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와 순정남' 10화 스틸컷 공개...임수향 지현우 초밀착 눈맞춤
상태바
'미녀와 순정남' 10화 스틸컷 공개...임수향 지현우 초밀착 눈맞춤
  • 송정은 기자
  • 승인 2024.04.21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중앙 송정은 기자] 오늘(21일) 오후 7시 55분 방송 예정인 KBS 2TV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10회에서는 박도라(임수향 분)와 고필승(지현우 분) 사이에 로맨틱한 기류가 형성된다.

앞서 도라는 첫사랑 필승을 향한 감정을 정리하겠다고 다짐했지만, 그에게 점차 마음을 빼앗기며 혼란스러워했다. 이후 도라는 필승이 촬영장에서 사고로 정신을 잃자, 자신도 모르게 필승을 "오빠"라고 부르는 등 관계가 발각될 위기에 처했다. 또한 도라는 필승 주위에 있는 여자들에게 질투가 폭발하는 등 극적 재미를 더했다.

그 가운데, 10회 본방송을 앞두고 오늘 공개된 스틸컷에는 한밤중 대화를 나누고 있는 도라와 필승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날 도라는 필승의 마음을 흔들어 놓기 위해 충동적인 행동에 나선다. 하지만 후회를 느낀 나머지 필승을 만나 하소연하기 시작한다. 그런 도라가 서서히 신경 쓰이던 필승은 그녀의 이야기를 걱정스럽게 들어주는데. 도라를 바라보는 필승의 눈빛에서 그의 복잡한 심경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대체 필승의 질투심을 발동시킨 도라의 행동은 무엇이었을지 보는이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다른 장면에서는 필승이 학생들에게 둘러싸인 채 안절부절못하고 있어 시선을 빼앗는다. 도라와 필승은 좁은 골목길에서 초밀착 모멘트를 유지하며 눈을 마주치고 있어서 보는 이들의 심박수를 고조시킨다. 학생들에게 둘러싸였던 필승이 도라와 골목길에 숨게 된 사연은 무엇인지,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점차 높아진다.

송정은 기자 blue1004sje@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