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인, 품절 S라인으로 브라운관 컴백
상태바
한가인, 품절 S라인으로 브라운관 컴백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0.05.24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배우 한가인씨가 품절 S라인을 공개했다.
ⓒ 데일리중앙
세련된 스타일로 변신한 한가인씨의 CF 현장 스틸컷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SBS 드라마 '나쁜 남자'를 통해 3년 만에 안방 극장 컴백을 앞두고 있는 한가인씨가 드라마 복귀에 앞서 CF를 통해 먼저 팬들을 만났다. 이번에 공개된 그의 광고 스틸컷은 최근 촬영을 마친 삼성 하우젠 버블에코 런칭 CF <버블쏙쏙>편의 현장 사진으로 전해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 동안 TVCF를 통해 청순하고 귀여운 매력을 보여줬던 한가인씨는 이번에 공개된 <버블쏙쏙>편 CF에서 도시적인 아름다움이 물씬 풍기는 세련된 스타일의 여성으로 변신했다. 특히, 한가인씨는 하이웨스트 핫팬츠로 좀처럼 드러내지 않았던 S라인을 과시했다. 또 화이트 컬러의 노카라 재킷으로 완벽한 시티여성의 패션 스타일을 완성해 주목을 받고 있다.

한가인씨의 변신이 돋보이는 삼성 하우젠 버블에코의 <버블에코>편 CF는 약속 시간을 앞두고 곤란한 상황에 처한 여성들의 에피소드를 감각적인 영상으로 표현했다. 특히, CF 방영 전부터 화제를 일으킨 한가인-호란-혜원이 함께 부른 '버블 에코송'을 더해 경쾌한 분위기를 살렸다.

이번 <버블쏙쏙>편에서 한가인씨는 오랜만의 외출로 한껏 멋을 내고, 화창한 날씨에 기분 좋게 집을 나선다. 하지만 신경 써서 차려 입은 새하얀 재킷은 예쁜 주인을 보자마자 한 걸을 달려와 안긴 애완견 때문에 더러워지고 만다. 빠듯한 약속 시간에 옷까지 더러워져 울상을 짓고 있던 그는 부드럽고 풍성한 버블로 시간은 물론 전기까지 줄인 삼성 하우젠 버블에코로 깨끗하고 빠르게 세탁, 덕분에 오히려 커피 한잔과 함께 친구들을 기다리는 여유까지 누린다.

CF를 감상한 네티즌들은 "한가인의 화이트 코디 스타일이 너무 세련돼 꼭 연출해 보고 싶다.", "약속 장소에 도착한 친구들을 보고 살짝 웃으며 윙크하는 한가인의 모습이 재밌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가인씨는 "평소 애완견을 무서워해 촬영 전에 걱정을 많이 했는데, 다행히 훈련을 잘 받은 애완견이라 걱정 없이 촬영을 마쳤다."며, "처음에는 애완견과 호흡이 잘 안 맞아 NG가 많이 나기도 했지만, 색다른 경험으로 기억에 오래 남을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