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현, '덤덤눈물' 부터 '혼신오열'까지
상태바
홍수현, '덤덤눈물' 부터 '혼신오열'까지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1.02.22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환희 듀엣곡 '왜 사랑은' M/V 출연... 역시 눈물의 여왕, 눈물연기 절정

▲ 배우 홍수현씨가 신인가수 아임(IM)·환희씨의 듀엣곡 '왜 사랑은'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낙점돼 화제다. (사진=키이스트)
ⓒ 데일리중앙
배우 홍수현씨가 신인가수 아임(IM)·환희씨의 듀엣곡 '왜 사랑은'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낙점, 가슴 저미는 눈물연기로 진한 감동을 선사한다.

22일 처음 공개된 감성 발라드 '왜 사랑은'은 호소력 짙은 두 보컬의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으로 사랑하면서도 엇갈리는 애틋한 마음을 담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홍수현씨는 헤어진 연인을 잊지 못하며 아파하는 여자로 등장, 한 방울씩 떨어지는 덤덤한 눈물 연기부터 감정을 북받치는 오열 연기에 이르는 눈물 연기의 절정을 보여준다.

특히 영하의 날씨로 인해 입마저 얼어붙어 대사 조차 힘든 상황에도 불구하고, 혹한도 녹일듯한 뜨거운 눈물을 연신 쏟아낸 오열 연기는 촬영 스탭들마저 완벽 몰입해 숨소리조차 내지 못했을 정도였다고.

특히 사랑을 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와 그것을 담아낸 홍수현씨의 감성 연기의 절묘한 조화는 곡의 느낌을 한껏 살려주며 더욱 진한 감동을 전한다.

이번 '왜 사랑은' 뮤직비디오는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착각을 줄 만큼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만큼 16분짜리 단편드라마로도 공개될 예정이다.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며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 받아 온 홍수현씨는 청순함과 엉뚱함, 성숙함과 발랄함을 오가는 다채로운 매력으로 남성들에게는 이상형, 여성들에게는 워너비 스타로 자리매김해왔다.

최근에는 락 보컬에 도전하는 발군의 매력까지 선보이며 다양한 작품과 광고들로부터 러브콜을 받으며 차기작 선정에 주력하고 있다고 한다.

이지연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