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제3회 전기기사 필기시험대비 '파이널특강' 오픈
상태바
에듀윌, 제3회 전기기사 필기시험대비 '파이널특강' 오픈
  • 최우성 기자
  • 승인 2019.07.05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험에 꼭 나올 예상 문제 풀이와 초압축 자료 포함
합격 목표 수험생에게 최적화된 마무리 강좌로 평가
에듀윌이 제3회 전기기사 필기시험대비 '파이널특강'을 오픈했다. 시험에 꼭 나올 예상 문제 풀이와 초압축 자료가 모두 포함된 이 특강은 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에게 최적화된 마무리 강좌다. (자료=에듀윌)copyright 데일리중앙
에듀윌이 제3회 전기기사 필기시험대비 '파이널특강'을 오픈했다. 시험에 꼭 나올 예상 문제 풀이와 초압축 자료가 모두 포함된 이 특강은 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에게 최적화된 마무리 강좌다. (자료=에듀윌)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최우성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19년 제3회 전기기사 시험 대비 '필기 파이널 특강'을 새롭게 오픈했다.

단 12시간으로 완성할 수 있는 에듀윌 전기기사 필기 파이널 특강에는 시험에 꼭 나올 예상 문제 풀이와 시험장까지 가져갈 초압축 자료가 모두 포함돼 있다.

해당 강의는 2019년 3회 전기기사 필기시험 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에게 최적화된 마무리 강좌다. 지금까지 학습한 내용을 최종 정리하고 싶은 수험생이나 시험에 꼭 출제될 예상 문제를 풀어보고 싶은 수험생이라면 눈여겨 볼 만하다.

본 강의에서 에듀윌은 흔들리지 않는 합격을 완성할 파이널 특강 커리큘럼을 제시한다. 총 165시간의 방대한 전기기사 이론 및 문제풀이 강의를 단 12시간으로 압축해 핵심적인 개념정리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지난 년도 기출 문제 분석 및 최신 유형 예측을 통해 시험에 꼭 나올 예상 문제 풀이 위주의 학습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핵심 내용 만을 담은 초압축 자료로 마지막 순간까지도 철저한 대비가 가능하다.

여기에 에듀윌 전문 교수진도 힘을 보탠다. 시험을 압도하는 합격메이커 김상훈 교수가 합격에 꼭 필요한 노하우와 스킬을 전수해준다. 수강 과목은 전기자기학, 전력공학, 전기기기, 회로이론, 제어공학, 전기설비기술기준 및 판단기준 등이다.

신청 후 30일 동안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다.

에듀윌 전기기사 파이널 특강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최우성 기자 rambo435@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