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다은 아나, 스타골든벨 MC까지 맡아... '골든걸' 등극
상태바
정다은 아나, 스타골든벨 MC까지 맡아... '골든걸' 등극
  • 한소영 기자
  • 승인 2010.05.06 2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S 정다은 아나운서. (사진=KBS)
ⓒ 데일리중앙
청소년 교양 프로그램 <도전골든벨>을 진행하고 있는 KBS  정다은 아나운서(26)가 <스타골든벨 2> MC까지 맡게 됐다. 양대 골든벨의 진행자 자리를 차지하면서 '골든걸'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6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국제회의실에서 열린 '2010 KBS 봄 개편 설명회'에 참석한 정다은 아나운서는 "KBS의 '양대 골든벨' MC를 모두 맡게돼 영광"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이어 "새로 맡게된 '스타골든벨2'가 개편과 함께 '학교 토크버라이어티'로 변신하는 만큼 기대해 달라"고 덧붙였다.

<스타골든벨 2>에서 전현무 아나운서가 하차한 자리에 발탁된 정 아나운서는 방송인 지석진, 신정환, 이승연씨 등과 함께 MC로 나란히 서게 된다.

연예인 20명이 출연해 라인 대결을 펼치던 기존 방식에서 포맷이 달라진다. 이전과는 달리 게스트를 둘러싼 궁금증과 이미지, 학창시절의 추억담 등을 토크 게임으로 풀어가는 '토크 버라이어티' 형식으로 변화를 주겠다는 것이 제작진의 의도다.

정다은 아나운서는 서울대를 나와 2008년 KBS 제34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KBS 2TV <생방송 세상의 아침>의 연예뉴스를 진행했으며, 현재는 1TV <세상은 넓다>와 <도전골든벨>을 진행하고 있다.

개편된 <스타골든벨 시즌2> 첫 방송은 오는 15일 오후 5시15분.

한소영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