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취업아카데미 강남캠퍼스, 2022 공기업 취업 합격전략 설명회 개최
상태바
에듀윌 취업아카데미 강남캠퍼스, 2022 공기업 취업 합격전략 설명회 개최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1.12.23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28일 오후 3시 에듀윌 취업아카데미 강남캠퍼스에서 진행... 사전 참여 신청받아
에듀윌 취업아카데미 강남캠퍼스가 오는 28일 오후 3시 공기업 취업 합격 전략을 전하는 설명회를 한다. (사진=에듀윌)copyright 데일리중앙
에듀윌 취업아카데미 강남캠퍼스가 오는 28일 오후 3시 공기업 취업 합격 전략을 전하는 설명회를 한다. (사진=에듀윌)
ⓒ 데일리중앙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직영으로 운영하는 에듀윌 취업아카데미 강남캠퍼스가 공기업 취업 합격 전략을 전하는 설명회를 진행한다.

에듀윌 취업아카데미 강남캠퍼스 관계자는 23일 "오는 12월 28일 오후 3시에 '2022 공기업 취업 합격전략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말하며 "현재 설명회 무료 참여 신청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설명회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에듀윌 취업아카데미 강남캠퍼스에서 진행된다.

이번 설명회는 내년 공기업 취업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설명회는 총 2부로 구성돼 2022 주요 공기업 채용 이슈 점검과 취업 코치진과의 1:1 맞춤 상담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먼저 설명회 당일 한정 수강료 30% 파격 할인 혜택이 제공되고,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 NCS&GSAT 기본서와 에듀윌이 직접 제작한 에듀윌 굿즈가 제공된다.

이밖에 에듀윌 취업아카데미 강남캠퍼스가 운영하는 강의 과정에 대한 상담만 받아도 에듀윌과 CJ제일제당이 함께한 햇반컵반 합격의 맛 에디션 등 경품이 추가 제공된다.

12월 28일 오후 3시에 에듀윌 취업아카데미 강남캠퍼스에서 진행되는 '2022 공기업 취업 합격전략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설명회 무료 참여 신청은 에듀윌 취업아카데미 강남캠퍼스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한편 5년 간 깨지지 않은 기록 합격자 수 1위 에듀윌은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다. 또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