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희의 재발견... <폭풍의 연인> 물오른 연기에 시청자 호평
상태바
환희의 재발견... <폭풍의 연인> 물오른 연기에 시청자 호평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1.01.24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MBC 일일 드라마 <폭풍의 연인>에서 다큐멘터리 PD '임하라' 역으로 열연하고 있는 신세대 배우 환희(오른쪽). (사진=키이스트)
ⓒ 데일리중앙
신세대 배우 환희씨가 <폭풍의 연인>에서 이미지 변신에 성공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환희씨는 MBC 일일 드라마 <폭풍의 연인>에서 다큐멘터리 PD '임하라' 캐릭터로 주 5일 동안 시청자들과 만나며 꾸준한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극중 임하라는 뛰어난 감각과 재능을 가진 현실성 있고 적극적인 인물로 그려진다. 특히 복잡한 가족사를 가졌음에도 불구하고 열정적으로 일과 사랑에 몰두하는 '임하라' 캐릭터는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는 평이다.

극 초반 이태희(차수연 분)와의 러브라인으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었던 임하라는 최근 존재 조차도 모르고 살았던 친아버지와 만나면서 다시 한 번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어머니 채우희(김성령 분)로부터 자신의 출생에 대한 진실을 들은 임하라가 모진 말들로 채우희의 가슴에 상처를 주며 오열, 안방극장을 눈물 바다로 만들며 시청자들과 촬영 관계자들로부터 '환희의 재발견' 이라는 찬사를 이끌어 냈다.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하라의 연기… 마음 한 켠엔 엄마에 대한 애틋함이 느껴지네요", "짧은 장면에서도 카리스마 발산하는 임하라" "작가님, 하라랑 우희 모자 행복하게 만들어주세요" 등의 메시지를 남기며 환희를 응원하고 있다.

드라마 촬영 관계자는 "인물에 대한 디테일한 설정까지 준비해 오는 환희에게 매번 놀란다"면서 "회가 거듭될수록 점점 더 인간적이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환희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폭풍의 언덕>은 정보석·최명길·손창민·심혜진씨 등 연기파 배우들과 환희·차수연·최원영씨 등 신세대 배우들의 조화로 인기를 견인하고 있다.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밤 8시15분에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