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식 포스트, '더위 극복법' 투표하면 여름 간식이 무료
상태바
에듀윌 공식 포스트, '더위 극복법' 투표하면 여름 간식이 무료
  • 최우성 기자
  • 승인 2019.07.15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24일까지 이벤트 진행... 25일 당첨자 발표
에듀윌이 운영하는 네이버 공식 포스트에서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해 '더위 극복법' 투표 이벤트를 진행해 경품을 쏜다. (포스터=에듀윌)copyright 데일리중앙
에듀윌이 운영하는 네이버 공식 포스트에서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해 '더위 극복법' 투표 이벤트를 진행해 경품을 쏜다. (포스터=에듀윌)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최우성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운영하는 네이버 공식 포스트에서 여름 휴가 시즌을 맞이해 '더위 극복법'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듀윌 네이버 공식 포스트를 팔로우하고 더위 극복법 BEST5 가운데 하나를 투표하기만 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다양한 커뮤니티에 해당 이벤트를 공유하고 링크를 댓글로 함께 남기면 이벤트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본죽 건강엔 삼계죽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롯데 스크류바 등의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25일 발표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식포스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 공식 포스트에서는 이벤트 외에도 공무원, 자격증, 취업과 관련된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최우성 기자 rambo435@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