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영 아나, 팔등신 몸매 화보 공개... 누리꾼들 "와우~"
상태바
이서영 아나, 팔등신 몸매 화보 공개... 누리꾼들 "와우~"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1.01.09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서영 아나윤서가 지난해 11월 마카오 특급 호텔을 배경으로 멋진 몸매를 드러낸 화보를 최근 공개했다. (사진=스타화보)
ⓒ 데일리중앙
이서영 아나운서(자유계약·프리랜서)가 '비밀의 방(Screet room)' 컨셉트의 스타화보를 6일 공개했다.  

SBS 대구방송 출신의 이 아나운서는 지난해 11월 17~ 22일 마카오의 Hard Rock hotel, Senado-square, Ruins of St. Paul's, Venetian Hotel, Mounte Fortress 등지에서 50여 벌의 의상을 입고 5박 6일 간의 일정을 소화했다.

이번 스타화보에서는 마카오 Hard Rock Hotel Royal Sweet room, Venetial Hotel 주변 등 마카오의 최고급 호텔을 배경으로 촬영했다. 관계자는 청순함과 섹시함을 오가는 노출 수위로 화제가 될 전망이라고 밝혔다.

이번 스타화보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작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스타화보 이용자 가운데 추첨을 모두 20명에게 이 아나운서가 마카오에서 직접 구입한 액세사리와 사인한 스타화보 사진을 선물할 예정이라고.

이 아나운서의 스타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멋지다" "와우~" 등의 반응을 보이며 즐거워하고 있다. 

이서영 아나운서의 스타화보는 SK텔레콤(**8253+Nate 혹은 통화키), KTSHOW, LGU+ 등에서 감상할 수 있다.

▲ 이서영 아나운서의 아찔한 파격 노출이 눈부시다. (사진=스타화보)
ⓒ 데일리중앙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