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김종욱 찾기', 배우체험캠프 성황리에 마무리
상태바
뮤지컬 '김종욱 찾기', 배우체험캠프 성황리에 마무리
  • 한소영 기자
  • 승인 2010.12.23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1.2.6까지 대학로 예술마당과 KT&G 상상아트홀에서 동시 공연

▲ 창작 뮤지컬 <김종욱 찾기> 공식 포스터(왼쪽)와 <김종욱 찾기> 공연 모습. 사진 속의 인물은 배우 윤현민씨와 손미영씨(왼쪽부터). (사진=CJ엔터테인먼트)
ⓒ 데일리중앙
서울 대학로 1등 흥행 뮤지컬 <김종욱 찾기>의 배우 체험 캠프가 참여자들의 뜨거운 공연을 끝으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김종욱 찾기> 배우 체험 캠프는 관객 참여 서비스의 하나로 실시된 장기 프로젝트로써 지난 8월 온-오프라인을 통해 참여자를 공개 모집하며 본격 시작됐다. 모두 14명의 수강생 모집에 약 50여 명의 지원자가 몰리며 관객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이뤄졌다는 후문.

9월부터 12월까지 석달 동안 배우 트레이닝을 거쳐 마침내 지난 13일과 20일 이틀 간 대학로 예술마당 1관에서 총 2회의 공연을 올렸다. 비록 사소한 실수로 매끄러운 공연은 아니었지만, 고난위도 키스신까지 리얼하게 소화하며 전문 배우 못지 않은 열정으로 무대를 뜨겁게 달궜다.

특히, 뮤지컬 <김종욱 찾기>의 감미로운 뮤지컬 넘버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등 배우 체험 캠프 참여자들의 피나는 노력을 엿볼 수 있는 무대였다고 캠프 관계자는 전했다.

뮤지컬 <김종욱 찾기> 관계자는 "배우 체험 캠프는 관객이 직접 배우가 되어 무대에 서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 그 첫발을 내디딘 프로젝트라 시행착오도 많았지만 기대 이상의 결과를 얻었고 가능성을 확인 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또한 2010년 배우 체험 캠프를 기반으로 더욱 업그레이드 된 '배우 체험 캠프 시즌2'를 2011년 연말에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창작 뮤지컬로써 국내 최초로 영화화 되었을 뿐 아니라 소설까지 출간돼 창작 뮤지컬 역사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 있는 뮤지컬 <김종욱 찾기>. 내년 2월 6일까지 대학로 예술마당 1관과 KT&G 상상아트홀에서 동시에 공연된다. (☎ 02-501-7888)

한소영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