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영훈 "도민 위해 일하는 해결사가 되겠다" 지지 호소
상태바
오영훈 "도민 위해 일하는 해결사가 되겠다" 지지 호소
  • 석희열 기자
  • 승인 2022.05.31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금도 그렇고, 앞으로도 오로지 도민만을 바라보고 도민만을 생각하는 도지사 되겠다"
오영훈 민주당 제주도지사 후보는 31일 "오로지 도민만을 바라보고 도민을 위해 일하는 도지사가 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데일리중앙
오영훈 민주당 제주도지사 후보는 31일 "오로지 도민만을 바라보고 도민을 위해 일하는 도지사가 되겠다"고 밝혔다.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석희열 기자] 오영훈 민주당 제주도지사 후보는 31일 "도민을 위해 일하는 해결사가 되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오 후보는 이날 6.1지방선거 본투표를 하루 앞두고 발표한 '제주도민들에게 드리는 지지 호소문'을 통해 "6월 1일, 제주는 새로운 시대가 열릴 것"이라고 밝혔다.

또 "(6월 1일은) 지금까지 제주사회를 지배해온 낡은 패러다임을 끝장내고 '도민주권' '도민 대통합'이 시작되는 출발점이 될 것"이라 말했다.

오 후보는 "지금도 그렇고, 앞으로도 오로지 도민만을 바라보고 도민만을 생각하는 도지사가 되겠다"고 다짐했다.

끝으로 오 후보는 "저 오영훈은 위대한 제주인의 저력을 바탕으로 도민들과 함께 새로운 미래를 열어갈 것이며 현안을 해결하고 일하는 도지사가 될 것"이라면서 "오영훈과 함께 새로운 제주의 역사를 만들어가는 길에 동행해 달라"고 제주도민들에게 한 표를 호소했다.

석희열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