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진씨 남편 모습 깜짝 공개... 누리꾼들 "훈남이네"
상태바
김윤진씨 남편 모습 깜짝 공개... 누리꾼들 "훈남이네"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0.04.02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달 29일 미국 하와이 해변가에서 야외 결혼식을 올린 배우 김윤진씨의 남편 박정혁씨의 모습이 1일 밤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 깜짝 공개됐다.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 데일리중앙
최근 미국 하와이 비치에서 야외 결혼식을 올린 할리우드 배우 김윤진(36)씨의 새 신랑 모습이 깜짝 공개돼 누리꾼들이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1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는 지난달 29일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올린 김윤진씨의 남편 박정혁(36)씨의 모습을 공개했다.

'한밤의 TV연예'는 이날 김윤진씨의 화보 촬영 현장을 찾아 남편 박정혁씨를 만났다. 안경을 쓰고 머리를 가지런히 넘긴 박정혁씨는 겉으로 보기에도 부드럽고 정감이 넘치는 남자였다.

방송 화면에는 남편 박씨가 은은한 미소를 머금은 채 아내의 안위를 보살피는가 하면 목이 마를까 먼저 물을 가져다 주는 모습이 잡혔다.

앞서 김윤진씨는 남편에 대해 "8년간 곁에서 저를 지켜 봐 주고 아껴주며 기쁠 때 나, 힘들 때 나 늘 함께 시간을 보내 준 자상하고 부드러운 사람"이라고 소개했다.

방송을 통해 김윤진씨의 남편의 모습을 본 시청자들은 "훈남이다, 너무 자상해보인다" "둘이 잘 어울린다" "행복하게 백년해로 하세요" 등의 응원 메시지를 해당 프로그램 게시판에 남겼다.

한편 김윤진은 영화제작자이자 소속사 대표인 박씨와 지난달 28일 오후 1시 하와이의 개인 해변에서 야외 결혼식을 올렸다.

한편 김윤진씨는 신혼 살림을 서울과 미국 로스엔젤레스에 마련하고 한국과 미국을 오가며 활동을 계속할 계획이다.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