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리, '머스트비' 여름 화보서 시크한 매력 발산
상태바
성유리, '머스트비' 여름 화보서 시크한 매력 발산
  • 한소영 기자
  • 승인 2011.05.02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 매력' 풀풀~ 패셔니스타 면모 보여... 밤샘촤령에도 밝은 표정

▲ 배우 성유리씨가 최근 진행된 여성 Value 캐릭터 브랜드 <머스트비>(Must Be)의 여름 화보 촬영을 통해 시크한 매력을 선보였다. (사진=킹콩엔터테인먼트)
ⓒ 데일리중앙
배우 성유리씨가 여성 Value 캐릭터 브랜드 <머스트비>(Must Be)의 여름 화보를 통해 시크한 매력을 선보였다.

최근 서울 신사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 촬영은 머스트비 기존의 시크한 스타일을 바탕으로 여름 시즌에 걸맞은 컬러바레이션 & 페미닌 스타일을 매칭시킨 컨셉으로 진행됐다.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홍보팀 최희영 실장은 "성유리씨는 다양한 아이템을 자유롭게 믹스 매칭시킨 탁월한 패션 센스와 시크한 표정으로 이날 촬영 컨셉을 자연스럽게 연출했다"고 전했다. 그의 오랜 경험에서 나오는 자연스러운 포즈와 섬세한 움직임에도 현장 스태프들의 환호가 이어졌다는 후문.

드라마 밤샘 촬영 후 이어진 촬영이었음에도 성유리씨는 시종일관 밝은 표정을 잃지 않으며 분위기 메이커의 역할을 톡톡히 해냈단다.

이에 한 관계자는 "성유리는 현장에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모든 패션 아이템을 본인만의 스타일로 멋지게 소화해내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보였다"고 전했다.

▲ 배우 성유리씨의 이번 화보 촬영은 머스트비 기존의 시크한 스타일을 바탕으로 여름 시즌에 걸맞은 컬러바레이션 & 페미닌 스타일을 매칭시킨 컨셉으로 진행됐다. (사진=킹콩엔터테인먼트)
ⓒ 데일리중앙
한편 성유리씨가 촬영 중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로맨스타운>(극본 서숙향/ 연출 황의경/ 김진원)은 <가시나무새> 후속으로 오는 11일 첫 방송 될 예정이다.

한소영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