스터(사진=스티븐스).
ⓒ 데일리중앙
사랑하는 그에게 당신의 마음을 수줍게 고백하는 날.

일 년에 단 하루 여성이 남성에게 당당히 사랑을 고백하는 날이 있다.

매년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가 바로 그 날. 밸런타인데이에 많은 여성들은 사랑과 정성을 가득 담은 선물을 통해 마음 속의 그에게 사랑을 고백한다.

최근 밸런타인데이 이벤트도 기존의 초콜릿만 전해 주는 날이라는 인식이 변하고 있다. 달콤하고 로맨틱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 특별한 선물, 오랜 동안 함께 공유하고 싶은 밸런타인데이 이벤트를 원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2011년 한 외식업계에서는 신메뉴 출시와 오랜 동안 소중한 마음을 공유할 수 있는 이벤트로 여심잡기에 나섰다.

프랜차이즈 '뉴욕핫도그&커피'에서는 'NY Couple set'이벤트를 2011년 2월 8일부터 3월 14일 화이트데이까지 진행한다. '뉴욕핫도그&커피' 이벤트는 커플세트와 사랑공유 머그컵 2개를 결합했다.

 '뉴욕핫도그&커피' 커플세트 (NY Couple set)에는 '소불고기 핫도그'와 '화이트갈릭 크리스피 핫도그' 그리고 카페 아메리카노 2잔으로 구성 됐다. 특히, 커플 머그컵은 세련된 러브 컨셉트로 제작, 연인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일부에서는 연인들이 "사랑을 공유할 수 있는 커플 머그잔이 마음에 든다."며, 매일 매장을 방문해 커플세트를 주문하며 데이트를 즐기는 진풍경이 연출되고 있다.

(주)스티븐스 최미경 대표이사는 "기쁘고 행복한 날 고객과 함께하고자, 특별한 외식공간에서 밸런타인데이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번 밸런타인데이에는 사랑하는 그에게 잊지 못할 사랑 공유 이벤트를 선물하는 것은 어떨까?

문의 '뉴욕핫도그&커피' 본사 (02)474-0085, 또는 홈페이지(www.nyhotdog.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소영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