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정연 아나, 부부 불화설 루머에 초강경 대응 검토
상태바
오정연 아나, 부부 불화설 루머에 초강경 대응 검토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1.02.18 19:2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2009년 5월 결혼한 오정연-서장훈 부부. (사진=아이웨딩 네트웍스)
ⓒ 데일리중앙
KBS 오정연 아나운서가 부부 불화설에 대해 초강경 입장을 내놨다. 불화설 최초로 퍼뜨린 사람을 상대로 법적으로 강력 대응하겠다는 것이다.

18일 인터넷 커뮤니티 등에는 오정연 아나운서와 프로농구 서장훈 선수 부부의 불화설을 다룬 이른바 '증권가 찌라시'(사설 정보지)가 돌면서 하루종일 온라인을 달궜다. 이 정보지에는 오 아나운서가 사치벽이 있다는 내용과 확인되지 않은 불화설 원인 등이 담겨져 있다.

이에 오정연 아나운서는 이날 최측근을 통해 "부부사이에는 아무 문제도 없다. 악의적인 루머를 퍼뜨린 증권가 정보지에 법적인 대응을 고려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 아나운서는 특히 "루머가 단순 불화설에 그치지 않고 오정연 개인에 대한 인신공격성 내용으로 가득하다"며 "(남편) 서장훈씨가 밝혔듯이 명예를 지키기 위해서라도 최초 유포자에게 법적 책임을 물을 것"이라고 강경 입장을 확인했다.

앞서 서장훈 선수도 이날 언론 접촉에서 "아내에 대한 악의적인 루머에 분노한다"며 법적 대응 입장을 밝혔다.

2009년 5월 결혼한 오정연-서장훈 부부는 2007년 결혼한 축구스타 김남일-김보민 아나운서 부부에 이어 초대형 스포츠 스타-아나운서 부부 탄생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영식 2011-02-19 18:22:10
어디 할짓이 없어서 남의 단란한 가정을 깨트리려고 하나
천벌을 받을 놈이다. 저런 인간은 엄히 다스려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