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하지원, 화보 통해 여성스러운 매력 발산
상태바
배우 하지원, 화보 통해 여성스러운 매력 발산
  • 한소영 기자
  • 승인 2017.08.23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화보 공개... '모던&네이처' '팝&비비드' 컨셉으로 세련된 감성 표현
▲ 배우 하지원씨가 23일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하지원씨는 여성스러운 디테일을 살린 캐주얼룩부터 간결한 디자인의 니트 블라우스와 포멀한 팬츠를 활용한 심플하고 세련된 오피스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사진=크로커다일레이디)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한소영 기자] 배우 하지원씨가 드라마 <병원선>의 방영을 앞두고 23일 여성복 크로커다일레이디와 함께한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2011년부터 7년째 크로커다일레이디의 모델로 활동 중인 하지원씨는 이번 화보에서 여성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며 연예계 대표 동안의 면모를 보여줬다.

'Happy for Ladies'(여성의 행복)을 테마로 한 이번 화보는 '모던&네이처'와 '팝&비비드' 두 가
지 컨셉으로 진행됐다.

하지원씨는 여성스러운 디테일을 살린 캐주얼룩부터 심플하고 세련된 오피스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감각적이고 여성스럽게 표현했다는 평가다.

클래식한 체크무늬 팬츠에 광택이 있는 레드 점퍼를 매치해 최근 트렌드인 레트로 무드의 트래블룩을 연출하기도 했다. 특히 하지원씨의 밝고 자신감 넘치는 표정이 옷의 분위기를 더욱 활기차게 만들었다.

오는 30일부터 방영 예정인 MBC 수목드라마 <병원선>을 통해 2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
는 하지원씨는 "데뷔 후 처음으로 의사역을 맡아 최근 수술복과 흰 가운만 입었다"며 "오랜
만에 블라우스를 입고 구두를 신었더니 더 여성스럽게 행동해야 할 것 같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한소영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