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타운' 성유리, 명품 눈물 연기 호평
상태바
'로맨스타운' 성유리, 명품 눈물 연기 호평
  • 한소영 기자
  • 승인 2011.05.20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절한 눈물 연기에 시청자도 울컥... 물로른 연기에 뜨거운 반응

▲ KBS 2TV 수목드라마 <로맨스타운>에서 주인공 '노순금'역으로 출연하고 있는 성유리씨가 명품 눈물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 데일리중앙
배우 성유리씨의 눈물 연기에 시청자들이 반응하고 있다.
 
KBS 2TV 수목드라마 <로맨스타운>(극본 서숙향/ 연출 황의경 김진원)에서 주인공 '노순금'역으로 출연하고 있는 성유리씨가 명품 눈물 연기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노순금'이 식모로 고생만하다가 일찍 세상을 떠난 엄마(임예진 분)에 대한 그리움을 나타내며 폭풍 눈물을 흘린 것.

19일 밤 방송 분에서 도박에 빠져있는 아빠(주진모 분)에게 100억 복권 당첨 사실을 숨기고 다시 식모 일을 시작한 순금은 평생 소원이던 내 집 장만을 하며 자신의 1등 복권 당첨 사실을 유일하게 알고 있는 사채업자 황용(조성하 분)에게 전화를 걸었다.

순금은 황용과의 전화 통화에서 "돌아가신 엄마 평생소원도 집 장만이었다. 나 때문에 평생 식모 일만 하다 돌아가신 엄마께 이 돈으로 호강하게 해드리고 싶다. 엄마 고기 좀 실컷 사 먹이고 싶다"며 감정에 복받쳐 서럽게 눈물을 쏟아냈다.

이날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성유리의 애절한 눈물 연기가 돋보였다" "엄마를 향한 그리운 마음이 그대로 느껴졌다" "성유리 연기에 감정 몰입이 최고였다" "성유리의 눈물 연기에 울컥했다" "물 오른 눈물 연기가 기대 이상이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로맨스타운>에서 억척식모 '노순금'을 제대로 표현하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는 성유리씨가 강건우(정겨운 분)과 김영희(김민준 분)과 펼쳐 나갈 삼각로맨스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점점 모아지고 있다.

한소영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