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태희, 한국 대표 공주... "지적이고 예쁘네"
상태바
배우 김태희, 한국 대표 공주... "지적이고 예쁘네"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0.09.20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영화 '그랑프리'에 출연한 배우 김태희씨.
ⓒ 데일리중앙
배우 김태희씨가 한국을 대표하는 공주 이미지 1위에 선정됐다.

아미율한의원에 의하면, 지난 8월 31일부터 9월 18일까지 총 625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만약 한국이 입헌군주국이 된다면 공주 이미지에 잘 어울리는 여배우는 누구?'라는 설문조사에서 김태희씨가 349명, 55.8%의 지지율을 얻어 1위), 뒤를 이어 신세경씨(139명, 22.2%), '소녀시대' 서현씨(131명, 20.9%)가 근소한 차이로 각각 2, 3위를 차지했다.

이와 관련, 아미율한의원 김현갑 원장은 "동,서양을 불문하고 공주 이미지는 기품 있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상징한다. 이번 설문 조사를 통해 대중들이 생각하는 김태희씨의 영향력을 다시 한 번 재확인했다"며, "김태희씨는 윤기 있는 피부와 호감을 주는 얼굴형을 갖고 있다. 아울러 학창시절 우등생이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지적인 이미지가 돋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아미율한의원 김 원장은 이어 "신세경, 서현씨는 건강하고 귀여운 이미지를 갖고 있다. '베이비페이스' 신드롬의 진원지로 거론되는 두 배우는 동그랗고 동양적인 눈매, 크고 둥글며 가는 눈썹, 야무지게 다문 작은 입술, 하얗고 투명한 피부 등 전체적으로 작고 오목조목한 미인형이다"고 전했다.

한편, 김태희씨는 지난 2009년 방송된 KBS 2TV 드라마 '아이리스'에서 극 중 매력적인 정보국 특수요원을 맡아 연기 호평을 받았다.

이후 최근 개봉한 영화 '그랑프리'와 2011년 1월 방송될 MBC 드라마 '마이 프린세스'에 캐스팅 됐다.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