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리엔강-이다해, 미스터월드 선발대회 MC 발탁
상태바
줄리엔강-이다해, 미스터월드 선발대회 MC 발탁
  • 김희선 기자
  • 승인 2010.03.27 0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탤런트 줄리엔강과 배우 이다해씨가 27일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리는 제6회 미스터월드 선발대회 공동 MC로 발탁됐다.
ⓒ 데일리중앙
탤런트 줄리엔강(27)과 배우 이다해(25)씨가 제6회 미스터월드 선발대회 MC로 발탁됐다.

두 사람은 27일 오후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리는 미스터월드 선발대회에서 영국 출신 인기 가수 앨리샤 딕슨(Alesha Dixon)과 공동 진행자로 나선다.

미스터월드 선발대회는 세계 미인선발대회인 미스월드를 주관하는 미스월드조직위원회(MWO)가 만든 대회로 전 세계 80여 개 나라에서 모인 훈남들 가운데 지, 덕, 체를 겸비한 세계 최고 남성을 가리게 된다.

이날 줄리엔강은 영어는 물론 한국어, 불어, 포르투갈어까지 4개 국어를 소화하는 강점을 살려 매끄러운 진행을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이다해씨 또한 시원스런 외모와 유창한 영어로 전 세계인들에게 자신의 존재를 알릴 계획이다.

사상 최대 규모로 열리는 이번 미스터월드 대회는 세계 140개 나라의 유수 방송사를 통해 전파를 탈 예정이다.

줄리엔강은 "세계 최고 미남을 선발하는 대회에 MC로 참여하게 돼서 너무 영광"이라며 "긴장되지만 최선을 다해 실수 없이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얼마 전 MBC 일일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을 마친 줄리엔강은 드라마 <로드 넘버원>의 미군 소위 역으로 캐스팅돼 촬영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김희선 기자 news7703@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